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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되는:시선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연산부;상기 산출된 3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Focal Length)에 기초하여, 스테레오 3차원 디스플레이용 콘텐츠 내에서의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되,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의 방향을 타겟 오브젝트의 위치에 상응하는 방향으로 조정하여 상기 원근 및 상기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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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산부는,사용자의 동공에 대한 시선 추적(Eye-Tracking)을 통해 상기 사용자에 의해 모니터링되는 스크린 상의 2차원 좌표를 상기 시선 정보로서 획득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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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연산부는,상기 획득한 2차원 좌표에 피킹(Picking) 기법을 적용하여, 상기 2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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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되는:시선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연산부;상기 산출된 3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Focal Length)에 기초하여, 스테레오 3차원 디스플레이용 콘텐츠 내에서의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는 처리부 를 포함하고,상기 연산부는,사용자의 동공에 대한 시선 추적(Eye-Tracking)을 통해 상기 사용자에 의해 모니터링되는 스크린 상의 2차원 좌표를 상기 시선 정보로서 획득하며,상기 추출부는,상기 획득된 2차원 좌표 값과 가상 카메라 간의 거리를 계산하여 상기 초점 거리를 추출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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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처리부는,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 이외에 위치하는 다른 타겟 오브젝트에 대한 초점을 블러링 처리하여 상기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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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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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되는:시선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연산부;상기 산출된 3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Focal Length)에 기초하여, 스테레오 3차원 디스플레이용 콘텐츠 내에서의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되,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로부터 타겟 오브젝트까지의 오브젝트 거리에 기초하여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의 IPD(inter-pupillary distance)를 조정하여 상기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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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연산부는,상기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로부터 제1 타겟 오브젝트까지의 제1 오브젝트 거리와 상기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로부터 제2 타겟 오브젝트까지의 제2 오브젝트 거리를 산출하고,상기 처리부는,상기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의 IPD(inter-pupillary distance)에 상기 제1 오브젝트 거리 및 상기 제2 오브젝트 거리의 비율을 반영하여 조정할 IPD(inter-pupillary distance)를 계산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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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되는:시선 추적(Eye-Tracking)을 수행하여 화면 좌표계에 대한 시선 정보를 산출하는 시선 추적부;상기 화면 좌표계에 대한 시선 정보에 기초하여, 로컬 좌표계 상에서 정의된 3차원 객체의 정점으로 변환하는 변환부;상기 변환된 3D 객체의 정점과 상기 화면 좌표계 간 거리를 이용하여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Focal Length)에 기초하여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의 방향을 타겟 오브젝트의 위치에 상응하는 방향으로 조정하여 스테레오 3차원 디스플레이용 콘텐츠 내에서의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 하는 처리부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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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시선 추적부는,사용자의 동공에 대한 시선 추적(Eye-Tracking)을 통해 상기 화면 좌표계에 대한 시선 정보를 산출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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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 의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구현되는 콘텐츠 재생 장치의 동작 방법에 있어서,시선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3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초점 거리(Focal Length)에 기초하여, 스테레오 3차원 디스플레이용 콘텐츠 내에서의 원근 및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되, 렌더링 스테레오 카메라의 방향을 타겟 오브젝트의 위치에 상응하는 방향으로 조정하여 상기 원근 및 상기 초점 중에서 적어도 하나를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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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단계는,사용자의 동공에 대한 시선 추적(Eye-Tracking)을 통해 상기 사용자에 의해 모니터링되는 스크린 상의 2차원 좌표를 상기 시선 정보로서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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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획득한 2차원 좌표에 피킹(Picking) 기법을 적용하여, 상기 2차원 좌표에 상응하는 3차원 좌표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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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초점 거리(Focal Length)를 추출하는 단계는,상기 획득된 2차원 좌표 값과 가상 카메라 간의 거리를 계산하여 초점 거리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콘텐츠 재생 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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