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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원 간의 업무를 관리하는 전자 장치 및 그 동작 방법

  • 기술번호 : KST2023003510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구성원 간의 업무를 관리하는 전자 장치 및 그 동작 방법이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전자 장치는 디스플레이 모듈; 및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고, 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G06Q 10/10 (2023.01.01)
CPC G06Q 10/1091(2013.01) G06Q 10/1097(2013.01) G06Q 10/10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20161628 (2022.11.28)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3-0080338 (2023.06.0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대한민국  |   1020210167162   |   2021.11.29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2.11.28)
심사청구항수 1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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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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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배석형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윤준우 대전광역시 유성구
3 마동혁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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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무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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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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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2.11.28 수리 (Accepted) 1-1-2022-1272459-75
2 특허고객번호 정보변경(경정)신고서·정정신고서
2023.01.31 수리 (Accepted) 4-1-2023-5023571-05
3 특허고객번호 정보변경(경정)신고서·정정신고서
2023.05.04 수리 (Accepted) 4-1-2023-511023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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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디스플레이 모듈; 및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전자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전자 장치
3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전자 장치
4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복수의 표정들 중 어느 하나로 변경하고,상기 복수의 표정들은,즐거운 표정, 중립 표정 및 슬픈 표정을 포함하는, 전자 장치
5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잔여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 상기 도과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6 6
제4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업무가 완료되었다는 입력을 사용자로부터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즐거운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7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각각은,상기 제1 캐릭터에 해당하는 구성원의 명칭 및 상기 제2 캐릭터에 해당하는 구성원의 명칭과 매칭되고,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지 않는 캐릭터인 마네킹 캐릭터와 함께 명칭을 입력 받고, 상기 명칭이 상기 제1 캐릭터와 매칭된 명칭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와 매칭된 명칭인 경우, 상기 마네킹 캐릭터를 상기 명칭과 매칭된 상기 제1 캐릭터 또는 상기 제2 캐릭터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3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더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 상기 제2 캐릭터 및 상기 제3 캐릭터 간의 복수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더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복수의 업무 관계 간의 선후 관계를 나타내는 입력을 수신하면, 상기 선후 관계에 따라 상기 업무 관계의 흐름을 나타내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오버랩하여 표시하는, 전자 장치
9 9
디스플레이 모듈; 및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상기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고,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고,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에 대해 상기 화살표의 방향을 기초로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 및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를 결정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사용자에 의해 중립 표정 또는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전자 장치
10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전자 장치
11 11
제9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이 표시되는 경우,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 경우,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전자 장치
12 12
업무와 관련된 구성원을 나타내는 제1 캐릭터 및 제2 캐릭터를 디스플레이 모듈에 표시하는 동작;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는 동작;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 받은 마감일에 기초하여 상기 마감일까지 남은 일수인 잔여일 또는 상기 마감일을 도과한 일수인 도과일을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하는 동작; 및 상기 화살표 상에 상기 잔여일 또는 상기 도과일이 표시되는지 여부에 따라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을 포함하는 전자 장치의 동작 방법
13 13
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와 상기 제2 캐릭터 간의 업무 관계를 결정하는 화살표를 생성하는 동작은,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화살표의 시작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고, 상기 화살표의 끝 부분에 위치하는 캐릭터를 업무를 보고 받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하는,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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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 방법
15 15
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및/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로 결정된 캐릭터의 표정을 복수의 표정들 중 어느 하나로 변경하고,상기 복수의 표정들은,즐거운 표정, 중립 표정 및 슬픈 표정을 포함하는, 동작 방법
16 16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잔여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중립 표정으로 변경하고, 상기 도과일이 상기 화살표 상에 표시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슬픈 표정으로 변경하는, 동작 방법
17 17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캐릭터의 표정 또는 상기 제2 캐릭터의 표정을 변경하는 동작은,상기 업무가 완료되었다는 입력을 사용자로부터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캐릭터 및 상기 제2 캐릭터 중에서 상기 업무를 담당하는 구성원의 캐릭터의 표정을 상기 즐거운 표정으로 변경하는, 동작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