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17577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선형 및 회전형 모터 추진 혼용 휠온레일 방식의 철도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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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800689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주행 안정성이 향상된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SUB-SONIC CAPSULE TRAIN HAVING IMPROVED RUNNING STABIL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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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066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분기 장치 및 다단계 차량 제동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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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3167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기부상열차용 초전도자석의 냉각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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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200680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용이한 주행방향 분기가 가능한 캡슐트레인 및 이를 이용한 주행방향 분기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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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806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초전도부재를 이용한 자기부상시스템 및 자기부상열차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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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4476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팽창에 의한 공극 틀림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리액션 플레이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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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37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추진 및 안내 일체형 튜브 운송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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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800763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공심형 선형동기모터 제어용 차량-지상 코일 상대 위치 검지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차량-지상 코일 상대 위치 검지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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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000897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하이브리드 자기 부상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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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301070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교통수단용 튜브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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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2425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바퀴식 초고속 튜브 철도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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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94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튜브식 자기부상 열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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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805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튜브 철도 시스템의 진공 분할 관리 시스템 및 진공 차단막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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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805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튜브열차용 수냉식 냉각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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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206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레저철도와 케이블카 겸용 운송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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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045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에너지 하비스터를 포함하는 자기 부상 열차 및 자기 부상 열차가 주행하는 인프라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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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811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초고속튜브열차 추진 및 부상용 선형동기전동기의 추진력 특성 개선을 위한 MPSS 적용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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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066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제동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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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000899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널-플럭스 부상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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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811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초고속튜브열차 추진 및 부상용 LSM의 보상권선을 구비한 권선형 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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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3177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량 위치검지를 이용한 하이퍼튜브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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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24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동 안내차량의 정거장 정밀정차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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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90106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하이퍼튜브 운송 시스템의 차량 주행 안정화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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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42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기부상열차용 초전도 하이브리드 전자석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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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2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영구자석을 갖는 이동수단의 자성 이물질 제거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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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2202394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기 부상 차량을 위한 널플럭스 부상 장치 및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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