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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 정보와 장애물 정보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지형감지 센서부;상기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주행 가능 여부가 판단된 장애물격자지도를 생성하는 장애물격자지도 생성부;상기 장애물격자지도상에 전역경로계획에서 산출한 경로점이 존재하지 않더라도, 무인차량이 위치한 현재의 격자와 상기 경로점과의 헤딩각 차이를 산출한 후 상기 계산된 헤딩각 차이를 활용하여 상기 장애물격자지도상의 특정격자를 지역경로계획의 목표점으로 선정하는 지역경로 목표점 선정부와 A* 알고리즘(Astar Algorithm)을 이용하여 무인차량의 현재 위치에서 상기 목표점까지의 지역경로를 산출하는 최소경비 지역경로 산출부를 구비하는 지역경로계획 수립부; 및상기 무인차량이 상기 산출된 지역경로를 따라 주행하도록 제어하는 주행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지역경로계획 수립부는 상기 지역경로 상에서 신(新)목표점(단, 최초 신목표점은 상기 목표점 또는 상기 무인차량의 현재 위치)부터 상기 최초 신목표점의 반대단 격자까지의 각 격자를 상기 신목표점에 연결하여 형성된 직선 중 장애물과 접촉하지 않는 가장 긴 직선을 형성하는 직선 형성 격자가 상기 반대단 격자가 될 때까지 상기 직선 형성 격자를 상기 신목표점으로 재설정하고, 상기 신목표점들을 순차적으로 연결하는 직선으로 상기 지역경로를 대체하는 경로 최적화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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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경로 최적화부는 상기 반대단 격자부터 순차적으로 상기 신목표점과 연결되는 직선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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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경로 최적화부는 장애물과 접촉하지 않는 직선을 형성하는 비접촉 격자가 최초로 추출되면 상기 최초 추출된 비접촉 격자를 상기 직선 형성 격자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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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지역경로계획 수립부는 상기 신목표점들을 기준으로 4개의 제어점을 추출한 후 Bezier Spline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대체된 지역경로를 곡선화하는 경로 곡선화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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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경로 곡선화부는 상기 Bezier Spline 알고리즘에 입력되는 4개의 제어점 중 2개를 바로 이전에 적용된 상기 Bezier Spline 알고리즘에 의해 곡선화된 좌표에서 추출하고, 나머지 2개는 상기 신목표점들을 연결하는 직선 경로의 좌표에서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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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경로 곡선화부는 상기 Bezier Spline 알고리즘을 상기 무인차량의 현재 위치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하고,상기 Bezier Spline 알고리즘을 최초 적용할 때 상기 현재 위치와 상기 현재 위치의 좌표에서 y축으로 +1만큼 이동한 좌표를 상기 곡선화된 좌표에서 추출되는 2개의 제어점으로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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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형 정보와 장애물 정보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지형감지 단계;상기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주행 가능 여부가 판단된 장애물격자지도를 생성하는 장애물격자지도 생성단계;상기 장애물격자지도를 근거로 출발 경로점에서 다음 경로점으로의 최적 주행을 위한 지역경로를 산출하는 지역경로계획 수립단계; 및상기 산출된 지역경로를 주행하도록 제어하는 주행 제어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지역경로계획 수립단계는,상기 장애물격자지도상에 전역경로계획에서 산출한 경로점이 존재하지 않더라도, 무인차량이 위치한 현재의 격자와 상기 경로점과의 헤딩각 차이를 산출한 후 상기 계산된 헤딩각 차이를 활용하여 상기 장애물격자지도상의 특정격자를 지역경로계획의 목표점으로 선정하는 지역경로 목표점 선정 단계;A* 알고리즘(Astar Algorithm)을 이용하여 무인차량의 현재 위치에서 상기 목표점까지의 지역경로를 산출하는 최소경비 지역경로 산출 단계;상기 지역경로 상에서 신(新)목표점(단, 최초 신목표점은 상기 목표점 또는 상기 무인차량의 현재 위치)부터 상기 최초 신목표점의 반대단 격자까지의 각 격자를 상기 신목표점에 연결하여 형성된 직선 중 장애물과 접촉하지 않는 가장 긴 직선을 형성하는 직선 형성 격자가 상기 반대단 격자가 될 때까지 상기 직선 형성 격자를 상기 신목표점으로 재설정하고, 상기 신목표점들을 순차적으로 연결하는 직선으로 상기 지역경로를 대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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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지역경로를 대체하는 단계는 상기 반대단 격자부터 순차적으로 상기 신목표점과 연결되는 직선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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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지역경로를 대체하는 단계는 장애물과 접촉하지 않는 직선을 형성하는 비접촉 격자가 최초로 추출되면 상기 최초 추출된 비접촉 격자를 상기 직선 형성 격자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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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지역경로를 대체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신목표점들을 기준으로 4개의 제어점을 추출한 후 Bezier Spline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대체된 지역경로를 곡선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인차량의 자율주행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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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 내지 제 10 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프로그램으로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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