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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수직이송장치

  • 기술번호 : KST2015175735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승객을 동반한 수용응답형 순환시스템(PRT)용 차량을 연속적으로 안전하게 수직이송시킬 때 설치되는 수직이송장치에 안정적으로 차량을 안착할 수 있도록 하여 안정되고 빠르게 연속적으로 수직이송시킬 수 있도록 한 차량 수직이송장치에 관한 것으로,본 발명 차량 수직이송장치는 차량(100)과;수직이송장치까지 차량을 이송시키는 인입용 컨베이어장치(300)와;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수직이송장치(500)와; 차량을 다음 목적지까지 이송시키는 인출용 컨베이어장치(70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B66B 9/16 (2006.01) B61J 1/08 (2006.01) B65G 47/68 (2014.01)
CPC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B61J 1/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070193 (2012.06.28)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384563-0000 (2014.04.07)
공개번호/일자 10-2014-0003790 (2014.01.1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41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06.28)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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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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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엄주환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장안구
2 정락교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팔달구
3 김백현 대한민국 경기 용인시 기흥구
4 변윤섭 대한민국 경기 안양시 동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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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조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 **층 (서초동, 통영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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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06.28 수리 (Accepted) 1-1-2012-0518848-56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8.2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10.10 수리 (Accepted) 9-1-2013-0083394-36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3.11.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757708-48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1.02 수리 (Accepted) 1-1-2014-0001402-06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1.0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001403-41
9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4.01.08 수리 (Accepted) 1-1-2014-0018381-11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4.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229403-7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100)과; 수직이송장치까지 차량을 이송시키는 인입용 컨베이어장치(300)와;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수직이송장치(500)와; 차량을 다음 목적지까지 이송시키는 인출용 컨베이어장치(700)를 포함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에 있어서,수직이송장치(500)는 인입용 컨베이어(300)에 의해 진입된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것으로, 인입용 컨베이어(300)에 의해 이송되는 차량의 일부가 진입되면 회전되어 차량이 수직이송장치(500) 내에 안착될 수 있도록 하되 수평 컨베이어(510)에 가압용 돌기(511)를 구비하여 차량(100)의 하부에 구비된 돌기(110)에 밀착되어 차량을 가압함으로써 차량이 인출용 컨베이어장치(700)로 안정되게 이송될 수 있도록 한 수평 컨베이어(510)와;차량의 진입이 끝나면 작동되어 차량이 진입된 수평 켄베이어(510)를 수직으로 이송시키는 수직 컨베이어(530)와;수직 컨베이어(530)에 의해 수직이송된 차량을 작동되면서 인출용 컨베이어장치(700)로 이송되도록 하는 수평 켄베이어(51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차량(100)은 궤도를 따라 운행하는 것으로, 하부에 돌기(110)를 구비하여 수직이송장치(500)에 구비된 가압용 돌기(511)에 의해 가압되어 수직이송장치(500)로 수송될 수 있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3 3
제2항에 있어서,차량에 구비된 돌기(110)가 자성을 갖도록 하여 수직이송장치(500)에 구비된 가압용 돌기(511)와 자력으로 체결되어 수직으로 이송될 때 유동 및 이탈하는 것이 방지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4 4
제1항에 있어서,인입용 컨베이어장치(300)는 승객이 탑승한 차량을 수직으로 이송시키기 위하여 구비된 수직이송장치(500)까지 차량을 이송시키는 것으로, 도로(10)의 일단에 구비되어 도로(10)를 따라 이송된 차량의 일단이 안착되면 회전되어 차량을 수직이송장치(500)로 진입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5 5
삭제
6 6
제1항에 있어서,수평 컨베이어(510)의 일단을 연장하여 도로(10)에 인접되도록 함으로써 수평 컨베이어(510)가 인입용 컨베이어(300)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7 7
제1항에 있어서,수평 컨베이어(510)에 구비된 가압용 돌기(511)가 자성을 갖도록 하여 차량(100)에 구비된 돌기(110)와 자력으로 체결되어 수직으로 이송될 때 유동 및 이탈하는 것이 방지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8 8
제1항에 있어서,인출용 컨베이어장치(700)는 수직이송장치(500)의 수직 컨베이어(530)에 의해 수직이송되고 수평 켄베이어(510)에 의해 진출된 차량의 일단이 안착되면 회전되어 차량을 목적지까지 이송시키는 도로(10)로 진출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수직이송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