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 기술번호 : KST2016014542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일 실시예에 따른 컴퓨터로 구현되는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방법은,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 및 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G06Q 30/02 (2012.01)
CPC G06Q 30/0242(2013.01) G06Q 30/024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09845 (2015.01.21)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6-0090428 (2016.08.0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1020160159211;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5.01.21)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준균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양진홍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박효진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전규영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성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 (논현동) 삼성빌딩 *층(피앤티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1.21 수리 (Accepted) 1-1-2015-0063203-93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5.11.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5.12.10 수리 (Accepted) 9-1-2015-0075684-1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03.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164428-20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04.2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392876-51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4.25 수리 (Accepted) 1-1-2016-0392869-31
7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6.08.2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599940-76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9.22 수리 (Accepted) 1-1-2016-0920242-11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6.09.22 보정각하 (Rejection of amendment) 1-1-2016-0920243-67
10 보정각하결정서
Decision of Rejection for Amendment
2016.10.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773086-26
11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6.10.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773087-72
12 [분할출원]특허출원서
[Divisional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11.28 수리 (Accepted) 1-1-2016-1161881-52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컴퓨터로 구현되는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방법에 있어서,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는,상기 광고주로부터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및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또는 상기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입력된 설정 정보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설정 결과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는,사용자로부터 상기 캠페인 템플릿을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킬 광고 유형 또는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가 외부와의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부합된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는,실시간으로 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7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습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조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소리 정보, 상기 인식되는 CO2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취합하고, 상기 취합된 상황 정보를 보정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방법
8 8
컴퓨터로 구현되는 광고 노출을 결정하는 시스템에 있어서,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상황 정보 수집부;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등록부;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부합된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추출부;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로깅부를 포함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9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등록부는,상기 광고주로부터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및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입력받기 위한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상기 설정 정보 인터페이스 또는 상기 캠페인 템플릿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입력된 설정 정보에 응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설정 결과를 출력하는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0 10
제9항에 있어서,상기 등록부는,사용자로부터 상기 캠페인 템플릿을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킬 광고 유형 또는 상기 캠페인 설정 정보를 설정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1 11
제8항에 있어서,상기 로깅부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로깅부는,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가 외부와의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3 13
제8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부는,실시간으로 상기 노출된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4 14
제8항에 있어서,상기 상황 정보 수집부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습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조도 정보, 상기 인식되는 소리 정보, 상기 인식되는 CO2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취합하고, 상기 취합된 상황 정보를 보정하는 광고 노출 결정 시스템
15 15
컴퓨터 시스템이 광고 노출을 결정하도록 제어하는 명령(instruction)을 포함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매체로서,상기 명령은,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선택된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에 기초하여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설정 정보 또는 상기 광고주로부터 입력된 캠페인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에 부합함에 따라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하는 상기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를 상기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에 의하여 상기 컴퓨터 시스템을 제어하는, 컴퓨터 판독가능 저장 매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패밀리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JP28134164 JP 일본 FAMILY
2 KR101829151 KR 대한민국 FAMILY
3 US20160210663 US 미국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JP2016134164 JP 일본 DOCDBFAMILY
2 US2016210663 US 미국 DOCDBFAMILY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