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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플럭스(Null-Flux) 연결된 부상 장치에 있어서,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형성된 중앙 수평바;상기 중앙 수평바의 일단에 결합되고, 수직 상방으로 연장되는 제1 상부 수직바;상기 제1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상부 수평바;상기 제1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상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상부 수직바;상기 제2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상부 수평바;상기 중앙 수평바의 타단에 결합되고, 수직 하방으로 연장되는 제1 하부 수직바;상기 제1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하부 수평바;상기 제1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하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하부 수직바;상기 제2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하부 수평바; 및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를 연결하여 폐쇄 회로를 구성하도록 하는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고, 상기 연결 구조물은, 상기 중앙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를 각각 통과하는 전류의 진행방향이 동일하도록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를 연결하기 위해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에는 각각 접촉되지만 상기 중앙 수평바에는 비접촉되는 구조를 가지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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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1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상하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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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상부 수직바, 상기 제2 상부 수직바, 상기 제1 하부 수직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직바 중 적어도 하나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열차의 진행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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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열차의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측정되는 상기 제1 상부 수직바, 상기 제2 상부 수직바, 상기 제1 하부 수직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직바 중 적어도 하나의 수평 두께는,상하방향을 기준으로 측정되는 상기 제1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1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의 수직 두께 보다 두꺼운,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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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구조물은,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형성된 연결 수평바;상기 연결 수평바의 상부에 돌출되며,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는 상부 연결부; 및상기 연결 수평바의 하부에 돌출되며,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는 하부 연결부를 포함하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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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수평바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상하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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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중앙 수평바의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중앙 수평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상부 추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와 상기 중앙 수평바의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중앙 수평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하부 추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의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며,상기 연결 구조물은 상기 중앙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추가 수평바를 각각 통과하는 전류의 진행방향이 동일하도록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에 상기 추가 수평바를 연결하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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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구조물은,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와 멀리 배치되는 일단부에 연결되는, 상부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고,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와 멀리 배치되는 일단부에 연결되는, 하부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며,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와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를 모두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상부 연결 구조물이 연결되지 않은 타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하부 연결 구조물이 연결되지 않은 타단부에 연결되는 중앙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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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및 제3항 내지 제8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부상 장치인, 제1 부상 장치 및 제2 부상 장치를 포함하며, 상기 제1 부상 장치와 제2 부상장치는 열차의 진행방향에 대하여 수평으로 직교하는 방향으로 서로 이격되어 대향 배치되며,상기 제1 부상 장치의 중앙 수평바와 상기 제2 부상 장치의 중앙 수평바는 서로 전기적으로 연결되고,상기 제1 부상 장치의 연결 구조물과 상기 제2 부상 장치의 연결 구조물도 서로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부상 장치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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