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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된 시청자 영상으로부터 검출된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에 대응하는 등록된 시청자 정보를 검색하여 시청자를 식별하며, 식별된 상기 등록된 시청자 정보 및 상기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에 기초하여 상기 식별된 시청자의 시청행태 정보를 검출하는 시청자 인식부; 및상기 검출된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분석하고, 상기 분석된 몰입도에 기초하여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를 생성하는 광고효과 분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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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청자를 촬영하여 상기 시청자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시청자로부터 시청자 등록 정보를 수신하는 정보 수집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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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청자 인식부는,수신된 시청자 영상으로부터 검출된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 및 수신된 시청자 등록 정보를 매칭하여 상기 시청자를 등록하여 상기 등록된 시청자 정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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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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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시청행태 정보는 상기 시청자의 눈 개폐 상태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며, 상기 시청자가 시청중인 방송/광고 콘텐츠에 대한 정보 및 방송 채널에 대한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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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부는, 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에 포함된 상기 시청자의 눈 개폐 상태를 통해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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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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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부는,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에 포함된 방송 채널에 대한 정보를 통해 상기 시청자가 시청중인 방송 채널의 변경 여부를 통해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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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부는,별도의 광고기획 관리자로부터 수신된 콘텐츠 정보, 고객 정보 및 광고기획 분류 정보를 포함하는 광고 관련 정보 및 상기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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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는 가구별 시청이력 보고서, 광고별 집행실적 보고서, 1차원 광고집행 실적 보고서 및 2차원 광고집행 실적 보고서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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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는 광고 히트수(Hit Number), 시청가구수, 광고효과 측정 도달범위(Reach), 도달횟수(Freq) 및 광고효과 측정(Growth Rating Point, GRP)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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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신된 시청자 영상으로부터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을 검출하는 단계;상기 검출된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에 대응하는 등록된 시청자 정보를 검색하여 시청자를 식별하는 단계;식별된 상기 등록된 시청자 정보 및 상기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에 기초하여 상기 식별된 시청자의 시청행태 정보를 검출하는 단계;상기 검출된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단계; 및 상기 분석된 몰입도에 기초하여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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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시청자를 촬영하여 상기 시청자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시청자로부터 시청자 등록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시청자 영상 및 상기 시청자 등록 정보를 매칭하여 상기 시청자를 등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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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된 시청자 영상으로부터 검출된 얼굴 방향별 얼굴 코드값 및 수신된 시청자 등록 정보를 매칭하여 상기 시청자를 등록하여 상기 등록된 시청자 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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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시청행태 정보는 상기 시청자의 눈 개폐 상태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며, 상기 시청자가 시청중인 방송/광고 콘텐츠에 대한 정보 및 방송 채널에 대한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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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검출된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에 포함된 상기 시청자의 눈 개폐 상태를 통해 상기 시청자의 눈이 소정의 횟수 이상 개폐되는 경우 상기 시청자가 몰입하는 것으로 추정하여 몰입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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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검출된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에 포함된 방송 채널에 대한 정보를 통해 상기 시청자가 시청중인 방송 채널의 변경 여부를 통해 상기 방송 채널이 변경되지 않는 경우 상기 시청자가 몰입하는 것으로 추정하여 몰입도를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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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검출된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시청자의 몰입도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를 통해 상기 방송 채널이 변경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방송 채널이 변경되지 않는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수신된 시청행태 정보에 포함된 눈 개폐 상태를 통해 상기 시청자가 눈을 개폐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시청자의 눈이 개폐되는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시청자의 눈이 소정의 횟수 이상 개폐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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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분석된 몰입도에 기초하여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를 생성하는 단계는,별도의 광고기획 관리자로부터 수신된 콘텐츠 정보, 고객 정보 및 광고기획 분류 정보를 포함하는 광고 관련 정보 및 상기 시청행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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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는 가구별 시청이력 보고서, 광고별 집행실적 보고서, 1차원 광고집행 실적 보고서 및 2차원 광고집행 실적 보고서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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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효과 분석 보고서는 광고 히트수(Hit Number), 시청가구수, 광고효과 측정 도달범위(Reach), 도달횟수(Freq) 및 광고효과 측정(Growth Rating Point, GRP)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효과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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