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본 발명은 광고주들이 직접 온라인으로 광고를 의뢰하고 편성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및 광고 판매 대행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은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가 입력되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광고기회들을 선택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와,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요구된 광고가 입력되면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광고기회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기회들에 대한 정보를 광고주/광고 대행사로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에 의하여,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온라인으로 광고가 노출될 미디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광고 집행에 따른 선택들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광고비의 절감과 함께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
---|---|
Int. CL | G06Q 30/02 (2012.01) |
CPC |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G06Q 30/0272(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30021257 (2013.02.27) |
출원인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등록번호/일자 | |
공개번호/일자 | 10-2014-0108426 (2014.09.11)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공개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N |
심사청구항수 | 18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대한민국 | 대전광역시 유성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현은희 | 대한민국 | 대전 유성구 |
2 | 이한규 | 대한민국 | 대전 서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인비전 특허법인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길**, *층(대치동, 동산빌딩)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3.02.27 | 수리 (Accepted) | 1-1-2013-0176997-52 |
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5.02.02 | 수리 (Accepted) | 4-1-2015-0006137-44 |
번호 | 청구항 |
---|---|
1 |
1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를 대행하여 광고가 노출되는 미디어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한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에 있어서,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가 입력되며,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광고기회들을 선택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와;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요구된 광고가 입력되면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상기 광고기회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에 대한 정보를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로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장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기회들은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 노출 기간, 광고 노출 횟수, 광고 노출 시간 및 광고 노출 위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의 노출 조건이 입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4 |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로부터 제공되어 표시된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하도록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5 |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는 상기 미디어에 노출될 광고의 선택에 따라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계약을 선택하도록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6 |
6 제3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는,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를 통해 입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을 저장하는 광고 의뢰부와;상기 광고 의뢰부에 저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을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에 제공하는 광고 편성부와;상기 광고 편성부에 의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로 제공되는 상기 광고기회들을 포함한 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를 저장하는 광고기회 관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편성부는 상기 광고 의뢰부에 저장된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라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에 상기 광고기회 관리부에 저장된 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 중 상기 광고의 노출 조건에 해당되는 상기 광고기회들을 검출하여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편성부는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 의해 선택된 상기 광고기회들의 변경이 발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장치로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상기 광고기회들의 조정을 요청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9 |
9 제6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판매 대행장치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상기 미디어로부터 수신하며,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 편성부에 분석결과를 제공하는 광고 분석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10 |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분석부로부터 분석되는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었던 광고의 집행 이력, 광고가 노출되는 컨텐츠 및 오디언스의 광고 소비 이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
11 |
11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를 대행하여 광고가 노출되는 미디어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한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에 있어서,(a)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상기 미디어로 광고를 노출하도록 광고의 의뢰를 요청하는 단계와;(b)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로부터 광고의 의뢰 요청에 따라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기회들을 검출하는 단계와;(c) 검출된 상기 광고기회들을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제공하는 단계와;(d)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선택하는 단계와;(e)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선택한 상기 광고기회들 중 적어도 어느 하나가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도록, 상기 미디어에 광고의 노출 실행을 요청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2 |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기회들은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 따른 광고 노출 기간, 광고 노출 횟수, 광고 노출 시간 및 광고 노출 위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3 |
13 제11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와 상기 (e) 단계 사이에는,(f)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상기 미디어 통해 노출될 광고의 계약을 요청 및 승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4 |
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a) 단계는,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가 요구하는 광고의 노출 조건을 입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5 |
15 제13항에 있어서,상기 (b) 단계는,상기 미디어의 편성 정보에 따른 상기 광고기회들을 포함한 광고가 노출될 정보들로부터 상기 (a) 단계에서 입력된 광고의 노출 조건에 따라 상기 광고기회들을 검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6 |
