1 |
1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에 있어서,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광고 콘텐츠 및 리워드(reward)를 제공하는 광고 및 리워드 제공부;상기 광고 콘텐츠를 저장하는 광고 콘텐츠 저장부;사용자 정보 및 각 사용자마다 적립된 리워드를 저장하는 사용자 정보 저장부; 및이벤트에 응모한 사용자 중 당첨자를 랜덤하게 결정하는 처리부를 포함하고,상기 리워드는 상기 리워드를 제공받은 사용자마다 적립되고, 이벤트 응모 가능한 리워드 이상을 적립한 사용자는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
2 |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가 이벤트에 응모시 사용할 리워드의 수를 다르게 할 수 있고,상기 사용된 리워드의 수 또는 응모 횟수에 따라 이벤트 당첨 확률이 달라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
3 |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및 리워드 제공부는,상기 광고 콘텐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상기 광고 콘텐츠와 설정된 퀴즈를 제공하고, 상기 제공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한 사용자에게 상기 리워드를 제공하며,상기 처리부는,상기 사용자가 입력한 퀴즈의 정답이 맞는지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
4 |
4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는,소정의 게임의 형식으로 구현되고,상기 게임을 종료하기 위한 미션을 상기 사용자가 달성하였을 경우에만, 상기 리워드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
5 |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를 추천인으로 입력한 다른 사용자가 리워드를 제공받는 경우, 상기 추천인으로 입력된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
6 |
6
스마트 디바이스를 이용한 광고 방법에 있어서,스마트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광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광고 콘텐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상기 광고 콘텐츠에 설정된 리워드(reward)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리워드는 상기 리워드를 제공받은 사용자마다 적립되고, 이벤트 응모 가능한 리워드 이상을 적립한 사용자는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7 |
7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가 이벤트에 응모시 사용할 리워드의 수를 다르게 할 수 있고,상기 사용된 리워드의 수 또는 응모 횟수에 따라 이벤트 당첨 확률이 달라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8 |
8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리워드를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콘텐츠를 시청한 사용자에게 상기 광고 콘텐츠와 설정된 퀴즈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제공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한 사용자에게 상기 리워드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9 |
9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는,소정의 게임의 형식으로 구현되고,상기 게임을 종료하기 위한 미션을 상기 사용자가 달성하였을 경우에만, 상기 리워드를 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10 |
10
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를 추천인으로 입력한 다른 사용자가 리워드를 제공받는 경우, 상기 추천인으로 입력된 사용자에게 리워드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11 |
11
제 6 항 내지 제 10 항 중에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