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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모델의 에지를 2차원의 스크린 좌표계로 프로젝션하여 입력 스트로크와의 교차점을 검사하는 과정과,
상기 검사된 교차점을 로컬 좌표계로 프로젝션하여 상기 3차원 모델의 커팅 단면을 형성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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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
상기 입력 스트로크를 필터링하는 과정
을 더 포함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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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 스트로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좌표로부터 발생되는 선분들의 모임인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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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필터링 과정은, 상기 입력 스트로크에서 폐곡선을 필터링하는 과정인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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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필터링 과정은, 평탄화 필터링(smoothing filtering) 기법이 적용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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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
상기 형성된 커팅 단면에 대해 삼각형 분할을 실시하는 과정과,
상기 커팅 단면의 텍스처 좌표와 노멀 벡터를 부여하여 텍스처를 매핑하는 과정과,
상기 노멀 벡터의 방향으로 기 정의된 깊이 값만큼 상기 커팅 단면을 이동시키는 과정
을 더 포함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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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노멀 벡터는, 상기 3차원 모델의 월드 좌표계에 투영한 커팅 단면의 벡터인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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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사용자의 입력 스트로크를 필터링 처리하는 입력부와,
임의의 3차원 모델의 모든 에지들을 2차원의 스크린 좌표계로 프로젝션을 한 후 상기 입력부를 통해 필터링 처리되는 입력 스트로크와의 교차점 검사를 수행하는 교차점 검사부와,
상기 교차점 검사의 결과를 로컬 좌표계로 프로젝션을 수행하고, 상기 프로젝션 수행에 의한 교차점으로부터 커팅 단면을 형성하는 커팅 단면 형성부와,
상기 형성된 커팅 단면에 대해 삼각형 분할(tessellation)을 실시하는 삼각형 분할부와,
상기 삼각형 분할된 커팅 단면의 텍스처 좌표에 노멀 벡터(normal vector)를 부여하여 텍스처를 매핑시키며, 상기 커팅 단면에 대한 텍스처 매핑 결과를 상기 커팅 단면 형성부로 제공하는 텍스처 매핑부와,
상기 커팅 단면 형성부를 통해 형성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결과를 출력하는 시뮬레이션 출력부
를 포함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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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 스트로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스크린 좌표로부터 발생되는 선분들의 모임인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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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시뮬레이션 출력부는,
상기 텍스처 매핑부에서 부여된 노멀 벡터의 방향으로 기 정의된 깊이 값만큼 커팅 단면이 이동되어 형성된 최종 커팅 내부 단면을 출력하는 3차원 모델 단면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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