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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좌표 축으로 이루어진 다차원 공간에서, 질의 점 및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킨 복수개의 이동 점들을 연결하여 방향성과 크기를 갖는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벡터 값들 중에서 이동 점이 스카이라인(Skyline)에 포함되되 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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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질의 점 및 상기 질의 점보다 작은 좌표 값의 좌표로 이동시킨 각각의 이동 점들을 양 끝점으로 하는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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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질의 점이 상기 스카이라인에 포함되는 지점까지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키되, 상기 질의 점의 제1좌표의 값이 감소하는 방향으로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켜서 상기 질의 점이 상기 스카이라인에 포함되는 지점까지 이동하면, 상기 질의 점의 제2좌표의 값을 하나 감소시키고 다시 상기 제1좌표의 값이 감소하는 방향으로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키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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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스카이라인을 구성하는 객체들의 각 좌표 값의 최대 값에 해당하는 위치 점과 상기 질의 점의 사이의 영역을 제외한 영역 상에서,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키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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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벡터 값들 중에서 이동 점과 상기 질의 점과의 맨해튼 거리(Manhattan Distance)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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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이동 점이 스카이라인에 포함되는지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이동 점이 스카이라인에 포함되는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이동 점과 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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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이동 점과 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들을 찾는 단계; 및상기 벡터 값들 중에서 상기 이동 점이 스카이라인에 포함되는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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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단계 이전에,상기 스카이라인을 구성하는 객체 및 상기 질의 점의 좌표를 입력 받는 단계; 및상기 스카이라인을 구성하는 객체 중에 상기 질의 점을 지배하는 객체를 이용해 상기 스카이라인을 재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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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개의 좌표 축으로 이루어진 다차원 공간에서, 질의 점 및 상기 질의 점을 이동시킨 복수개의 이동 점들을 연결하여 방향성과 크기를 갖는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벡터 값 계산부; 및상기 벡터 값들 중에서 이동 점이 스카이라인(Skyline)에 포함되되 상기 질의 점과의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최소 벡터 값 처리부를 포함하며, 상기 벡터 값 계산부 및 상기 최소 벡터 값 처리부는 하드웨어 또는 상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조합에 의해 프로세서 및 메모리를 구비하는 장치에 구현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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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벡터 값 계산부는,상기 스카이라인을 구성하는 객체들의 각 좌표 값의 최대 값에 해당하는 위치 점과 상기 질의 점의 사이의 영역을 제외한 영역 상에서, 상기 질의 점 및 상기 질의 점을 보다 작은 좌표 값의 좌표로 이동시킨 각각의 이동 점들을 양 끝점으로 하는 각각의 벡터 값들을 계산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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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최소 벡터 값 처리부는,상기 이동 점과 상기 질의 점과의 맨해튼 거리를 계산하고, 상기 계산된 맨해튼 거리 값의 크기에 따라 상기 벡터 값들을 정렬하고, 상기 정렬된 벡터 값들 중에서 상기 이동 점과 상기 질의 점과의 맨해튼 거리 값이 최소인 벡터 값을 최소 벡터 값으로 선택하는 다차원 공간에서 스카이라인 객체가 되기 위한 최소 비용 벡터 획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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