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2100995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머신 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난수 생성 장치 |
새창보기
|
[KST202000667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의 3차원 이미지를 생성하는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601206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프린팅 결과물의 거치 안정성 사전 검증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PRE-VERIFICATION STABILITY OF 3D PRINTING OUTPUT) |
새창보기
|
[KST20150819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캐릭터 생성 장치 및 군중 장면 제작 장치 |
새창보기
|
[KST202100711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모델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101349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워핑된 영상의 혼합을 통한 가상 시점 영상 합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701183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프로젝션 기반 증강현실 제공장치 및 그 방법(Apparatus for providing augmented reality based on projection mapping and method thereof) |
새창보기
|
[KST202200548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중전이 능동학습 기반 설비 이상 진단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02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용자 중심형 인터페이스를 위한 가상현실 상호작용 인체모델 즉석 생성/제어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875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분장 아바타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2100416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딥 러닝 기반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학습하는 데 필요한 학습 데이터 생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200057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아바타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954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동적 개체의 외형복원 및 자동 스키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968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증강 현실 디바이스 및 상기 증강 현실 디바이스를 위한 사용자 인터랙션 장치 및 방법(Augmented Reality Device, User Interaction Apparatus and Method for the Augmented Reality Device) |
새창보기
|
[KST201701228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타이밍 변환을 이용한 3차원 캐릭터 동작 생성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Generating 3D Character Motion via Timing Transfer) |
새창보기
|
[KST201508345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크리쳐의 이동 동작 생성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2300149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사진 기반 대화형 디지털 휴먼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51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DO FOR GENERATING ANIMATION) |
새창보기
|
[KST201509594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증강현실 아바타 상호작용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8455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체 모델의 형상 변형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47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기반 동적 개체의 디지털 클론 생성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509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여행 서비스 제공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virtual tour service) |
새창보기
|
[KST20140318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마이크로파 영상복원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565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캐릭터 동작생성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38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바디 페인팅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Virtual Body Pa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80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해부 데이터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 시스템 및 그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08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과 유사한 신체 반응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캐릭터애니메이션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929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컨텐츠 저작을 위한 개인형 멀티미디어 스튜디오플랫폼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9331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메쉬 변형을 이용한 카툰 애니메이션제작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2000374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얼굴 이미지 비식별화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