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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사 내 각각의 객체 간의 겹침을 처리하는 장치에 있어서, 상기 축사의 천장에서 바닥 방향으로 복수의 객체를 촬영한 영상을 획득하는 영상 획득부;상기 획득한 영상 중 기준 프레임에서의 영상에 기초하여, 상기 각각의 객체 간에 서로 일부분이 겹쳐지는 영역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저장하는 저장부;상기 획득한 영상을 매 프레임마다 비교하여, 상기 복수의 객체 중 타겟 객체를 검색하는 타겟 객체 검색부; 및 상기 타겟 객체의 이동 상태의 변화에 따라 상기 저장부에 저장된 상기 타겟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고, 상기 수정된 오버랩 정보를 기초로 상기 타겟 객체를 제외한 나머지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는 수정부를 포함하고, 상기 타겟 객체는 연속되는 프레임에서 상기 이동 상태가 움직임에서 멈춤으로 변화하거나 멈춤에서 움직임으로 변화하는 객체이고,상기 오버랩 정보는 상기 획득한 영상을 구성하는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객체의 개수,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각각의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 및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를 포함하고, 상기 포인터 정보는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각각의 객체를 구별하기 위한 것인,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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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부는 상기 획득한 영상을 구성하는 픽셀마다 상기 각각의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저장하고, 상기 수정부는 상기 픽셀마다 상기 타겟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와, 상기 나머지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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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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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수정부는상기 이동 상태가 움직임에서 멈춤으로 변화한 타겟 객체와 대응되는 타겟 픽셀에 기저장된 객체의 개수를 1만큼 증가시키고, 상기 기저장된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에 대해 상기 이동 상태가 움직임에서 멈춤으로 변화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추가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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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수정부는 상기 이동 상태가 멈춤에서 움직임으로 변화한 타겟 객체와 대응되는 타겟 픽셀에 기저장된 객체의 개수를 1만큼 감소시키고, 상기 기저장된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에서 상기 이동 상태가 멈춤에서 움직임으로 변화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제거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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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부는 상기 획득한 영상의 크기와 대응되는 2차원 배열에 상기 오버랩 정보를 저장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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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타겟 객체 검색부는 상기 복수의 객체 중 다른 객체와 겹침없이 이동 상태가 계속적으로 움직임 상태를 유지하는 객체를 무시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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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간의 겹침 처리장치가 축사 내 각각의 객체 간의 겹침을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축사의 천장에서 바닥 방향으로 복수의 객체를 촬영한 영상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획득한 영상 중 기준 프레임에서의 영상에 기초하여, 상기 각각의 객체 간에 서로 일부분이 겹쳐지는 영역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상기 획득한 영상을 매 프레임마다 비교하여, 상기 복수의 객체 중 이동 상태가 움직임에서 멈춤으로 변화하거나 멈춤에서 움직임으로 변화한 타겟 객체를 검색하는 단계; 및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의 이동 상태의 변화에 따라 상기 저장하는 단계에서 저장된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고, 상기 수정된 오버랩 정보를 기초로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를 제외한 나머지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오버랩 정보는 상기 획득한 영상을 구성하는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객체의 개수,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각각의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 및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를 포함하고, 상기 포인터 정보는 상기 임의의 픽셀에 위치하는 각각의 객체를 구별하기 위한 것인, 객체 간의 겹침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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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저장하는 단계는 상기 획득한 영상을 구성하는 픽셀마다 상기 각각의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저장하고, 상기 수정하는 단계는 상기 픽셀마다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와, 상기 나머지 객체에 대한 오버랩 정보를 수정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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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의 이동 상태가 움직임에서 멈춤으로 변화하는 경우 상기 수정하는 단계는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와 대응되는 타겟 픽셀에 기저장된 객체의 개수를 1만큼 증가시키는 단계;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기저장된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 및 상기 생성된 포인터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기저장된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에 대해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추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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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의 이동 상태가 멈춤에서 움직임으로 변화하는 경우 상기 수정하는 단계는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와 대응되는 타겟 픽셀에 기저장된 객체의 개수를 1만큼 감소시키는 단계;상기 기저장된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 중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기저장된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 및 상기 판단된 포인터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기저장된 객체 간의 오버랩 순서에서 상기 검색된 타겟 객체에 대한 포인터 정보를 제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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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획득한 영상을 매 프레임마다 비교하여, 상기 복수의 객체 중 다른 객체와 겹침없이 이동 상태가 계속적으로 움직임 상태를 유지하는 객체를 무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객체 간의 겹침 처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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