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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차원 그래픽 영상을 얻기 위해 사용되는 삼차원 그래픽 폴리곤 모델 데이터를 빠른 삼차원 영상 도시 및 저장 전송을 위한 해상도가 다른 상기 삼차원 그래픽 폴리곤 데이터들의 집합으로 나타내는 다계조 폴리곤 모델을 생성하기 위해, 상기 폴리곤 모델을 쿼드에지 저장형태로 변환하는 제 1 과정과; 간단화 작업에 의해 얻어지는 폴리곤들을 상기 쿼드에지 저장형태로 변환한 후 이들을 저장하기 위해 상기 쿼드에지들로 이루어진 계층을 리스트 형태로 관리하는 저장방법을 통하여 상기 다계조 폴리곤 모델을 생성해내는 제 2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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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과정은, 폴리곤 모델을 받아 쿼드에지로 변환하는 제 1 단계와; 변환 후 모서리 제거 간단화를 수행한 후 다계조 폴리곤 모델로 변환하는 제 2 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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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계는, 각자의 계층인 해상도 단계에 해당하는 폴리곤들의 모서리와의 연결을 위한 에지들을 갖으며, 서로 리스트 형태로 연결되어 원하는 해상도 단계로 탐색해 나갈 때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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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는, 제거되는 모서리를 대신하는 새로운 꼭지점과 제거된 모서리와 이웃하고 있는 모서리들과 상기 새로운 꼭지점과 연결되는 새로운 모서리를 만들어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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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과정은, 상기 모서리 제거 간단화 수행 후 제거된 모서리 주변의 폴리곤 제거 및 재생성을 하는 제 1 단계와; 상기 재생성 폴리곤과 기존 폴리곤과의 겹치는 모서리에 다계조 모서리를 생성하는 제 2 단계와; 새로 생성된 모서리들의 쿼드에지화 후 다계조 모서리를 구성하는 제 3 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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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단계는, 폴리곤 모델의 모서리들이 제거될 때 발생하는 형태에러를 계산한 후 각 모서리에 에러를 저장하는 제 1 부단계와; 저장된 에러중 가장 큰 모서리를 선택하여 선택된 모서리의 쿼드에지 정보를 이용하여 모서리 및 면들에 대한 정보를 추출하고 새 꼭지점을 생성하는 제 2 부단계와; 제거된 모서리 주변 모서리와 새 꼭지점을 잇는 모서리들을 생성하는 제 3 부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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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 2 단계는, 상기 모서리 생성 후 남아있는 폴리곤 수가 원하는 폴리곤 수이거나 모서리들이 가지고 있는 에러가 임계치를 넘는지 판단하는 제 1 부단계와; 상기 판단 후 넘을 경우에는 다계조 모델을 생성하고 종료하는 제 2 부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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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 3 단계는, 남아있는 폴리곤 수가 원하는 폴리곤 수이거나 모서리들이 가지고 있는 에러가 임계치를 넘지 않을 경우에는 재생성 폴리곤과 기존 폴리곤과 겹치는 모서리에 다계조 모서리를 생성하는 제 1 부단계와; 상기 다계조 모서리 구성을 위해 새로 생성된 모서리들의 "Splice"처리 후 다음 새로 생긴 모서리들의 형태에러 계산 및 저장을 수행하는 제 2 부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계조 폴리곤 그래픽 모델 생성 및 저장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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