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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제공자에 의해 제공된 정보에 대한 복수의 정보 소비자 각각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상기 정보에 대한 평가 점수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정보의 카테고리 및 상기 정보에 대한 상기 평가 점수를 기반으로 상기 정보 제공자의 상기 카테고리에 대한 평판 점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평가 점수는 상기 정보에 대한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 및 상기 정보에 최종 명시적 평가 점수를 기반으로 결정되고, 상기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는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 중 상기 소셜 행위로서 상기 정보에 대한 암시적 평가를 수행한 적어도 하나의 암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결정되고,상기 최종 명시적 평가 점수는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 중 상기 소셜 행위로서 상기 정보에 대한 명시적 평가를 수행한 적어도 하나의 명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결정되며,상기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 는 아래의 수학식을 기반으로 산출되고,003c#수학식003e#(여기서, 은 상기 정보가 받은 개의 모든 암시 긍정적 평가 점수의 합이고, 는 정보가 받은 개의 모든 부정 암시적 평가 점수의 합이고, 는 정보에 대한 암시적 평가의 개수이고, d는 감폭 계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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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암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는 상기 정보에 대한 암시 긍정적 평가, 암시 부정적 평가를 포함하고, 상기 암시 긍정적 평가는 상기 소셜 행위의 능동성 여부를 고려하여 능동 암시 긍정적 평가 또는 수동 암시 긍정적 평가로 분류되고,상기 암시 부정적 평가는 상기 소셜 행위의 능동성 여부를 고려하여 능동 암시 부정적 평가 또는 수동 암시 부정적 평가로 분류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정보의 신뢰성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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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평판 점수 는 아래의 수학식을 기반으로 산출되고,003c#수학식003e#여기서, 는 상기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사용자의 수, 은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의 수이고, 는 상기 정보 및 상기 카테고리에 속한 다른 정보 각각에 대한 평가 점수이고, n은 상기 정보 및 상기 다른 정보의 개수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정보의 신뢰성 평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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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정보의 신뢰성 평가 장치에 있어서, 상기 신뢰성 평가 장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상기 프로세서는 정보 제공자에 의해 제공된 정보에 대한 복수의 정보 소비자 각각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상기 정보에 대한 평가 점수를 산출하고,상기 정보의 카테고리 및 상기 정보에 대한 상기 평가 점수를 기반으로 상기 정보 제공자의 상기 카테고리에 대한 평판 점수를 산출하도록 구현되고,상기 평가 점수는 상기 정보에 대한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 및 상기 정보에 최종 명시적 평가 점수를 기반으로 결정되고, 상기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는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 중 상기 소셜 행위로서 상기 정보에 대한 암시적 평가를 수행한 적어도 하나의 암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결정되고,상기 최종 명시적 평가 점수는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 중 상기 소셜 행위로서 상기 정보에 대한 명시적 평가를 수행한 적어도 하나의 명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를 기반으로 결정되며,상기 최종 암시적 평가 점수 는 아래의 수학식을 기반으로 산출되고,003c#수학식003e#(여기서, 은 상기 정보가 받은 개의 모든 암시 긍정적 평가 점수의 합이고, 는 정보가 받은 개의 모든 부정 암시적 평가 점수의 합이고, 는 정보에 대한 암시적 평가의 개수이고, d는 감폭 계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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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암시적 정보 소비자의 소셜 행위는 상기 정보에 대한 암시 긍정적 평가, 암시 부정적 평가를 포함하고, 상기 암시 긍정적 평가는 상기 소셜 행위의 능동성 여부를 고려하여 능동 암시 긍정적 평가 또는 수동 암시 긍정적 평가로 분류되고,상기 암시 부정적 평가는 상기 소셜 행위의 능동성 여부를 고려하여 능동 암시 부정적 평가 또는 수동 암시 부정적 평가로 분류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정보의 신뢰성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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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평판 점수 는 아래의 수학식을 기반으로 산출되고,003c#수학식003e#여기서, 는 상기 소셜 미디어 서비스의 사용자의 수, 은 상기 복수의 정보 소비자의 수이고, 는 상기 정보 및 상기 카테고리에 속한 다른 정보 각각에 대한 평가 점수이고, n은 상기 정보 및 상기 다른 정보의 개수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에서 정보의 신뢰성 평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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