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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188485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경쟁자, 자사, 및 고객을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공감이 가는 브랜드 에센스를 추출하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콘텐츠 기획부, 브랜드 에센스를 포함하고, 창조적인 재미 경험을 구조화하고, 2차적 친브랜드 행위를 유발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콘텐츠 제작부, 및 상기 생성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실험하여 결과를 피드백하는 콘텐츠 평가부를 포함함으로써,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다.
Int. CL G06Q 50/10 (2012.01) G06Q 30/02 (2012.01)
CPC G06Q 50/10A0(2013.01) G06Q 50/10A0(2013.01) G06Q 50/10A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40019013 (2014.02.19)
출원인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5-0098266 (2015.08.2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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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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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여준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2 정언용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동구
3 김동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4 김세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5 유희수 대한민국 서울시 성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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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충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 **, *층(양재동, 베델회관)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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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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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4.02.19 수리 (Accepted) 1-1-2014-0162132-59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8.16 수리 (Accepted) 4-1-2019-5163486-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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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경쟁자, 자사, 및 고객을 분석하여 소비자에게 공감이 가는 브랜드 에센스를 추출하고 콘텐츠를 기획하는 콘텐츠 기획부;브랜드 에센스를 포함하고, 창조적인 재미 경험을 구조화하고, 2차적 친브랜드 행위를 유발시킬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콘텐츠 제작부; 및상기 생성된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실험하여 결과를 피드백하는 콘텐츠 평가부를 포함하는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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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 기획부는,상기 브랜드의 시장 분석을 통해, 현재 브랜드의 위치 및 상황을 파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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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 제작부는,상기 브랜드와 관련된 스토리를 생성함에 있어서, 마인드 맵핑, 스토리 빌딩, 및 장르 선택을 수행하고, 화자가 가져야될 요소를 결정하고, 생활의 단면을 이용하여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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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 제작부는,상기 콘텐츠의 베이스버전 및 변형 버전을 제작하고, 영상촬영 및 편집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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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콘텐츠 제작부는,상기 콘텐츠 평가부가 피드백하는 실험결과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수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제작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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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교육과학기술부 동국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협력선도대학 (LINC)육성 참여유도형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