16 제13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와 상기 (f) 단계 사이에는,(g) 상기 미디어의 편성 조건에서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 의해 선택된 상기 광고기회들의 변경이 발생되면,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상기 미디어에 노출되는 광고의 상기 광고기회들의 조정을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7 |
17 제11항에 있어서,상기 (e) 단계 후,(h)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된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상기 미디어로부터 수신하며, 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광고주/광고 대행사에게 분석결과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18 |
18 제1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들의 편성 정보는 상기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었던 광고의 집행 이력, 광고가 노출되는 컨텐츠 및 오디언스의 광고 소비 이력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판매 대행방법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
순번 | 연구부처 | 주관기관 | 연구사업 | 연구과제 |
---|---|---|---|---|
1 | 방송통신위원회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방송통신연구개발사업[기술개발부문] | Beyond 스마트TV 기술 개발 |
등록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3.02.27 | 수리 (Accepted) | 1-1-2013-0176997-52 |
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5.02.02 | 수리 (Accepted) | 4-1-2015-0006137-44 |
기술정보가 없습니다 |
---|
과제고유번호 | 1575000078 |
---|---|
세부과제번호 | 11-92103001 |
연구과제명 | Beyond Smart TV 기술 개발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방송통신위원회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
연구주관기관명 | 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성과제출연도 | 2011 |
연구기간 | 201103~201502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응용연구 |
6T분류명 | IT(정보기술) |
[1020130049304] | 엠엠티의 하이브리드 전송 서비스에서 패킷 전송 및 수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
[1020130045680] | MMT 기반 미디어 전송을 위한 세션 초기 설정 방법 | 새창보기 |
[1020130045496] | 네트워크 적응적인 계층적 비디오 전송을 위한 MMT 패킷의 전송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1020130042549]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단말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장치 | 새창보기 |
[1020130021601] | 자세 훈련 시스템 및 자세 훈련 시스템의 동작방법 | 새창보기 |
[1020130021257] | 광고 판매 대행시스템 및 광고 판매 대행방법 | 새창보기 |
[1020130019900] | 통합 앱스토어 장치, 상기 장치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제공 방법 및 통합 앱스토어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30009251] | 부호화된 미디어 데이터를 전송하는 장치에서의 네트워크 지터 추정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46896] | 거리 영상 획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46890] | 맞춤형 타깃팅 광고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146826] | 웹 페이지를 수반하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146365] | 개인식별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39744] | 암호키 관리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35475] | 증강 방송 수신 장치, 이를 이용한 증강 방송 콘텐츠 수신 방법 및 증강 방송 콘텐츠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134670] | 화면 동기화 가능한 원격 제어 장치 | 새창보기 |
[1020120134669] | 화면 동기화를 위한 멀티미디어 장치와 원격 제어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3653] | 콤포지션 정보 및 전송 특성 정보가 연동된 미디어 데이터를 이종 IP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하는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3533] | MMT 전송 패킷의 설정 방법 및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3532] | MMT 페이로드 설정 방법 및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3531] | M-유닛의 설정 방법 및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3380] | 엠엠티 시스템에서의 패킷 전송 장치 및 방법, 및 패킷 수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12880] | HTML5 기반 스마트TV 통합 앱스토어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112544] | 이종 IP 네트워크를 통한 미디어 코덱에 독립적인 미디어 데이터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05350] | MMT 시스템을 위한 미디어 데이터 전송 장치 및 방법, 그리고 미디어 데이터 수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05347] | MMT 시스템을 위한 미디어 데이터 전송 장치 및 방법, 그리고 미디어 데이터 수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101706] | 네트워크 기반 플로우 이동성 지원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1020120088364] | TV 시청 패턴을 고려하여 선호 채널/프로그램을 추천하기 위한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87346] | 전력 조절 부/복호화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75465] | 프레임별 전송 시간 정보 할당을 이용한 상호 의존성 프레임을 가지는 미디어 스트림의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71946] | 멀티캐스트 소스 등록 방법, 멀티캐스트 수신자 조인 방법 및 핸드오버시의 멀티캐스트 서비스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71683] | 시청자 선택형 증강방송 서비스 제공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64225] |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장치와, 사용자 단말의 동영상 콘텐츠 재생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63213] | 오버헤드를 최소화한 헤더를 가지는 패킷 기반의 미디어 데이터 전송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35533] |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서의 적응형 미디어 전송 기술 | 새창보기 |
[1020120029438] | 홈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사용자를 추적하여 컨텐츠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29201] | DTV기반 증강방송 콘텐츠 동기화 시그널링 기술 | 새창보기 |
[1020120024967] | 증강방송 메타데이터 생성 및 검증 기술 | 새창보기 |
[1020120024498] | 증강 콘텐츠 수신을 위한 랜덤 백오프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21791] | DRM 콘텐츠를 재생하기 위한 사용자 단말기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19472] | 증강 오디오 서비스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15109] | 시맨틱 멀티미디어 콘텐츠 검색 기술 | 새창보기 |
[1020120012427] | 시청 정보와 메타 데이터를 사용한 선호도 추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10657] | 방송 시스템에서 콘텐츠의 부가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1020120010041] | 디지털 미디어 콘텐트를 통한 부가 정보 제공 장치,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010030] | 다중 카메라 기반 시선 추적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10018] | 시선 추적을 이용한 광고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09872] | 개인화된 증강 방송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09179] | 네트워크 상에 제어 기능이 분산된 이동성 지원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005974] | 스케일러블 비디오 코딩에서의 고속 모드 결정 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1020120003288] | 손 추적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01957] | 응용 서비스 기밀 실행을 위한 런타임 제공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01688] | 통신망에서 노드 감시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20001374] | 연관 검색어를 이용한 프로그램 검색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20001169] | 실감형 방송을 위한 스케일러블 비디오 코딩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43601] | 스마트 콘텐츠 생성 방법과 스마트 콘텐츠 실행 방법 및 스마트 콘텐츠의 N-스크린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43491] | 시맨틱 네트워크 기반 콘텐츠 검색추천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40086] | 사용자 맞춤형 방송 제공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140085] | 프로그램 채널 전환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139582] | TV의 시작 채널 설정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35375] | 이동체를 통해 개인화 광고를 제공하는 광고 제공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35364] | 사용자 관심 정보 기반의 콘텐츠 타겟팅 광고 서비스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135363] | 소셜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134449] | 스케일러블 비디오 코딩에서 방향성 정보 기반의 고속 모드 결정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32711] | 시청선호 정보를 이용한 컨텐츠 검색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125713] | N-스크린 기반의 PPL 광고 정보 제공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15530] | 증강방송 수신을 위한 렌더링 엔진 기술 | 새창보기 |
