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 기술번호 : KST2016019978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일 실시예에 따른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은, 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및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G06Q 30/02 (2012.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160159211 (2016.11.28)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6-0138938 (2016.12.06)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10-2015-0009845 (2015.01.21)
관련 출원번호 1020150009845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11.28)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준균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양진홍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3 박효진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4 전규영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양성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길 ** (논현동) 삼성빌딩 *층(피앤티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분할출원]특허출원서
[Divisional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11.28 수리 (Accepted) 1-1-2016-1161881-52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12.0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890991-98
3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7.01.26 수리 (Accepted) 1-1-2017-0093222-77
4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7.01.26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7-0093223-12
5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17.06.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446168-25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7.08.21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7-0805578-61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7.08.21 수리 (Accepted) 1-1-2017-0805577-15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7.12.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904987-12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에 있어서,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및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콘텐츠는 사용자가 인지 가능한 정보의 레벨이 다른 복수의 모드 중 어느 하나의 모드로 노출되되, 상기 복수의 모드 중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감지된 사용자의 위치에 대응되는 모드로 노출되고,상기 등록하는 단계는,상기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유형을 설정하는 단계;캠페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상기 광고주에 의해 상기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설정 정보를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광고 유형과 상기 광고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유형에 따라 상기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를 생략하고 상기 광고 정보를 자동 추천하고,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획득한 상황 정보를 데이터 융합(data fusion)을 통해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2 2
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습도 정보, 조도 정보, 소리 정보, CO2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하여 상기 상황 정보 별로 가중치를 부여하여 광고 노출 비용을 차등적으로 부과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7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반응을 로깅하고 상기 로깅된 사용자 반응을 반영하여 상기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의 다음 번 노출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9 9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10 10
컴퓨터로 구현되는 시스템에 있어서,컴퓨터가 판독 가능한 명령을 실행하도록 구현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는,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과정; 및,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과정을 처리하고,상기 광고 콘텐츠는 사용자가 인지 가능한 정보의 레벨이 다른 복수의 모드 중 어느 하나의 모드로 노출되되, 상기 복수의 모드 중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감지된 사용자의 위치에 대응되는 모드로 노출되고,상기 등록하는 과정은,상기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유형을 설정하는 과정;캠페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상기 광고주에 의해 상기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설정 정보를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과정; 및상기 광고 유형과 상기 광고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과정을 포함하고,상기 광고 유형에 따라 상기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상기 광고 정보를 자동 추천하고,상기 제공하는 과정은,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획득한 상황 정보를 데이터 융합(data fusion)을 통해 보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패밀리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JP28134164 JP 일본 FAMILY
2 KR1020160090428 KR 대한민국 FAMILY
3 US20160210663 US 미국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패밀리정보 - DOCDB 패밀리 정보 표입니다.
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JP2016134164 JP 일본 DOCDBFAMILY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