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LASeR(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XML 또는 LASeR 바이너리 스트림을 파싱하는 파싱부; 파싱된 LASeR 바이너리 스트림의 LASeR 장면 정보를 XML 형식의 데이터로 변환하는 LASeR 문서 객체 모델 변환부; 상기 파싱된 LASeR XML 또는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 변환부의 변환된 XML 형식 LASeR 장면 데이터를 기초로 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하는 LASeR DOM (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Document Object Model)생성부; 및LASeR 데이터에 포함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LASeR API(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이용하여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액세스하여 LASeR 장면을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장치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LASeR DOM 생성부는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시 LASeR API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장치
|
3 |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부는 상기 LASeR API를 이용하여 LASeR DOM 객체 트리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장치
|
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은LASeR DOM(Document Object Model)을 기초로 생성된 LASeR 객체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장치
|
5 |
5
LASeR(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XML 또는 LASeR 바이너리 스트림을 파싱하는 파싱 단계; 파싱된 LASeR 바이너리 스트림의 LASeR 장면 정보를 XML 형식의 데이터로 변환하는 LASeR 문서 객체 모델 변환 단계; 상기 파싱된 LASeR XML 또는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 변환 단계에서 변환된 XML 형식 LASeR 장면 데이터를 기초로 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하는 LASeR DOM (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Document Object Model) 생성 단계; 및LASeR 데이터에 포함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LASeR API(Lightweight Application Scene Representation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이용하여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액세스하여 LASeR 장면을 표시하는 표시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방법
|
6 |
6
제 5 항에 있어서, LASeR DOM 생성 단계는LASeR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시 LASeR API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방법
|
7 |
7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 단계는 상기 LASeR API를 이용하여 LASeR DOM 객체 트리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방법
|
8 |
8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LASeR 문서 객체 모델은LASeR DOM(Document Object Model)을 기초로 생성된 LASeR 객체 모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LASeR 콘텐츠 표시 방법
|
9 |
9
장면 표현 XML 또는 장면 표현 바이너리 스트림을 파싱하는 파싱부; 파싱된 장면 표현 바이너리 스트림의 장면 정보를 XML 형식의 장면 표현 데이터로 변환하는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 변환부; 상기 파싱된 장면 표현 XML 또는 상기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 변환부의 변환된 XML 형식 장면 표현 데이터를 기초로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하는 장면 표현 DOM(Document Object Model) 생성부; 및장면 표현 데이터에 포함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이용하여 상기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을 액세스하여 장면을 표시하는 표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면 표현 콘텐츠 표시 장치
|
10 |
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표현 DOM 생성부는 상기 장면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시 API를 이용하고, 상기 표시부는 상기 API를 이용하여 장면 표현 DOM 객체 트리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면 표현 콘텐츠 표시 장치
|
11 |
11
장면 표현 XML 또는 장면 표현 바이너리 스트림을 파싱하는 단계; 파싱된 장면 표현 바이너리 스트림의 장면 정보를 XML 형식의 장면 표현 데이터로 변환하는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 변환 단계; 상기 파싱된 장면 표현 XML 또는 상기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 변환 단계에서 변환된 XML 형식 장면 표현 데이터를 기초로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하는 단계; 및장면 표현 데이터에 포함된 콘텐츠 정보를 제공하는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이용하여 상기 장면 표현 문서 객체 모델을 액세스하여 장면을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면 표현 콘텐츠 표시 방법
|
12 |
12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장면 문서 객체 모델을 생성시 API를 이용하고, 상기 표시 단계는 상기 API를 이용하여 장면 표현 DOM 객체 트리를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장면 표현 콘텐츠 표시 방법
|
13 |
13
제 5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한 항에 기재된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