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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된 스케치를 3차원 복셀(Voxel) 모델로 모델링하는 복셀 모델링부;블록 데이터 베이스에 기 저장된 블록들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복셀 모델을 상기 블록들로 조립된 블록형 구조물로 모델링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부; 및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인터랙션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모델링 과정에 대한 피드백을 수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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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상기 제어부는모델링된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렌더링하여 상기 인터페이스로 출력하는 출력부;상기 피드백을 수행할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영역을 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선택하고, 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부에 전송하는 영역 입력부; 및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에 이용되는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의 종류, 상기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의 파라미터 중 어느 하나 이상을 입력하고, 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부에 전송하는 영상 처리 방법 입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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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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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상기 인터페이스는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일부를 포함하는 영역의 윤곽선을 상기 블록형 구조물과 중첩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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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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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부는상기 영역 입력부에서 지정한 상기 영역에 기반하여 모델링을 수행할 영역을 설정하는 영역 설정부; 상기 영상 처리 방법 설정부에서 설정한 상기 3차원 영상 처리 방법, 상기 파라미터 중 어느 하나 이상에 기반하여 모델링을 수행할 영상 처리 방법을 설정하는 영상 처리 방법 설정부; 및상기 영역 설정부, 상기 영상 처리 방법 설정부의 설정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모델링을 수행하는 모델링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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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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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상기 복셀 모델링부는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스케치 방식으로 그린 모형을 입력받는 입력부; 상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되는 모형에 기반하여 3차원 메쉬(mesh) 모델을 생성하고, 상기 메쉬 모델을 사용자에게 가시화하여 수정하는 메쉬 모델 생성부;상기 수정된 메쉬 모델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복셀(Voxel) 모델을 생성하는 복셀 모델 생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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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청구항 1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는상기 블록형 구조물이 렌더링된 결과가 표시된 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스케치 방식으로 추가 입력된 모형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수정하는 구조물 수정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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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1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는상기 3차원 복셀 모델, 상기 블록형 구조물 중 어느 하나 이상을 렌더링한 결과를 인터페이스에 표시하는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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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청구항 1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는상기 블록을 조립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만드는 매뉴얼을 출력하는 매뉴얼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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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상기 매뉴얼 출력부는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구성하는 블록들을 분석하는 분석부;상기 분석 결과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조립 순서를 생성하는 조립 순서 생성부; 및상기 조립 순서에 기반하여 매뉴얼을 작성하는 매뉴얼 작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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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8에 있어,상기 매뉴얼 출력부는상기 매뉴얼을 동영상 형식으로 출력하는 동영상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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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된 모형을 3차원 복셀(Voxel) 모델로 모델링하는 단계;블록 데이터 베이스에 기 저장된 블록들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복셀 모델을 상기 블록들로 조립된 블록형 구조물로 모델링하는 단계; 및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사용자의 인터랙션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모델링 과정에 대한 피드백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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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상기 피드백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인터랙션을 수행하기 위해 모델링된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렌더링하여 상기 인터페이스로 출력하는 단계;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에 이용되는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의 종류, 상기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의 파라미터 중 어느 하나를 입력하고,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을 이용하여 상기 피드백을 수행할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영역을 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선택하고,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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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2에 있어,상기 인터페이스는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일부를 포함하는 영역의 윤곽선을 상기 블록형 구조물과 중첩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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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생성하는 단계는지정한 상기 영역에 기반하여 모델링을 수행할 영역을 설정하는 단계;지정한 상기 3차원 영상 처리 방법, 상기 파라미터 중 어느 하나 이상에 기반하여 모델링을 수행할 3차원 영상 처리 방법을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설정 정보들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모델링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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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상기 3차원 복셀 모델로 모델링 하는 단계는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스케치 방식으로 그린 모형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되는 모형에 기반하여 3차원 메쉬(mesh)모델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3차원 메쉬 모델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복셀(Voxel) 모델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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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은상기 블록형 구조물이 렌더링된 결과가 표시된 상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모형을 스케치 방식으로 추가 입력, 변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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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상기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은상기 블록들을 조립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을 만드는 매뉴얼을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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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7에 있어,상기 매뉴얼을 출력하는 단계는상기 블록형 구조물들을 구성하는 블록들을 분석하는 단계;상기 분석 결과에 기반하여 상기 블록형 구조물의 조립 순서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조립 순서에 기반하여 매뉴얼을 작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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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7에 있어,상기 매뉴얼을 출력하는 단계는상기 매뉴얼을 동영상 형식으로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블록형 구조물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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