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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모듈; 및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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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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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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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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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복수의 표정들 중 어느 하나로 변경하고,상기 복수의 표정들은,즐거운 표정, 중립 표정 및 슬픈 표정을 포함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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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잔여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 상기 도과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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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4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업무가 완료되었다는 입력을 사용자로부터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즐거운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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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각각은,상기 제1 캐릭터에 해당하는 구성원의 명칭 및 상기 제2 캐릭터에 해당하는 구성원의 명칭과 매칭되고,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지 않는 캐릭터인 마네킹 캐릭터와 함께 명칭을 입력 받고, 상기 명칭이 상기 제1 캐릭터와 매칭된 명칭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와 매칭된 명칭인 경우, 상기 마네킹 캐릭터를 상기 명칭과 매칭된 상기 제1 캐릭터 또는 상기 제2 캐릭터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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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3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더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 상기 제2 캐릭터 및 상기 제3 캐릭터 간의 복수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더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복수의 업무 관계 간의 선후 관계를 나타내는 입력을 수신하면, 상기 선후 관계에 따라 상기 업무 관계의 흐름을 나타내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오버랩하여 표시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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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디스플레이 모듈; 및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고,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에 대해 상기 화살표의 방향을 기초로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 및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를 결정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사용자에 의해 중립 표정 또는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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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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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9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이 표시되는 경우,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 경우,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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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는 동작;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는 동작;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는 동작; 및 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전자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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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는 동작은,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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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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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복수의 표정들 중 어느 하나로 변경하고,상기 복수의 표정들은,즐거운 표정, 중립 표정 및 슬픈 표정을 포함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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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잔여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 상기 도과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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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업무가 완료되었다는 입력을 사용자로부터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즐거운 표정으로 변경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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