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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로부터 사전에 설정된 소비자의 성향 분류에 따라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소비자 성향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소비자가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수행한 행동을 나타내는 웹 쇼핑 로그를 수집하는 소비자정보 수집부;상기 소비자가 사전에 설정되어 있는 상품 관련 정보를 검색하였는가를 나타내는 검색 로그를 산출하는 검색로그 산출부;상기 소비자가 상기 상품 관련 정보에 대응하여 사전에 설정되어 있는 소비자 행동 유형에 해당하는 행동을 수행하였는가를 나타내는 행동 로그를 상기 검색 로그를 기초로 산출하는 행동로그 산출부;상기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활동성 지수를 산출하는 활동성지수 산출부; 상기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소비자로부터 입력받은 소비자 성향 정보를 기초로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는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규칙을 생성하는 분류모델 생성부; 및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생성된 규칙을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하는 소비자성향 분류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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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소비자정보 수집부는 상기 소비자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을 포함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상기 소비자가 클릭한 상품 리뷰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상기 페이지에 접속한 시점 중 적어도 하나를 상기 소비자에 대한 웹 쇼핑 로그로 수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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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검색로그 산출부는 상기 수집된 웹 쇼핑 로그를 기초로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을 포함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상기 소비자가 수행한 행동을 클릭별로 나타내는 클릭 이벤트 로그를 산출하고, 상기 산출된 클릭 이벤트 로그를 기초로 상기 검색 로그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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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청구항 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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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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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청구항 6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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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활동성지수 산출부는 사전에 설정한 기준으로 상기 행동 로그를 분류할 수 있는 군집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활동성 지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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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분류모델 생성부는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로부터 입력받은 소비자 성향 정보를 통해 분류된 상기 소비자의 성향과 상기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를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규칙을 기계 학습 알고리즘(Machine Learning Algorithms)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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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소비자정보 수집부는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는 소비자로부터 상기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성향 정보를 입력받지 않으며,상기 소비자성향 분류부는 상기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생성된 규칙을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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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성향 분류 장치에서 수행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에 있어서,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로부터 사전에 설정된 소비자의 성향 분류에 따라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소비자 성향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소비자가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수행한 행동을 나타내는 웹 쇼핑 로그를 수집하는 소비자정보 수집단계;상기 소비자가 사전에 설정되어 있는 상품 관련 정보를 검색하였는가를 나타내는 검색 로그를 산출하는 검색로그 산출단계;상기 소비자가 상기 상품 관련 정보에 대응하여 사전에 설정되어 있는 소비자 행동 유형에 해당하는 행동을 수행하였는가를 나타내는 행동 로그를 상기 검색 로그를 기초로 산출하는 행동로그 산출단계;상기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검색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활동성 지수를 산출하는 활동성지수 산출단계; 상기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소비자로부터 입력받은 소비자 성향 정보를 기초로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는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규칙을 생성하는 분류모델 생성단계; 및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생성된 규칙을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하는 소비자성향 분류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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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소비자정보 수집단계에서, 상기 소비자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을 포함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상기 소비자가 클릭한 상품 리뷰의 고유한 식별 정보, 상기 소비자가 상기 페이지에 접속한 시점 중 적어도 하나를 상기 소비자에 대한 웹 쇼핑 로그로 수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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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검색로그 산출단계에서, 상기 수집된 웹 쇼핑 로그를 기초로 상기 소비자가 검색한 상품을 포함하고 있는 온라인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상기 소비자가 수행한 행동을 클릭별로 나타내는 클릭 이벤트 로그를 산출하고, 상기 산출된 클릭 이벤트 로그를 기초로 상기 검색 로그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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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3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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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구항 1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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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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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0항에 있어서,상기 활동성지수 산출단계에서, 사전에 설정한 기준으로 상기 행동 로그를 분류할 수 있는 군집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상기 활동성 지수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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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분류모델 생성단계에서,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한 소비자로부터 입력받은 소비자 성향 정보를 통해 분류된 상기 소비자의 성향과 상기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를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할 수 있는 규칙을 기계 학습 알고리즘(Machine Learning Algorithms)을 이용하여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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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소비자정보 수집단계에서, 상기 온라인 사이트에 접속하는 소비자로부터 상기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성향 정보를 입력받지 않으며,상기 소비자성향 분류단계에서, 상기 소비자에 대하여 산출된 행동 로그 및 활동성 지수와 상기 생성된 규칙을 기초로 상기 소비자의 성향을 분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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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 내지 제 18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소비자의 성향 분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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