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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사물에 대한 사물 제어 명세를 저장 및 관리하는 저장 관리기; 및일 사용자의 정보 및 상기 사물 제어 명세를 이용해 상기 복수의 사물에서 상기 일 사용자와 특정 사회적 관계에 있는 사물을 제공하고, 상기 특정 사회적 관계에 있는 사물 중에서 선택된 사물을 이용한 사물 협업 서비스를 상기 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고, 상기 일 사용자에 의한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입력에 기반하여 룰 파일을 생성하되,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사물에 대한 제어 룰의 의미를 검증하여 오류 여부를 알리는 정보를 제공하는 모델링 도구를 포함하는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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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일 사용자는,휴대 단말을 통해 상기 모델링 도구에 접속하여 상기 사물 협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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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일 사용자는,상기 모델링 도구가 있는 컴퓨터의 입출력 인터페이스를 조작하여 상기 모델링 도구를 이용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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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 관리기는,상기 일 사용자의 정보 중에서 상기 특정 사회적 관계에 대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사물 중에서 상기 일 사용자와 특정 사회적 관계에 있는 사물을 검색하여 상기 모델링 도구에 제공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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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링 도구는,상기 선택된 사물의 제어조건 및 규칙을 입력 가능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한 상기 일 사용자의 입력에 따라 상기 선택된 사물을 제어조건 및 제어규칙을 포함하는 룰 파일을 생성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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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링 도구는,실행 패턴별 자바 소스 코드 탬플릿(Java Source Code Template)을 저장하고, 상기 일 사용자에 의해 실행 패턴에 대응하는 자바 소스 코드 탬플릿의 설정값을 입력받아, 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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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링 도구는,상기 사물 제어 명세를 이용하여 상기 애플리케이션의 실행시에 접근하는 상기 선택된 사물에 대한 메소드 파일 및 REST(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 API 호출 코드를 생성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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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 선택, 사물 기능 및 사물 제어 조건을 입력받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일 사용자에 의한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의 입력에 기반해 룰 파일을 생성하고, 상기 룰 파일의 생성 중 및 생성완료 중 적어도 하나의 시점에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사물에 대한 제어 룰의 의미를 검증하여 오류 여부를 알리는 정보를 제공하는 룰 모델러;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선택된 사물의 사물 제어 명세 및 상기 룰 파일을 이용하여 상기 룰 파일에 따른 시점에 WoT 서비스용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룰 실행기를 포함하는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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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룰 모델러는,상기 일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정보를 이용하여 사물 저장소로부터 상기 일 사용자와 특정 사회적 관계에 있는 복수의 사물 목록 및 그 사물 제어 명세를 제공받고,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복수의 사물 목록 내 적어도 하나의 사물에 대한 사물 선택, 사물 기능 및 사물 제어 조건을 입력받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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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룰 모델러는,상기 선택된 사물의 사물 제어 명세를 이용하여 자바 스켈레톤 파일을 생성하고,상기 선택된 사물에 대한 웹 호출 없이 상기 자바 스켈레톤 파일을 이용하여 상기 제어 룰의 실행시 입출력 파라미터 및 타입에 따른 결과를 확인하여 상기 제어 룰의 오류 여부를 검증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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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룰 실행기는,상기 WoT 서비스용 애플리케이션의 실행 패턴별 템플릿을 저장하고, 상기 일 사용자에 의한 상기 실행 패턴별 템플릿의 설정값을 입력받아, 이를 이용해 WoT 서비스용 자바 바이트 코드를 생성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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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룰 실행기는,상기 룰 파일에 따른 시점에 상기 선택된 사물에 접근하여 상기 WoT 서비스용 자바 바이트 코드를 이용하여 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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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룰 실행기는,상기 선택된 사물의 사물 제어 명세로부터 상기 선택된 사물에 대한 기본 자바 소스 코드를 생성하고, 생성된 상기 기본 자바 소스 코드 및 상기 설정값이 입력된 상기 실행 패턴별 템플릿을 이용하여 WoT 서비스용 자바 소스 코드를 생성하며, 상기 WoT 서비스용 자바 소스 코드를 컴파일하여 상기 WoT 서비스용 자바 바이트 코드를 생성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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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룰 실행기는,상기 룰 파일에 따른 설정된 시점에 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용 모델링 도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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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링 도구의 사물 협업 서비스 방법으로서,일 사용자와 사회적 관계에 있는 사물 목록 및 그 사물 제어 명세를 수신하는 단계;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사물 목록 내 선택된 사물, 그 제어조건 및 제어규칙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된 룰에 기반하여 상기 선택된 사물을 제어하는 룰 파일을 생성하고, 룰 파일의 생성 중 및 생성완료 중 적어도 하나의 시점에 상기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선택된 사물에 대한 제어 룰의 의미를 검증하고, 상기 검증에 따라 상기 제어 룰 또는 상기 룰 파일의 오류 여부를 알리는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룰 파일을 이용하여 WoT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물 협업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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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수신하는 단계는,상기 일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정보를 이용하여 사물 저장소에 상기 일 사용자와 특정 사회적 관계에 있는 복수의 사물 목록 및 그 사물 제어 명세를 요청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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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는 단계는,저장중인 상기 WoT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의 실행 패턴별 템플릿 중에서, 상기 일 사용자에 의한 상기 실행 패턴별 템플릿의 설정값을 입력받는 단계; 및상기 실행 패턴별 탬플릿의 설정값을 추가로 이용해 WoT 서비스용 자바 바이트 코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사물 협업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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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룰 파일에 따른 각 사물의 상태가 상기 룰 파일에 설정된 이벤트 실행 조건에 부합하면, 상기 각 사물에 접속하여 상기 각 사물을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룰 파일에 설정된 이벤트 종료 조건에 부합하면, 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사물 협업 서비스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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