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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로 구현되는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방법에 있어서,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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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는,상기 광고주로부터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및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또는 상기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입력된 설정 정보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설정 결과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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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는,사용자로부터 상기 캠페인 템플릿을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킬 광고 유형 또는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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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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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가 외부와의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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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부합된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는,실시간으로 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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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습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조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소리 정보, 상기 인식되는 CO2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취합하고, 상기 취합된 상황 정보를 보정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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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로 구현되는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시스템에 있어서,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상황 정보 수집부;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등록부;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부합된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로깅부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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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등록부는,상기 광고주로부터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및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상기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또는 상기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입력된 설정 정보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설정 결과를 출력하는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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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등록부는,사용자로부터 상기 캠페인 템플릿을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킬 광고 유형 또는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설정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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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로깅부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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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로깅부는,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가 외부와의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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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부는,실시간으로 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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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상황 정보 수집부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습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조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소리 정보, 상기 인식되는 CO2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취합하고, 상기 취합된 상황 정보를 보정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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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시스템이 광고 노출을 결정하도록 제어하는 명령(instruction)을 포함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로서,상기 명령은,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에 의하여 상기 컴퓨터 시스템을 제어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저장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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