[1020110115529] | 증강 콘텐츠 생성 장치 및 방법, 증강 방송 송신 장치 및 방법, 및 증강 방송 수신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1020110109249] | 증강 방송 콘텐츠 수신 방법 및 장치, 증강 콘텐츠 제공 방법 및 장치, 증강 콘텐츠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10102635] | 증강방송 메타데이터 생성 기술 | 새창보기 |
[1020110102634] | 증강 방송을 위한 방송 콘텐츠 및 메타데이터를 제공하는 방법 및 장치, 증강 콘텐츠 제공 방법 및 장치, 증강 방송 콘텐츠 수신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1020110097138] | CWMP를 이용한 CPE의 서비스 자동 개통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1395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보상 중요도 측정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
[KST201601446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와이파이를 이용한 스크린 단말 제어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CONTROLLING SCREEN TERMINAL USING WIFI) | 새창보기 |
[KST201601571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광고 제공 서버 및 광고 편성표 생성 방법(ADVERTISEMENT PROVISION SERVER AND ADVERTISEMENT SCHEDULE GENERATION METHOD) | 새창보기 |
[KST201900446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블록체인 기반의 온라인 상품 거래와 평판정보 관리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6288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한국어 텍스트 문맥 맞춤 광고 정제 기술 | 새창보기 |
[KST201509089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매장 방문 확인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2083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웹 기반 상황인지형 텔레스크린 시스템 기술 | 새창보기 |
[KST201900987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메타데이터를 이용한 아이템 추천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1702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소비자 특성정보를 이용한 광고 제공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Providing Advertisement Using User''s Characteristic Information) | 새창보기 |
[KST201406288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SNS 단문 기반 사용자 관심 분석 기술 | 새창보기 |
[KST201506926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홈 에너지 관리 서비스 프로비저닝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0384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대화형 상담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645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전력절감 제어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CONTROLLING POWER SAVING) | 새창보기 |
[KST201701483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카풀 중개 서비스 제공장치 및 그 방법(Apparatus for providing car pool service and method thereof) | 새창보기 |
[KST201900569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상품 판매 시스템 및 이의 상품 추천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634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상점 광고 서비스를 위한 이동 단말, 광고 제공장치 및 그 방법(Mobile terminal, advertisement providing apparatus and method thereof for store item advertisement service) | 새창보기 |
[KST201701201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측정정보 활용 시스템, 사용자 참여 기반의 측정정보 활용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SYSTEM FOR UTILIZING MEASUREMENT INFORMATION, METHOD FOR UTILIZING MEASUREMENT INFORMATION BASED ON USER PARTICIPATION AND APPARATUS FOR THE SAME) | 새창보기 |
[KST201601446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얼굴 감정 인식 방법을 적용한 사이니지용 콘텐츠 추천 장치 및 그 동작 방법(Contents Recommend Apparatus For Digital Signage Using Facial Emotion Recognition Method And Method Threof) | 새창보기 |
[KST201403204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게임 사용자 특성 분석 장치 및 그 제어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702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물 웹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에 기초하여 사물을 추천하기 위한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SELECTING THINGS BASED ON QUALITY OF SERVICE IN WEB Of THINGS) | 새창보기 |
[KST201406289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스마트TV방송광고 효과측정 클라이언트 기술 | 새창보기 |
[KST20160178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주문 관리 장치, 사용자 단말, 매장 단말 및 주문 관리 방법(ORDER MANAGEMENT APPARATUS, USER TERMINAL, STORE TERMINAL AND ORDER MANAGEMENT METHOD) | 새창보기 |
[KST201507117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사이니지 컨텐츠 송수신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6970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사이니지 효과 분석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4542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I 광고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1566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집중도에 기반한 반응형 컨텐츠 제공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PROVIDING REACTIVE CONTENT BASED ON USER''S CONCENTRATION LEVEL) | 새창보기 |
[KST201406280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개방형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한 위치기반 타겟형 광고 서비스 | 새창보기 |
[KST201601837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스턴트 메신저 기반 주문 처리 시스템 및 그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ocessing order based on instant messenger) | 새창보기 |
[KST201701240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사이니지 서버, 디지털 사이니지 단말 및 그 단말 제어방법(Digital signage server, digital signage terminal for monitoring status of displaying contents in digital signage and method for controlling digital signage terminal) | 새창보기 |
[KST201601693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광고 효과 분석 장치 및 광고 효과 분석 방법(ADVERTISING EFFECTIVE ANALYSIS APPARATUS AND ADVERTISING EFFECTIVE ANALYSIS METHOD) | 새창보기 |
심판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