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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Constraint) 정보에 기반하여, 가상 세계의 캐릭터의 모션 조각(Motion Fragment)에 대한 3차원 경로(3-Demantional Path)를 수정(Editing)하는 3차원 경로 수정부; 및상기 수정된 3차원 경로에 기반하여,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모션 변형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약 정보는상기 가상 세계의 환경과 연관된 불투과 제약(Non-penetration Constraints), 접촉 제약(Contact Constraints), 연속적 제약(Continuity Constraints) 및 상기 모션 조각과 연관된 모션 제약(Motion Constraints)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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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3차원 경로 수정부는상기 가상 세계의 그라운드 평면(Ground Plane)에 상기 3차원 경로를 투사하여 2차원 경로를 생성하고, 상기 제약 정보 및 2차원 경로 수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2차원 경로를 수정하며, 상기 수정된 2차원 경로를 따라 호 길이(Arc Length)를 파라미터화하여 평면 커브(Plane Curve)를 생성하고, 상기 제약 정보 및 상기 2차원 경로 수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평면 커브를 수정하고,상기 수정된 평면 커브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경로를 수정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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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2차원 경로 수정 알고리즘은 상기 모션 조각에 대하여 형태 보전을 수행하는 단계; 및상기 형태 보전된 모션 조각에 대하여 스케일 보상(Scale Compensation)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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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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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변형부는보충적 등식 제약(Supplementary Equality Constraints)을 적용하여, 상기 가상 세계의 환경과 연관된 불투과 제약 및 접촉 제약을 만족하도록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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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모션 변형부는역운동학 제약(Inverse Kinematics Constraints) 및 변위 매핑(Displacement Mapping)을 적용하여, 상기 가상 세계의 환경과 연관된 불투과 제약을 만족하도록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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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모션 변형부는검색 알고리즘(Search Algorithm) 및 경로 계획 알고리즘(Path Planning Algorithm) 중 적어도 하나에 더 기반하여,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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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검색 알고리즘은 리미티드-호리즌 검색법(Limited-Horizon Search), 비용과 발견적 교수법(Cost and Heuristics) 및 분할 계산법(Amortizing Computation) 중 적어도 하나에 기반한 알고리즘인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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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경로 계획 알고리즘은확률론적 로드맵(Probabilistic Roadmap) 및 RRTs(Rapidly-Exploring Random Trees) 중 적어도 하나에 기반한 알고리즘인 모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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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약(Constraint) 정보에 기반하여, 가상 세계의 캐릭터의 모션 조각(Motion Fragment)에 대한 3차원 경로(3-Demantional Path)를 수정(Editing)하는 단계; 및상기 수정된 3차원 경로에 기반하여,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약 정보는상기 가상 세계의 환경과 연관된 불투과 제약(Non-penetration Constraints), 접촉 제약(Contact Constraints), 연속적 제약(Continuity Constraints) 및 상기 모션 조각과 연관된 모션 제약(Motion Constraints)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모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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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경로를 수정하는 단계는상기 가상 세계의 그라운드 평면(Ground Plane)에 상기 3차원 경로를 투사하여 2차원 경로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제약 정보 및 2차원 경로 수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2차원 경로를 수정하는 단계;상기 수정된 2차원 경로를 따라 호 길이(Arc Length)를 파라미터화하여 평면 커브(Plane Curve)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제약 정보 및 상기 2차원 경로 수정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상기 평면 커브를 수정하는 단계; 및상기 수정된 평면 커브에 기반하여 상기 3차원 경로를 수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모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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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단계는검색 알고리즘(Search Algorithm) 및 경로 계획 알고리즘(Path Planning Algorithm) 중 적어도 하나에 더 기반하여, 상기 모션 조각을 변형하는 모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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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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