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에 있어서,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 및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콘텐츠는 사용자가 인지 가능한 정보의 레벨이 다른 복수의 모드 중 어느 하나의 모드로 노출되되, 상기 복수의 모드 중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감지된 사용자의 위치에 대응되는 모드로 노출되고,상기 등록하는 단계는,상기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유형을 설정하는 단계;캠페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상기 광고주에 의해 상기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설정 정보를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광고 유형과 상기 광고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광고 유형에 따라 상기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단계를 생략하고 상기 광고 정보를 자동 추천하고,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획득한 상황 정보를 데이터 융합(data fusion)을 통해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수,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움직임 여부,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의 이동 속도, 상기 인식 가능한 사용자 정보, 및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인식되는 온도 정보, 습도 정보, 조도 정보, 소리 정보, CO2 정보 중 적어도 하나의 상황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를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상황 정보에 따라 차등적으로 과금하기 위하여 로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5 |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로깅하는 단계는,상기 광고 콘텐츠가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를 통하여 노출되는 시점의 상황 정보를 로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하여 상기 상황 정보 별로 가중치를 부여하여 광고 노출 비용을 차등적으로 부과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인터랙션이 발생함에 따라 생성된 정보를 로깅하고 상기 생성된 정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차등적으로 과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8 |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반응을 로깅하고 상기 로깅된 사용자 반응을 반영하여 상기 노출되는 광고 콘텐츠의 다음 번 노출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9 |
9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공하는 단계는,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노출되는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응답 결과를 수신하고 상기 응답 결과 및 상기 상황 정보에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방법
|
10 |
10
컴퓨터로 구현되는 시스템에 있어서,컴퓨터가 판독 가능한 명령을 실행하도록 구현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는,광고주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주의 광고 콘텐츠를 노출시키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설정 정보에 대한 입찰을 통해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과정; 및,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광고 요청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의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황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설정 정보가 상기 상황 정보와 대응되는 광고 콘텐츠를 추출하여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 제공하는 과정을 처리하고,상기 광고 콘텐츠는 사용자가 인지 가능한 정보의 레벨이 다른 복수의 모드 중 어느 하나의 모드로 노출되되, 상기 복수의 모드 중 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에서 감지된 사용자의 위치에 대응되는 모드로 노출되고,상기 등록하는 과정은,상기 광고주의 선택에 따라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유형을 설정하는 과정;캠페인 템플릿을 제공하여 상기 광고주에 의해 상기 캠페인 템플릿에 입력된 설정 정보를 통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에 대한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과정; 및상기 광고 유형과 상기 광고 정보에 기반하여 상기 광고 콘텐츠를 등록하는 과정을 포함하고,상기 광고 유형에 따라 상기 광고 정보를 설정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상기 광고 정보를 자동 추천하고,상기 제공하는 과정은,상기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로부터 획득한 상황 정보를 데이터 융합(data fusion)을 통해 보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