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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륨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인터페이스 방법에 있어서,상기 볼륨 데이터를 이용하여 디스플레이되는 볼륨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상기 볼륨의 내부의 시각화를 제어하기 위한 가상 위젯을 상기 볼륨 상에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가상 위젯에 따라 상기 볼륨 상에서 상기 볼륨의 내부를 부분적으로 가시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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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볼륨 데이터에서 가시성이 증가하는 점들인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공간 자료 구조에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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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저장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RGB 텍스처로 부호화하는 단계; 및복수의 부호화된 전체 집중점들을 복호화하여 상기 공간 자료 구조에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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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에 대응하는 상기 볼륨 상의 스케치 위치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볼륨 데이터에서 가시성이 증가하는 점들인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 중에서 상기 스케치 위치에 상응하는 집중점들을 복수의 관심 집중점들로 선택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관심 집중점들 및 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이용하여 상기 가상 위젯의 크기 및 위치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1 상호 작용의 형태에 따라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크기, 상기 위치, 및 상기 타입에 따라 상기 가상 위젯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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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이 직선 형태인 때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웨지(wedge) 위젯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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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이 원 형태인 때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아이리스(iris) 위젯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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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상기 가상 위젯을 변형하는 단계; 및변형된 가상 위젯에 따라 상기 볼륨 상에서 상기 볼륨의 내부를 가시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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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2 상호 작용은,상기 사용자가 상기 가상 위젯의 경계면의 서로 다른 지점을 드래그 함으로써 입력되는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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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이 상기 가상 위젯의 경계면의 서로 다른 지점을 드래그 함으로써 상기 서로 다른 지점의 경계면이 일치하는 때, 상기 가상 위젯을 삭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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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정보를 가상 위젯 배열에 저장하는 단계; 및상기 가상 위젯 배열에 저장된 정보를 렌더링하여 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가상 위젯 렌더링 이미지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인터페이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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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륨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는 인터페이스를 위한 인스트럭션들을 저장하는 메모리; 및상기 인스트럭션들을 실행하기 위한 컨트롤러를 포함하고,상기 인스트럭션들이 상기 컨트롤러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컨트롤러는,상기 볼륨 데이터를 이용하여 디스플레이되는 볼륨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을 수신하고,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상기 볼륨 상에 디스플레이될 상기 볼륨의 내부의 시각화를 제어하기 위한 가상 위젯을 생성하고,상기 가상 위젯에 따라 상기 볼륨 상에서 상기 볼륨의 내부를 부분적으로 가시화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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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볼륨 데이터에서 가시성이 증가하는 점들인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획득하고,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공간 자료 구조에 저장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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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RGB 텍스처로 부호화하고,복수의 부호화된 전체 집중점들을 복호화하여 상기 공간 자료 구조에 저장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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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에 대응하는 상기 볼륨 상의 스케치 위치를 획득하고,상기 볼륨 데이터에서 가시성이 증가하는 점들인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 중에서 상기 스케치 위치에 상응하는 집중점들을 복수의 관심 집중점들로 선택하고,상기 복수의 관심 집중점들 및 상기 복수의 전체 집중점들을 이용하여 상기 가상 위젯의 크기 및 위치를 결정하고,상기 제1 상호 작용의 형태에 따라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결정하고,상기 크기, 상기 위치, 및 상기 타입에 따라 상기 가상 위젯을 생성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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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이 직선 형태인 때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웨지(wedge) 위젯으로 결정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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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사용자의 제1 상호 작용이 원 형태인 때 상기 가상 위젯의 타입을 아이리스(iris) 위젯으로 결정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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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을 수신하고,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에 기초하여 상기 가상 위젯을 변형하고,변형된 가상 위젯에 따라 상기 볼륨 상에서 상기 볼륨의 내부를 가시화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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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제2 상호 작용은,상기 사용자가 상기 가상 위젯의 경계면의 서로 다른 지점을 드래그 함으로써 입력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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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사용자의 제2 상호 작용이 상기 가상 위젯의 경계면의 서로 다른 지점을 드래그 함으로써 상기 서로 다른 지점의 경계면이 일치하는 때, 상기 가상 위젯을 삭제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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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컨트롤러는,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정보를 가상 위젯 배열에 저장하고,상기 가상 위젯 배열에 저장된 정보를 렌더링하여 상기 가상 위젯에 대한 가상 위젯 렌더링 이미지를 생성하는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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