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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차동 전송 선로 및 배선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42818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고속 신호를 처리하는 PCB(printed circuit board)의 표면 혹은 내부에 차동 전송선을 설계하고, 다수의 차동 전송선과 반도체칩 혹은 커넥터의 핀아웃에 효율적으로 연결하기 위한 고속 차동 전송 선로에 관한 것으로, 기판; 상기 기판의 내부에 상기 기판의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으로 구성된다.차동, 전송선, 기판
Int. CL H01L 21/60 (2006.01) H05K 1/02 (2006.01)
CPC H05K 1/115(2013.01) H05K 1/11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60058110 (2006.06.27)
출원인 성균관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0748389-0000 (2007.08.06)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0708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6.06.27)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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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성균관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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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종태 대한민국 경기 군포시
2 박종강 대한민국 전북 익산시
3 변용기 대한민국 서울 동대문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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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정직과특허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선릉로 ***(논현동, 썬라이더빌딩 *층)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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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성균관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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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6.06.27 수리 (Accepted) 1-1-2006-0458229-11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7.03.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7.04.11 수리 (Accepted) 9-1-2007-0019601-62
4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7.07.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7-0413915-17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7.08.10 수리 (Accepted) 4-1-2007-0015278-18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4.26 수리 (Accepted) 4-1-2012-5090770-53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20 수리 (Accepted) 4-1-2012-5131828-19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2.06.27 수리 (Accepted) 4-1-2012-5137236-29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2.23 수리 (Accepted) 4-1-2017-5028829-4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기판;상기 기판의 내부에 상기 기판의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2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차동 전송선은 가드 평면으로 구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3 3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4 4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상기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이 그 내부에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층의 기판;상기 적어도 2층의 기판 사이에 형성된 가드 평면;상기 어느 한 기판의 일면에 수평 방향으로 배치된 다수의 패드;상기 다수의 패드와 상기 각 차동 전송선의 일단을 상기 각 기판을 관통하여 연결시켜 주는 다수의 비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5 5
제 4항에 있어서, 상기 각 차동 전송선의 각 일단부는 상기 비아를 통해 연결되는 각 패드의 위치에 맞게 절곡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6 6
제 4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7 7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선으로 이루어진 차동 전송 버스 라인;상기 적어도 2개의 차동 전송 버스 라인이 그 내부에 두께 방향으로 배치된 적어도 2층의 기판;상기 적어도 2층의 기판 사이에 형성된 가드 평면;상기 어느 한 기판의 일면에 수평 방향으로 배치된 다수의 패드;상기 각 차동 전송 버스 라인의 일측으로부터 상기 다수의 패드가 형성된 방향으로 연장 형성된 다수의 브랜치;상기 다수의 패드와 다수의 각 브랜치를 상기 각 기판을 관통하여 연결시켜 주는 다수의 비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8 8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각 브랜치의 각 일단부는 상기 비아를 통해 연결되는 각 패드의 위치에 맞게 절곡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9 9
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가드 평면은 전력 평면과 접지 평면 중 적어도 어느 한 평면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차동 전송 선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