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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축구의 모의시합 진행시 필요한 웹페이지인 각종서식정보가 저장이 된 웹정보 DB와, 회원의 신상정보가 저장이 된 회원정보 DB와, 로봇축구의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이용하여 팀간 모의시합의 결과가 로봇축구시뮬레이션 데이터로 저장이 된 모의시합 결과정보 DB와, 사용자가 업로드한 팀별로 구성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및 상기 팀별로 구성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에 관한 정보가 텍스트로 기재가 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텍스트 목록정보가 저장이 된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정보 DB와, 로컬컴퓨터 상에서 웹브라우저의 구동 없이 인터넷망에 접속이 가능하고, 로봇축구의 전반적인 시합진행 및 각종 로봇축구에 관련된 데이터의 업로드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프로그램화 되어진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데이터화 된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 데이터정보 DB와; 로봇축구의 물리적 제약 및 로봇축구의 규칙을 기초로, 사용자가 상기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텍스트 목록정보로부터 선택한 자신의 로봇축구팀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과 상대팀의 로봇축구팀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모의시합을 수행한후 대전 로봇축구팀간의 로봇축구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제어시스템과; 상기 웹정보 DB, 회원정보 DB, 모의시합 결과정보 DB,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정보 DB,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 데이터정보 DB, 제어시스템을 운영하는 관리자서버와; 인터넷망을 통하여 접속되고 상기 로봇축구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출력되어지는 사용자단말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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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어시스템에서 생성되는 로봇축구 시뮬레이션 데이터에는 경기 시작, 로봇 및 공의 위치, 로봇간의 반칙, 경기 규칙 판정 및 점수 등의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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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 사용자가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의 올바른 동작여부의 판단을 로봇축구 모의시합에 의해, 디버깅작업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단말기에 구비된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을 구동하여 관리자서버에 접속하는 단계와; 로그인을 수행하는 단계와; 사용자가 대전하고자 하는 로봇축구팀 목록을 열람하는 단계와; 사용자가 대전할 로봇축구팀을 선택하여 관리자서버의 제어시스템으로 전송하는 단계와; 관리자서버의 제어시스템에 의해, 로봇축구의 물리적 제약 및 로봇축구의 규칙을 기초로 상기 사용자가 선택한 대전할 로봇축구팀의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과 사용자의 로봇축팀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모의시합을 진행하는 단계와; 상기 모의시합 진행 후,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데, 이때 상기 생성된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는 관리자서버에 저장되며; 상기 생성된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사용자단말기로 다운로드하는 단계와; 상기 사용자단말기로 다운로드된 대전 로봇축구팀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열람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단말기로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전송됨과 동시에, 클라이언트 전용프로그램에 구비된 서식정보 중, 생성된 로봇축구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열람하는 창에 상기 전송된 로봇축구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삽입이 된 후, 출력됨으로써, 사용자가 실제경기시간으로 2차원, 또는 3차원 이미지 등으로 열람이 가능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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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정) 사용자가 사용자단말기에 구비된 웹브라우저를 통하여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의 올바른 동작여부의 판단을 로봇축구 모의시합에 의해, 디버깅작업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단말기의 웹브라우저를 구동하여 관리자서버에 접속하는 단계와; 로그인을 수행하는 단계와; 상기 로그인 수행후, 팀별로 구성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에 관한 정보가 텍스트로 기재가 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 텍스트 목록정보를 관리자서버에 요청하여 대전하고자 하는 로봇축구팀 목록을 열람하는 단계와; 상기 로봇축구팀 목록의 열람후, 사용자가 대전할 로봇축구팀을 선택하여 관리자서버의 제어시스템으로 전송하는 단계와; 관리자서버의 제어시스템에 의해, 로봇축구의 물리적 제약 및 로봇축구의 규칙을 기초로 상기 사용자가 선택한 대전할 로봇축구팀의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과 사용자의 로봇축팀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모의시합을 진행하는 단계와; 상기 모의시합 진행 후,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데, 상기 생성된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는 관리자서버에 저장되며; 상기 생성된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사용자단말기로 다운로드하는 단계와; 상기 사용자단말기로 다운로드된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열람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단말기로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가 전송됨과 동시에, 웹브라우저에 구비된 그래픽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인 그래픽 라이브러리에 의해 사용자가 실제경기시간으로 2차원, 또는 3차원의 이미지로 열람이 가능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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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 또는 청구항 7에 있어서, 사용자가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의 올바른 동작여부의 판단을 로봇축구 모의시합에 의해, 디버깅작업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기 위해, 회원에 가입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 상기 회원가입시, 사용자가 작성한 로봇축구 전략/전술/제어알고리즘을 관리자서버로 업로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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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 또는 청구항 7에 있어서, 상기 모의시합 진행 후, 대전 로봇축구팀 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에서, 상기 생성되는 대전 로봇축구 팀간의 시뮬레이션 데이터에는 경기 시작, 로봇 및 공의 위치, 로봇간의 반칙, 경기 규칙 판정 및 점수 등의 정보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넷을 이용한 모의 로봇 축구 운영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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