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일정 범위 내 사용자로부터 시청하고자 하는 광고와 관련된 데이터를 입력받는 입력부;복수 광고에서 특징을 추출하여 각각에 대한 색인 정보를 구축하고, 상기 데이터에서 특징을 추출하여 상기 복수의 광고 중 상기 데이터에서 추출된 특징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상기 색인 정보에서 검색하는 검색부; 및상기 검색된 광고를 디스플레이하여 일정 범위 내 사용자들에게 방송하는 디스플레이부;를 포함하는 옥외 광고 장치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부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는 이미지 데이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장치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부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는 동영상 데이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장치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부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는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해 전송된 문자 메시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장치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검색부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기 데이터와 관련된 광고를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장치
|
6 |
6
입력부를 통해, 일정 범위 내 사용자로부터 시청하고자 하는 광고와 관련된 데이터를 입력받는 단계;검색부가, 복수의 광고에서 특징을 추출하여 각각에 대한 색인 정보를 구축하고, 상기 데이터에서 특징을 추출하여 상기 복수의 광고 중 상기 데이터에서 추출된 특징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상기 색인 정보에서 검색하는 단계; 및디스플레이부를 통해, 상기 검색된 광고를 디스플레이하여 일정 범위 내 사용자들에게 방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옥외 광고 방법
|
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받는 단계에서 입력되는 데이터는 이미지 데이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방법
|
8 |
8
제6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받는 단계에서 입력되는 데이터는 동영상 데이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방법
|
9 |
9
제6항에 있어서,상기 입력받는 단계에서 입력되는 데이터는 상기 사용자의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해 전송된 문자 메시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방법
|
10 |
10
제6항에 있어서,상기 광고를 검색하는 단계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기 데이터와 관련된 광고를 검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옥외 광고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