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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세계에 구성된 모델을 감지하는 감지부; 및감지된 정보가 상기 구성된 모델에 대응되는 컴퓨터 그래픽 모델에 적용되도록 상기 감지된 정보를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에 연동시키는 데이터 연동부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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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감지부는 상기 실제 세계에 구성된 모델에 장착되거나 연결되어 상기 모델의 움직임 또는 상태를 감지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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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연동부는 애니메이션 또는 모델링을 위한 상기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에서 편집되는 상기 컴퓨터 그래픽 모델의 제어 소프트웨어에 상기 감지된 정보를 연동시켜 상기 모델의 움직임 또는 상태가 상기 컴퓨터 그래픽 모델에 적용되도록 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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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감지된 정보를 전송하는 인터페이스부; 및상기 인터페이스부로부터 전송된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며, 상기 데이터 연동부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처리하는 데이터 연결부를 더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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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감지부는,상기 모델에 연결된 가변저항, 회전계 및 거리계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고, 상기 가변저항, 회전계 및 거리계 중 적어도 하나로 측정된 정보를 통해 상기 모델을 감지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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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감지부는 상기 측정된 정보에 포함된 저항, 각도 또는 거리를 디지털 정보로 변환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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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인터페이스부는 상기 감지된 정보를 상기 데이터 연결부에서 처리할 수 있는 정보 형태로 가공하여 유무선 통신으로 전달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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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세계에 구성된 모델을 감지하는 단계; 및상기 실제 세계에 구성된 모델을 컴퓨터 그래픽 모델에 대응시켜 편집할 수 있도록 감지된 정보를 전달받아 상기 컴퓨터 그래픽 모델에 연동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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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감지하는 단계는 상기 실제 세계에 구성된 모델의 움직임 또는 상태를 감지하는 단계인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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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연동시키는 단계는,상기 모델의 움직임 또는 상태가 상기 컴퓨터 그래픽 모델에 적용되도록 애니메이션 또는 모델링을 위한 상기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에서 편집되는 상기 컴퓨터 그래픽 모델의 제어 소프트웨어에 상기 감지된 정보를 연동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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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감지된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 및전송된 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며, 상기 연동시키는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처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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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감지된 정보를 상기 처리하는 단계에서 처리할 수 있는 정보 형태로 가공하여 유무선 통신으로 전송하는 단계인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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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전송하는 단계는 USB, RS-232, BlueTooth, ZigBee 중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전송하는 단계인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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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감지하는 단계는,상기 모델에 연결된 가변저항, 회전계 및 거리계 중 적어도 하나로 측정된 정보를 통해 상기 모델을 감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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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항에 있어서, 상기 감지하는 단계는,상기 측정된 정보에 포함된 저항, 각도 또는 거리를 디지털 정보로 변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애니메이션 입력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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