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데이터 캐쉬 서버(110)가 롬 플레이어(120)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이터 캐쉬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제 1 단계; 롬 플레이어(120)가 데이터 캐시 서버(110)로부터 수신한 캐쉬 데이터를 연동하기 위해 롬 플레이어(120)는 제작자의 선택을 통해 연동된 멀티미디어 데이터 및 소스 정보값을 사용하여 가상 작동에 해당하는 롬 플레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제 2 단계; 합성 알고리즘 모듈(130)이 롬 플레이어(120)에 의해 롬 플레이 수행에 따라 캐시 데이터, 그리고 멀티미디어 데이터들의 정보값을 수신하여, 각 프레임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하는 합성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제 3 단계; 및편집 및 저장 코드 모듈(140)이 합성 알고리즘 모듈(130)에 의해 패턴화 및 디지털 캐릭터의 영상 이미지 구현을 위한 합성 플레이까지 종료된 최종 데이터 저장을 위해 최종 데이터를 포트 및 엑스포트 프로그램 모듈(160)에 의해 외부 저장 장치에 보내도록 하는 제 4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방법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계는, 데이터 캐시 서버(110)가 데이터베이스(150)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호출하기 위한 소스 정보값으로의 변환, 그리고 암호화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롬 플레이어(120)가 사용할 수 있는 캐쉬 데이터를 생성하고, 캐쉬 데이터를 체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방법
|
3 |
3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는, 롬 플레이어(120)가 멀티미디어 데이터에 대해서 시각적 인터페이스와 위치값 배정을 위한, 멀티미디어의 시작과 종료시간, 그리고 3D 디지털 캐릭터의 위치를 확정하는 비쥬얼 및 포지셔닝(Visual and Positioning) 과정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방법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 3 단계의 합성 프로세스는캐릭터 추출이 이루어지는 과정으로 멀티미디어 데이터들의 정보값이 융합되어 한 개 이상의 패턴화 및 디지털 캐릭터의 영상 이미지 구현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방법
|
5 |
5
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 4 단계는,편집 및 저장 코드 모듈(140)이 합성 알고리즘 모듈(130)에 의해 합성한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다시 해체하여 패턴 저장 및 편집을 수행함으로써 패턴 결과를 생성하며, 데이터 및 파일링 프로세스(Data and Filing Process)를 수행하여 합성된 멀티미디어 데이터에 대한 패턴 결과 데이터 및 커스터마이즈드 소스(Pattern Results Data and Customized Source)에 대해 데이터베이스(150)에 저장하거나, 임포트 및 엑스포트 프로그램 모듈(160)로 전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방법
|
6 |
6
롬 플레이어(120)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이터 캐쉬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데이터 캐쉬 서버(110); 데이터 캐시 서버(110)로부터 수신한 캐쉬 데이터를 연동하기 위해 롬 플레이어(120)는 제작자의 선택을 통해 연동된 멀티미디어 데이터 및 소스 정보값을 사용하여 가상 작동에 해당하는 롬 플레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롬 플레이어(120);롬 플레이어(120)에 의해 롬 플레이 수행에 따라 캐시 데이터, 그리고 멀티미디어 데이터들의 정보값을 수신하여, 각 프레임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들을 융합하여 시뮬레이션하는 합성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합성 알고리즘 모듈(130); 및 합성 알고리즘 모듈(130)에 의해 패턴화 및 디지털 캐릭터의 영상 이미지 구현을 위한 합성 플레이까지 종료된 최종 데이터 저장을 위해 최종 데이터를 포트 및 엑스포트 프로그램 모듈(160)에 의해 외부 저장 장치에 보내도록 하는 편집 및 저장 코드 모듈(140); 을 포함하는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D 디지털 캐릭터 생성을 위한 복합 편집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