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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판;상기 기판의 내부에 상기 기판의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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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동 전송선은 가드 평면으로 구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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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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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상기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이 그 내부에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층의 기판;상기 적어도 2층의 기판 사이에 형성된 가드 평면;상기 어느 한 기판의 일면에 수평 방향으로 배치된 다수의 패드;상기 다수의 패드와 상기 각 차동 전송선의 일단을 상기 각 기판을 관통하여 연결시켜 주는 다수의 비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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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각 차동 전송선의 각 일단부는 상기 비아를 통해 연결되는 각 패드의 위치에 맞게 절곡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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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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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으로 이루어진 차동 전송 버스 라인;상기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 버스 라인이 그 내부에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층의 기판;상기 적어도 2층의 기판 사이에 형성된 가드 평면;상기 어느 한 기판의 일면에 수평 방향으로 배치된 다수의 패드;상기 각 차동 전송 버스 라인의 일측으로부터 상기 다수의 패드가 형성된 방향으로 연장 형성된 다수의 브랜치;상기 다수의 패드와 다수의 각 브랜치를 상기 각 기판을 관통하여 연결시켜 주는 다수의 비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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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각 브랜치의 각 일단부는 상기 비아를 통해 연결되는 각 패드의 위치에 맞게 절곡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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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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