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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rendering) 결과 생성된 딥 렌더 버퍼(deep render buffer)의 깊이 정보를 판독하는 데이터 입력부와,카메라의 렌즈의 표면 데이터를 샘플링하되, 상기 렌즈의 초점거리와 구경(口徑)에 따라 상기 렌즈의 표면상의 포인트들을 샘플링하여 상기 카메라의 샘플 위치 정보를 생성하는 카메라 렌즈 샘플링부와,상기 딥 렌더 버퍼의 픽셀 위치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카메라 렌즈 샘플링부의 샘플링 결과에 대응하는 새로운 카메라 위치에서의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딥 렌더 버퍼 재구성부와,상기 재구성된 딥 렌더 버퍼로 상기 카메라의 위치의 렌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렌더 이미지 생성부와,상기 카메라의 위치에서의 렌더 이미지를 누적하는 이미지 누적부를 포함하는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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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렌더 이미지는, 2D(Dimension) 렌더 이미지인 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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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이미지 누적부는, 상기 2D 렌더 이미지를 누적하여 심도(Depth of Field) 렌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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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카메라는, 핀 홀 카메라인 렌더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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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를 렌더링하면서 제 1 딥 렌더 버퍼를 생성하는 과정과,상기 생성된 제 1 딥 렌더 버퍼를 이용하여 카메라의 샘플 위치에 따라 제 2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과정과,상기 카메라의 샘플 위치에서 생성된 렌더 이미지를 누적하여 심도 렌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과정을 포함하되,상기 재구성하는 과정은, 상기 제 1 딥 렌더 버퍼의 깊이 정보를 판독하는 과정인렌더링 시스템을 이용한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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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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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카메라의 샘플 위치는, 상기 카메라의 초점거리, 구경 파라미터를 고려한 위치인 렌더링 시스템을 이용한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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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심도 렌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과정은,상기 제 2 딥 렌더 버퍼를 이용하여 2D 이미지를 생성하는 과정과,상기 2D 이미지의 반복적인 생성 과정을 통해 상기 카메라의 렌즈의 샘플링 횟수만큼 생성된 이미지를 누적하여 상기 심도 렌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렌더링 시스템을 이용한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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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카메라는, 핀 홀 카메라인 렌더링 시스템을 이용한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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