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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오브젝트를 포함하고, 복수의 구들이 겹침에 따라 발생하는 상기 복수의 구들의 교집합과 대응하는 영역(intersection)으로 정의되는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부; 및상기 바운딩 볼륨이 상기 바운딩 볼륨의 주변에 위치한 주변 바운딩 볼륨과 충돌하는지 여부 또는 상기 바운딩 볼륨과 상기 주변 바운딩 볼륨간의 거리를 추정하는 충돌 검사부를 포함하고,상기 바운딩 볼륨 생성부는상기 3D 오브젝트의 꼭지점을 포함하는 회전 타원체(ellipsoid)를 설정하거나 상기 3D 오브젝트의 주축(Principal Axes)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 및 단반경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구들 중 일부 구들의 반지름을 결정하거나 상기 주축 중에서 가장 짧은 축 방향의 길이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구들 중 일부 구들의 반지름을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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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들의 중심점은 서로 다른 위치인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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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구들의 중심점은 동일한 직선상에 위치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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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구들 중에서 어느 하나의 구의 반지름은 다른 구들의 반지름과 상이하고, 상기 다른 구들의 반지름은 서로 동일한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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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 생성부는 상기 회전 타원체가 설정되는 경우, 상기 복수의 구들에 포함된 제1 구의 반지름은 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과 동일하고, 상기 제1 구의 중심점은 상기 회전 타원체의 중심점과 동일하도록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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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 생성부는 하기 수학식 1에 따라서 상기 복수의 구들에 포함된 제2 구 및 제3 구의 반지름을 결정하고, 하기 수학식 2에 따라서 상기 제2 구 및 상기 제3 구의 중심점을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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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 생성부는 상기 3D 오브젝트를 포함하는 상기 복수의 구에 포함된 제1 구를 설정하고, 상기 3D 오브젝트에 대하여 PCA(Principal Component Analysis)를 수행하여 상기 3D 오브젝트의 주축(Principal Axes)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상기 주축에 대한 정보에 기반하여 하기 수학식 3 또는 하기 수학식 5에 따라서 상기 복수의 구에 포함된 제2 구 및 제3 구의 반지름을 결정하고 하기 수학식 4에 따라서 상기 제2 구 및 상기 제3 구의 중심점을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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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5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구의 개수는 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 중반경 및 단반경의 비율에 따라서 결정되는 바운딩 볼륨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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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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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오브젝트를 포함하고, 복수의 구들이 겹침에 따라 발생하는 상기 복수의 구들의 교집합과 대응하는 영역(intersection)으로 정의되는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바운딩 볼륨이 상기 바운딩 볼륨 주변에 위치한 주변 바운딩 볼륨과 충돌하는지 여부 또는 상기 바운딩 볼륨과 상기 주변 바운딩 볼륨간의 거리를 추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3D 오브젝트의 꼭지점을 포함하는 회전 타원체(ellipsoid)를 설정하거나 상기 3D 오브젝트의 주축(Principal Axes)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 및 단반경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구들 중 일부 구들의 반지름을 결정하거나 상기 주축 중에서 가장 짧은 축 방향의 길이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구들 중 일부 구들의 반지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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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구들의 중심점은 서로 다른 위치인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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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구들의 중심점은 동일한 직선상에 위치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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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구들 중에서 어느 하나의 구의 반지름은 다른 구들의 반지름과 상이하고, 상기 다른 구들의 반지름은 서로 동일한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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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회전 타원체가 설정되는 경우, 상기 복수의 구들에 포함된 제1 구의 반지름은 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과 동일하고, 상기 제1 구의 중심점은 상기 회전 타원체의 중심점과 동일하도록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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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는 하기 수학식 6에 따라서 상기 복수의 구들에 포함된 제2 구 및 제3 구의 반지름을 결정하고, 하기 수학식 7에 따라서 상기 제2 구 및 상기 제3 구의 중심점을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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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바운딩 볼륨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3D 오브젝트를 포함하는 상기 복수의 구에 포함된 제1 구를 설정하고, 상기 3D 오브젝트에 대하여 PCA(Principal Component Analysis)를 수행하여 상기 3D 오브젝트의 주축(Principal Axes)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상기 주축에 대한 정보에 기반하여 하기 수학식 8 또는 하기 수학식 10에 따라서 상기 복수의 구에 포함된 제2 구 및 제3 구의 반지름을 결정하고 하기 수학식 9에 따라서 상기 제2 구 및 상기 제3 구의 중심점을 결정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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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구의 개수는 상기 회전 타원체의 장반경, 중반경 및 단반경의 비율에 따라서 결정되는 바운딩 볼륨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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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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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내지 제17항 중에서 어느 하나의 항의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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