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및 광고 판매 대행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97266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광고주들이 직접 온라인으로 광고를 의뢰하고 편성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및 광고 판매 대행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은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가 입력되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광고기회들을 선택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와,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요구된 광고가 입력되면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광고기회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기회들에 대한 정보를 광고주/광고 대행사로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에 의하여,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온라인으로 광고가 노출될 미디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광고 집행에 따른 선택들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광고비의 절감과 함께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Int. CL G06Q 30/02 (2012.01)
CPC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21257 (2013.02.27)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4-0108426 (2014.09.1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18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현은희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2 이한규 대한민국 대전 서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비전 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길**, *층(대치동, 동산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2.27 수리 (Accepted) 1-1-2013-0176997-52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를 대행하여 광고가 노출되는 미디어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한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에 있어서,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가 입력되며,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광고기회들을 선택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와;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요구된 광고가 입력되면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상기 광고기회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에 대한 정보를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로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기회들은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 노출 기간, 광고 노출 횟수, 광고 노출 시간 및 광고 노출 위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의 노출 조건이 입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로부터 제공되어 표시된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하도록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미디어에 노출될 광고의 선택에 따라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계약을 선택하도록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6 6
제3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는,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입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을 저장하는 광고 의뢰부와;상기 광고 의뢰부에 저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을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에 제공하는 광고 편성부와;상기 광고 편성부에 의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로 제공되는 상기 광고기회들을 포함한 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를 저장하는 광고기회 관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편성부는 상기 광고 의뢰부에 저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에 상기 광고기회 관리부에 저장된 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 중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해당되는 상기 광고기회들을 검출하여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편성부는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 의해 선택된 상기 광고기회들의 변경이 발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로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상기 광고기회들의 조정을 요청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9 9
제6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상기 미디어로부터 수신하며,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 편성부에 분석결과를 제공하는 광고 분석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10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분석부로부터 분석되는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었던 광고의 집행 이력, 광고가 노출되는 컨텐츠 및 오디언스의 광고 소비 이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11 11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를 대행하여 광고가 노출되는 미디어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한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에 있어서,(a)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상기 미디어로 광고를 노출하도록 광고의 의뢰를 요청하는 단계와;(b)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로부터 광고의 의뢰 요청에 따라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기회들을 검출하는 단계와;(c) 검출된 상기 광고기회들을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제공하는 단계와;(d)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선택하는 단계와;(e)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선택한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가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도록, 상기 미디어에 광고의 노출 실행을 요청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기회들은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 노출 기간, 광고 노출 횟수, 광고 노출 시간 및 광고 노출 위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3 13
제11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와 상기 (e) 단계 사이에는,(f)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상기 미디어 통해 노출될 광고의 계약을 요청 및 승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4 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의 노출 조건을 입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5 15
제13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을 포함한 광고가 노출될 정보들로부터 상기 (a) 단계에서 입력된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라 상기 광고기회들을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6 16
제13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와 상기 (f) 단계 사이에는,(g)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 의해 선택된 상기 광고기회들의 변경이 발생되면,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상기 광고기회들의 조정을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7 17
제11항에 있어서,상기 (e) 단계 후,(h)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상기 미디어로부터 수신하며,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분석결과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18 18
제1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었던 광고의 집행 이력, 광고가 노출되는 컨텐츠 및 오디언스의 광고 소비 이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방송통신연구개발사업[기술개발부문] Beyond 스마트TV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