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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시 카메라 뷰에 대해 생성된 렌더링 데이터를 저장하는 딥 렌더 버퍼를 각 평면별로 생성하여, 각 평면별로 생성된 딥 렌더 버퍼를 저장하는 저장부와,
상기 저장된 렌더링 데이터에 카메라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원래 값으로 복원하는 복원부와,
상기 원래 값에 이동된 카메라 값으로 새로운 렌더링 데이터를 구성하여 카메라 이동에 대한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재구성부
를 포함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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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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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복원부는,
깊이 정보가 포함된 렌더링 데이터에 카메라의 역 메트릭스 값을 곱하여 상기 원래 값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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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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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재구성부는,
상기 원래 값에 이동된 카메라의 위치 메트릭스 값을 곱하여 산출된 값을 토대로 상기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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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장치는,
상기 재구성된 딥 랜더 버퍼를 토대로 새로운 랜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렌더 이미지 생성부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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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새로운 렌더 이미지는,
피사계 심도(DOF)에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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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렌더링 시 카메라 뷰에 대해 생성된 렌더링 데이터를 저장하는 딥 렌더 버퍼를 각 평면별로 생성하여, 각 평면별로 생성된 딥 렌더 버퍼를 저장하는 과정과,
상기 저장된 렌더링 데이터에 카메라 매트릭스를 이용하여 원래 값으로 복원하는 과정과,
상기 원래 값에 이동된 카메라 값을 이용하여 새로운 렌더링 데이터를 구성하여 카메라 이동에 대한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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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원래 값으로 복원하는 과정은,
깊이 정보가 포함된 렌더링 데이터에 카메라의 역 메트릭스 값을 곱하여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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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딥 렌더 버퍼를 재구성하는 과정은,
상기 원래 값에 이동된 카메라의 위치 메트릭스 값을 곱하여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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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
상기 재구성되어 딥 랜더 버퍼에 저장된 랜더링 데이터를 토대로 새로운 랜더 이미지를 생성하는 과정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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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항에 있어서,
상기 새로운 렌더 이미지는,
피사계 심도(DOF)에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메라 이동에 따른 렌더링 데이터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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