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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플럭스 부상 장치

  • 기술번호 : KST2020008990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널-플럭스(Null-Flux) 연결된 부상 장치에 있어서,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형성된 중앙 수평바; 상기 중앙 수평바의 일단에 결합되고, 수직 상방으로 연장되는 제1 상부 수직바; 상기 제1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상부 수평바; 상기 제1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상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상부 수직바; 상기 제2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중앙 수평바의 타단에 결합되고, 수직 하방으로 연장되는 제1 하부 수직바; 상기 제1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하부 수평바; 상기 제1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하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하부 수직바; 상기 제2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를 연결하여 폐쇄 회로를 구성하도록 하는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는, 부상 장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Int. CL B61B 13/08 (2006.01.01) B60L 13/04 (2006.01.01)
CPC B61B 13/08(2013.01) B61B 13/08(2013.01) B61B 13/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80133735 (2018.11.02)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2113158-0000 (2020.05.14)
공개번호/일자 10-2020-0050739 (2020.05.1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20052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9.01.03)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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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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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임정열 서울특별시 관악구
2 이창영 경기도 부천시 범안로
3 조정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4 최수용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5 이관섭 경기도 군포시 오금로 **,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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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엠에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 (역삼동, 한동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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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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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8.11.02 수리 (Accepted) 1-1-2018-1089766-11
2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9.01.03 수리 (Accepted) 1-1-2019-0007742-26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9.08.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9.11.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9-0131084-37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12.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870043-86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0.01.3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0-0106445-39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20.01.31 수리 (Accepted) 1-1-2020-0106444-94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20.05.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0-0306000-1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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널-플럭스(Null-Flux) 연결된 부상 장치에 있어서,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형성된 중앙 수평바;상기 중앙 수평바의 일단에 결합되고, 수직 상방으로 연장되는 제1 상부 수직바;상기 제1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상부 수평바;상기 제1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상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상부 수직바;상기 제2 상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상부 수평바;상기 중앙 수평바의 타단에 결합되고, 수직 하방으로 연장되는 제1 하부 수직바;상기 제1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결합된 제1 하부 수평바;상기 제1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제1 하부 수직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제2 하부 수직바;상기 제2 하부 수직바의 단부에 결합되고 중앙 수평바와 인접하게 배치된 제2 하부 수평바; 및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를 연결하여 폐쇄 회로를 구성하도록 하는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고, 상기 연결 구조물은, 상기 중앙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를 각각 통과하는 전류의 진행방향이 동일하도록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를 연결하기 위해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에는 각각 접촉되지만 상기 중앙 수평바에는 비접촉되는 구조를 가지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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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1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상하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상부 수직바, 상기 제2 상부 수직바, 상기 제1 하부 수직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직바 중 적어도 하나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열차의 진행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5 5
제1항에 있어서,열차의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측정되는 상기 제1 상부 수직바, 상기 제2 상부 수직바, 상기 제1 하부 수직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직바 중 적어도 하나의 수평 두께는,상하방향을 기준으로 측정되는 상기 제1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1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의 수직 두께 보다 두꺼운,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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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구조물은,열차의 진행방향과 나란하게 형성된 연결 수평바;상기 연결 수평바의 상부에 돌출되며,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는 상부 연결부; 및상기 연결 수평바의 하부에 돌출되며,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는 하부 연결부를 포함하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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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수평바는 복수 개의 도체판이 상하방향으로 적층되어 형성된,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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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상부 수평바와 상기 중앙 수평바의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중앙 수평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상부 추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와 상기 중앙 수평바의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중앙 수평바와 나란하게 연장되는 하부 추가 수평바 중 적어도 하나의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며,상기 연결 구조물은 상기 중앙 수평바,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상기 제2 하부 수평바 및 상기 추가 수평바를 각각 통과하는 전류의 진행방향이 동일하도록 상기 제2 상부 수평바 및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에 상기 추가 수평바를 연결하는, 부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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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연결 구조물은,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제2 상부 수평바의 단부와 멀리 배치되는 일단부에 연결되는, 상부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고,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를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제2 하부 수평바의 단부와 멀리 배치되는 일단부에 연결되는, 하부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며,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와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를 모두 포함하는 경우에는, 일단부가 상기 상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상부 연결 구조물이 연결되지 않은 타단부에 연결되고, 타단부는 상기 하부 추가 수평바의 양 단부 중에 상기 하부 연결 구조물이 연결되지 않은 타단부에 연결되는 중앙 연결 구조물을 포함하는, 부상 장치
10 10
제1항 및 제3항 내지 제8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부상 장치인, 제1 부상 장치 및 제2 부상 장치를 포함하며, 상기 제1 부상 장치와 제2 부상장치는 열차의 진행방향에 대하여 수평으로 직교하는 방향으로 서로 이격되어 대향 배치되며,상기 제1 부상 장치의 중앙 수평바와 상기 제2 부상 장치의 중앙 수평바는 서로 전기적으로 연결되고,상기 제1 부상 장치의 연결 구조물과 상기 제2 부상 장치의 연결 구조물도 서로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부상 장치 모듈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