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관리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211029
  • 담당센터 :
  • 전화번호 :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본 발명에 따른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관리시스템은 서로 통신하는 테스트 관리서버와 테스트 수행자 단말기를 통해 전자 게임기기에 대한 표준화된 테스트항목이 규격화되어 제공되어 전자 게임기기에 대한 테스트의 효율적인 진행과 관리가 도모되고, 이를 통해 전자 게임기기의 전반적인 품질향상이 기대되는 한편, 온라인으로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 의뢰, 테스트 결과정보의 입력, 저장, 출력, 관리 등이 이루어질 수 있음에 따라 테스트 진행의 신속성, 신뢰성이 확보하고, 테스트 진행비용의 절감도 도모된다.본 발명에 따른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관리시스템은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를 생성하여 제공하게 되고,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를 통해 입력되는 테스트 결과정보를 저장하여 관리하게 되는 테스트 관리서버 및; 상기 테스트 관리서버에 접속하게 되고, 상기 테스트 관리서버로부터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트립트를 전송받아 출력창에 출력하게 되며,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 결과를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트립트에 입력장치를 통해 입력하게 되는 테스트 수행자 단말기를 포함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진다.
Int. CL G06Q 50/10 (2012.01)
CPC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G06Q 50/1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43624 (2012.12.11)
출원인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425641-0000 (2014.07.25)
공개번호/일자 10-2014-0075940 (2014.06.2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80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2.11)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태수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2 윤창옥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3 안정환 대한민국 부산 부산진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신태양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 ***, 주은리더스텔 ***호~***호 (둔산동)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부산광역시 사상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2.11 수리 (Accepted) 1-1-2012-1029035-41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1.25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815232-67
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1.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086787-72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1.27 수리 (Accepted) 1-1-2014-0086780-53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5.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333896-14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8.21 수리 (Accepted) 4-1-2018-5163918-2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를 생성하여 제공하게 되고,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를 통해 입력되는 테스트 결과정보를 저장하여 관리하게 되며,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의뢰용 스크립트 및 테스트 결과정보 제공용 스크립트를 생성하여 제공하게 되고, 상기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의뢰용 스크립트를 통해 입력되는 테스트 의뢰정보를 저장하여 관리하게 되되, 전자 게임기기의 종류별로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를 생성시키는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 생성모듈과;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결과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테스트 결과정보 관리모듈과;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의뢰용 스크립트를 생성시키는 테스트 의뢰용 스크립트 생성모듈과; 테스트 의뢰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테스트 의뢰정보 관리모듈과; 방화벽과 보안시스템을 제공하여 테스트 의뢰인 정보의 외부 유출이 방지되면서 의뢰인 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하는 보안 관리모듈을 포함하는 온라인 서버로 이루어지는 테스트 관리서버 및;상기 테스트 관리서버에 접속하게 되고, 상기 테스트 관리서버로부터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트립트를 전송받아 출력창에 출력하게 되며,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 결과를 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트립트에 입력장치를 통해 입력하게 되고, 무선통신모듈을 구비하여 무선통신에 의해 정보를 송수신하게 되며, 그래픽 출력창을 갖는 모바일 폰, 스마트 폰을 포함하는 스마트 기기, 노트북 군 중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인 테스트 수행자 단말기 및;상기 테스트 관리서버에 접속하게 되고, 전자 게임기기의 테스트를 의뢰하며, 무선통신모듈을 구비하여 무선통신에 의해 정보를 송수신하게 되고, 그래픽 출력창을 갖는 모바일 폰, 스마트 폰을 포함하는 스마트 기기, 노트북 군 중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인 테스트 의뢰인 단말기를 포함하고,상기 테스트용 전자 스크립트는 복수개의 메인 항목과, 각 메인 항문 별로 제공되는 하나 이상의 서브 항목으로 이루어지고, 슬롯머신에 대한 국제적인 통용 규격인 GLI Standard와 Bmm Standard가 적용되는 것이며,상기 메인 항목은 정전기 방류 테스트 항목, 게임기기 캐비닛 하드웨어 테스트 항목, 비디오 모니터 하드웨어 테스트 항목, 버튼판 테스트 항목, 캐비닛 배선 테스트 항목, 터치스크린 교정 테스트 항목, 로그 테스트 항목을 포함하되, 상기 정전기 방류 테스트 항목은 전자 게임기기의 하드웨어 상에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로 인한 기기 오류, 오작동 등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는 항목이고, 상기 게임기기 캐비닛 하드웨어 테스트 항목은 게임기기 캐비닛 상의 플레이어의 안전과 오작동 여부, 게임기기 운영시에 발생할 수 있는 부정 작동 등을 테스트하는 항목이며, 상기 비디오 모니터 하드웨어 테스트 항목은 게임기기 상에 사용되는 비디오 모니터의 하드웨어를 테스트하는 항목이고, 상기 버튼판 테스트 항목은 게임기기의 버튼패널을 테스트하는 항목이며, 상기 캐비닛 배선 테스트 항목은 게임기기의 하드웨어 내부배선을 테스트하고, 캐비닛 도어의 오류나 기기 고장을 유발할 수 있는 부분의 존재 여부를 테스트하는 항목이고, 상기 터치스크린 교정 테스트 항목은 터치스크린 화면 상의 특정 지점의 터치 정확도를 테스트하고, 추가적인 교정 테스트를 진행하는 항목이며, 상기 로그 테스트 항목은 게임기기에서 운영되는 모든 로그에 대한 소프트웨어적 검사 진행을 수행하는 항목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 게임기기 테스트 관리시스템
2 2
삭제
3 3
삭제
4 4
삭제
5 5
삭제
6 6
삭제
7 7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동서대학교 지역혁신센터사업 첨단아케이드게임 지역혁신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