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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장치를 이용한 PRT 차량 수직이송장치

  • 기술번호 : KST2015017047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수요응답형 순환시스템(PRT)용 차량을 안전하게 수직이송시킬 때 설치되는 진입장치, 수직이송장치, 인출장치 각각에 바퀴를 미는 간단한 추진장치를 구비하여 진입장치, 수직이송장치, 인출장치 각각에 차량이 안착 되었을 때만 운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고 진입장치, 수직이송장치, 인출장치 각각에 구비된 추진장치가 연동하여 차량이 진입장치, 수직이송장치, 인출장치로의 연속이동과 이탈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승차감과 안전성을 향상시킨 추진장치를 이용한 PRT 차량 수직이송장치에 관한 것으로,수직이송장치(300)로 차량을 진입시키는 진입장치(300)와; 진입장치(300)를 통하여 진입된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수직이송장치(300)와; 수직이송장치(300)를 통하여 수직이송된 차량을 인출도로로 이송시키는 인출장치(500)와; 진입장치(100), 수직이송장치(300), 인출장치(500) 각각에 구비되어 차량을 밀어주는 다수의 추진장치(700)들과; 추진장치(700)들을 제어하는 제어부와 다수의 센서(900)를 포함한다.
Int. CL B61J 3/04 (2006.01) B61J 1/08 (2006.01)
CPC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99011 (2013.08.21)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502565-0000 (2015.03.09)
공개번호/일자 10-2015-0021718 (2015.03.0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50316)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8.21)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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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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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엄주환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장안구
2 정락교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팔달구
3 강석원 대한민국 경기 군포시 산본로 ***, *
4 서승일 대한민국 서울 송파구
5 김백현 대한민국 경기 용인시 기흥구
6 변윤섭 대한민국 경기 안양시 동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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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엠에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 (역삼동, 한동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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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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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8.21 수리 (Accepted) 1-1-2013-0758724-01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6.05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7.10 수리 (Accepted) 9-1-2014-0053971-68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8.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586354-57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4.10.26 수리 (Accepted) 1-1-2014-1023240-34
6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4.11.27 수리 (Accepted) 1-1-2014-1152641-21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12.29 수리 (Accepted) 1-1-2014-1274056-59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12.2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1273959-94
9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5.01.27 수리 (Accepted) 1-1-2015-0087575-13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2.1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115054-8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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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이송장치(300)로 차량을 진입시키는 진입장치(100)와; 진입장치(100)를 통하여 진입된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수직이송장치(300)와; 수직이송장치(300)를 통하여 수직이송된 차량을 인출장치로 이송시키는 인출장치(500)와; 진입장치(100), 수직이송장치(300) 및 인출장치(500)에 각각 구비되어 차량을 밀어주는 추진장치와; 상기 추진장치를 제어하는 제어부; 를 포함하되,상기 추진장치는 진입장치(100)의 일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앞바퀴를 밀어 수직이송장치(300)로 이송하는 제1추진장치(710)와;진입장치(100)의 타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뒷바퀴를 밀어 수직이송장치(300)로 이송하는 제2추진장치(720)와;수직이송장치(300)의 일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앞바퀴를 밀어 인출장치(500)로 이송하는 제3추진장치(730)와;수직이송장치(300)의 타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뒷바퀴를 밀어 인출장치(500)로 이송하는 제4추진장치(740)와;인출장치(500)의 일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앞바퀴를 밀어 인출장치로 이송하는 제5추진장치(750)와;인출장치(500)의 타측에 구비되어 진입된 차량의 뒷바퀴를 밀어 인출장치(500)로 이송하는 제6추진장치(76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추진장치를 이용한 PRT 차량 수직이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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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추진장치는 진입장치(100), 수직이송장치(300), 인출장치(500) 각각에 구비된 센서(900)가 차량을 감지에 따라 상부에 안착된 차량을 밀어 이송시키는 것으로, 일측에 구비되어 컨베이어 또는 체인(703)을 회전시키는 모터(701)와;모터에 의해 회전하는 컨베이어 또는 체인(703) 중 어느 하나와;컨베이어 또는 체인의 일측에 체결되어 회전되는 컨베이어 또는 체인(703)을 따라 같이 회전되어 차량을 밀어주는 추진 롤러(705)를 포함하는 추진장치를 이용한 PRT 차량 수직이송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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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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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센서는 진입장치(100), 수직이송장치(300), 인출장치(500) 각각에 진입되는 차량을 감지하는 것으로,진입장치(100)의 전방에는 진입도로에서 진입되는 차량을 감지하는 제1센서(910)와;진입장치(100)의 후방에는 진입장치(100)에서 인출되는 차량을 감지하는 제2센서(920)와;수직이송장치(300)의 전방에는 진입장치(100)에서 인출된 차량이 수직이송장치(300)로 진입되는 것을 감지하는 제3센서(930)와;수직이송장치(300)의 전후는 수직이송장치(300)에서 인출되는 차량을 감지하는 제4센서(940)와;인출장치(500)의 전방에는 구비되어 수직이송장치(300)에서 인출된 차량이 인출장치(500)로 진입되는 것을 감지하는 제5센서(950)와;인출장치(500)의 후방에는 구비되어 인출장치(500)에서 인출되는 차량을 감지하는 제6센서(760); 를 포함하는 추진장치를 이용한 PRT 차량 수직이송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