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단말로 애플리케이션의 UI를 제공하는 방법으로서,상기 단말로부터 상기 단말의 프로파일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상기 단말에 대응되는 윈도우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윈도우에 상기 UI를 출력하는 단계, 그리고출력된 상기 UI를 상기 단말로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UI 제공 방법
|
2 |
2
제1항에서,상기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프로파일에서 상기 단말의 그래픽 해상도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그래픽 해상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윈도우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UI 제공 방법
|
3 |
3
제1항에서,상기 단말로부터 상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이벤트를 수신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이벤트에 응답하여 변경된 상기 UI를 상기 윈도우에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UI 제공 방법
|
4 |
4
제1항에서,상기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UI 제공 장치에 포함된 비디오 메모리에서 상기 윈도우에 해당되는 부분을 캡쳐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캡쳐된 비디오 메모리 부분을 인코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UI 제공 방법
|
5 |
5
홈 네트워크에 연결된 단말로 애플리케이션의 UI를 제공하는 장치로서,상기 단말로부터 상기 단말의 프로파일을 수신하고, 상기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상기 단말에 대응되는 윈도우를 생성하며, 상기 UI를 상기 단말로 전송하는 원격 UI부, 그리고상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상기 윈도우에 상기 UI를 출력하는 애플리케이션 실행부를 포함하는 UI 제공 장치
|
6 |
6
제5항에서,상기 원격 UI부는,상기 프로파일에서 상기 단말의 그래픽 해상도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그래픽 해상도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윈도우를 생성하는 UI 제공 장치
|
7 |
7
제5항에서,상기 원격 UI부는,상기 단말로부터 수신한 상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이벤트를 상기 애플리케이션 실행부에 전달하고,상기 애플리케이션 실행부는,상기 이벤트에 응답하여 변경된 상기 UI를 상기 윈도우에 출력하는 UI 제공 장치
|
8 |
8
제5항에서,상기 원격 UI부는,상기 UI 제공 장치에 포함된 비디오 메모리에서 상기 윈도우에 해당되는 부분을 캡쳐하고, 상기 캡쳐된 부분을 인코딩 하여 인코딩 된 부분을 상기 단말로 전송하는 UI 제공 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