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현재 타임 슬롯에서 처리할 광고 아이템들과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에 대하여,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 각각의 영역에 있는 사용자들의 상기 광고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에 비례하는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계산하는 단계;
상기 광고 아이템들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의 온라인 스케줄링 값들 사이의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단계;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하여, 최대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가지는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를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을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 및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에 대한 광고 아이템을 제외하는 단계를 구비하고,
상기 제외하는 단계 이후에도 처리할 광고 아이템들과 디스플레이 장치들이 남은 경우, 남은 광고 아이템들과 디스플레이 장치들에 대하여 상기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부터 다시 수행하되,
상기 온라인 스케줄링 값은,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에 가장 최근에 전송되고부터 경과한 시간을 의미하는 대기 시간, 상기 광고 아이템의 가격 및 상기 광고 아이템의 가격 중 적어도 하나를 더 고려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온라인 스케줄링 값은,
상기 광고 아이템이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에 가장 최근에 전송되고부터 경과한 시간을 의미하는 대기 시간에 비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3 |
3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 상기 온라인 스케줄링 값은,
상기 광고 아이템의 가격에 비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온라인 스케줄링 값은,
상기 광고 아이템의 크기에 반비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 각각의 영역에 있는 사용자들의 상기 광고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에 비례하는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계산하는 단계 이전에,
상기 광고 아이템들을 전송 순서에 따라 배열하는 단계; 및
상기 배열된 아이템들을 타임 슬롯 단위로 구분하는 단계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현재 타임 슬롯의 다음 타임 슬롯들에 대하여,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 각각의 영역에 있는 사용자들의 상기 광고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에 비례하는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계산하는 단계,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의 온라인 스케줄링 값들 사이의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단계,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하여, 최대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가지는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를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을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 및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에 대한 광고 아이템을 제외하는 단계 및 상기 남은 광고 아이템들과 디스플레이 장치들에 대하여 상기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부터 다시 수행하는 것을 반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
7 |
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 각각의 영역에 있는 사용자들의 상기 광고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에 비례하는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계산하는 단계, 상기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들의 온라인 스케줄링 값들 사이의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단계,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하여, 최대 온라인 스케줄링 값을 가지는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를 선택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을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로 전송하는 단계, 상기 선택된 광고 아이템에 대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 및 상기 선택된 광고 디스플레이 장치에 대한 광고 아이템을 제외하는 단계 및 상기 남은 광고 아이템들과 디스플레이 장치들에 대하여 상기 최대 표준 편차를 가지는 광고 아이템을 선택하는 단계부터 다시 수행하는 것을 반복하기 이전에,
상기 사용자들의 상기 광고 아이템에 대한 선호도를 업데이트 하는 단계를 더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정보 제공 시스템의 광고 브로드 캐스팅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