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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 포함되는 적어도 한 객체에 대하여 미리 결정된 기준 평면 상에서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동작 정보 중 수정 대상으로서 선택되는 적어도 일부의 동작 정보에 대한 선택 정보를 입력 받는 동작 정보 선택 단계; 및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에 대한 수정 정보를 입력 받는 동작 정보 수정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동작 정보 수정 단계에서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사용하여 상기 동작 정보를 상기 기준 평면 상에 추가하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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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동작 정보 선택 단계에서 상기 기준 평면을 표시하는 제1 화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기준 평면 상에서 상기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선택을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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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동작 정보 수정 단계에서 상기 제1 화면에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수정 메뉴를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수정 메뉴 중 적어도 하나의 수정 방법의 선택을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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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를 재사용하는 것은 상기 객체의 상기 동작 정보에 대한 상기 기준 평면상에서 평면 경로 또는 상기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를 재사용하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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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는 상기 기준 평면 상에서의 동작 양상에 따라 구분된 복수의 동작 블록들로 구역화되어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상기 동작 정보 수정 단계에서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 블록들의 조합 정보를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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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 포함되는 적어도 한 객체에 대하여 미리 결정된 기준 평면 상에서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동작 정보를 표시하는 화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디스플레이부;상기 적어도 한 객체의 상기 동작 정보 중 수정 대상으로서 선택되는 적어도 일부의 동작 정보에 대한 선택 정보를 입력 받는 선택부; 및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에 대한 수정 정보를 입력 받는 동작 정보 수정부를 포함하고,상기 동작 정보 수정부는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사용하여 상기 동작 정보를 상기 기준 평면 상에 추가하는 애니메이션 수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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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부는 기준 평면을 표시하는 제1 화면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상기 선택부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기준 평면 상에서 상기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선택을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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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부는 상기 제1 화면에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수정 메뉴를 표시하고,상기 동작 정보 수정부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수정 메뉴 중 적어도 하나의 수정 장치의 선택을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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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를 재사용하는 것은 상기 객체의 상기 동작 정보에 대한 상기 기준 평면상에서 평면 경로 또는 상기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를 재사용하는 것을 포함하는 애니메이션 수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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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의 동작 정보는 상기 기준 평면 상에서의 동작 양상에 따라 구분된 복수의 동작 블록들로 구역화되어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상기 동작 정보 수정부는 사용자로부터 상기 동작 블록들의 조합 정보를 입력 받는 애니메이션 수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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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에 포함되는 적어도 한 객체에 대하여 미리 결정된 기준 평면 상에서 평면 경로를 따라 형성된 동작 정보 중 수정 대상으로서 선택되는 적어도 일부의 동작 정보에 대한 선택 정보를 입력 받는 동작 정보 선택 단계;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에 대한 수정 정보를 입력 받는 동작 정보 수정 단계; 및상기 수정 정보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동작 정보 수정 단계에서 상기 선택된 동작 정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재사용하여 상기 동작 정보를 상기 기준 평면 상에 추가하는 애니메이션 수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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