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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에 있어서,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컴퓨팅 장치와 통신하는 통신 회로; 및상기 통신 회로와 기능적으로 연결된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컴퓨팅 장치를 통해 상기 디스플레이에 가상 훈련 콘텐츠를 표시하고,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관련된 훈련상황 정보 및 사용자 상태 정보를 생성하고,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중재 시점을 결정하고,상기 중재 시점에 관련된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고,상기 컴퓨팅 장치를 통해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동기화하여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표시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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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훈련상황 정보는,훈련 성공, 실패 또는 점수를 포함하는 훈련결과 정보 및 입출력 장치의 위치와 입력 값 및 상기 사용자의 시선 좌표를 포함하는 사용자 입력 정보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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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컴퓨팅 장치와 기능적으로 연결된 센서 회로를 통해 사용자의 생체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생체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의 반응도, 피로도, 감정, 자세 및 움직임 중 적어도 하나의 상태를 포함하는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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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훈련 효율을 확인하고,상기 훈련 효율이 낮을수록 중재 빈도가 늘어나도록 상기 중재 시점을 결정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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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피로도가 임계피로도 이상이거나, 감정 상태가 나쁠 경우에는 휴식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고,상기 사용자의 휴식을 중재하도록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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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반응도가 임계반응도 미만이면, 사용자의 훈련을 독려하는 격려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고,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기능습득을 독려하기 위한 격려 중재를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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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자세 및 움직임과 기준 자세 및 기준 움직임 간의 차이가 각기 제1 임계차이 및 제2 임계차이 이상이면, 모델링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고, 모델링 중재를 포함하는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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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훈련상황 정보에 기반하여 훈련 완료를 확인하면, 자가진단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고, 자가 진단 중재를 포함하는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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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에 관련된 감각민감도 및 인지능력 중 적어도 하나의 개인 능력 정보를 저장하는 메모리를 더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개인 능력 정보에 기반하여 훈련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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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적어도 하나의 개인 능력 정보에 기반하여 시각, 청각 및 촉각을 포함하는 복수의 감각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의 훈련 효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적어도 하나의 감각을 자극하도록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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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는 상기 사용자에 관련된 상기 적어도 하나의 개인 능력 정보가 없으면, 일반 사용자에 관련된 개인 능력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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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에 의한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의 재생 횟수를 확인하고,상기 재생 횟수가 증가할수록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개입 정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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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에 있어서,디스플레이;적어도 하나의 인스트럭션을 저장하는 메모리;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인스트럭션을 실행함에 따라,상기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상 훈련 콘텐츠를 표시하고,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관련된 훈련상황 정보 및 사용자 상태 정보를 생성하고,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중재 시점을 결정하고,상기 중재 시점에 관련된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고,상기 컴퓨팅 장치를 통해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동기화하여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표시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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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훈련 효율을 확인하고,상기 훈련 효율이 낮을수록 중재 빈도가 늘어나도록 상기 중재 시점을 결정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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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에 의한 가상 콘텐츠 제공 방법에 있어서, 가상 훈련 콘텐츠를 표시하는 동작;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관련된 훈련상황 정보 및 사용자 상태 정보를 생성하는 동작;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중재 시점을 결정하는 동작;상기 결정된 중재 시점에 관련된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작; 및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와 동기화하여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표시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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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중재 시점을 결정하는 동작은,상기 훈련상황 정보 및 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의 훈련 효율을 확인하는 동작; 및상기 훈련 효율이 낮을수록 중재 빈도가 늘어나도록 상기 중재 시점을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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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결정하는 동작은,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피로도가 임계피로도 이상이거나, 감정 상태가 나쁠 경우에는 휴식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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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결정하는 동작은,상기 사용자 상태 정보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반응도가 임계반응도 미만이면, 사용자의 훈련을 독려하는 격려 중재 시점으로 결정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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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생성하는 동작은,상기 사용자에 관련된 감각민감도 및 인지능력 중 적어도 하나의 개인 능력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의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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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 상기 생성하는 동작은,상기 사용자에 의한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의 재생 횟수를 확인하는 동작; 및상기 재생 횟수가 증가할수록 상기 가상 훈련 콘텐츠에 대한 개입 정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상기 가상 중재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가상 콘텐츠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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