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4047216][한국과학기술원] |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3916][한국과학기술원] |
온라인 광고 게임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의 평가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6702][한국과학기술원] |
스크린엑스 상영관의 스윗 스팟 계측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8538][한국과학기술원] |
디지털 사이니지와 모바일 단말 간의 콘텐츠 연계를 위한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6021075][한국과학기술원] |
생산량 비율을 기초로 하는 상품을 분배하기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Apparatus for distributing goods based on production rate, method thereof, and computer recordable medium storing the method) |
새창보기
|
[KST2016021079][한국과학기술원] |
회귀 모형을 이용한 수요 추정을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Apparatus for estimating demand using regression model, method thereof, and computer recordable medium storing the method) |
새창보기
|
[KST2016020411][한국과학기술원] |
비콘 데이터를 활용하기 위한 시스템 및 처리 방법(METHOD AND SYSTEM FOR USING BEACON DATA) |
새창보기
|
[KST2015113672][한국과학기술원] |
장소성을 고려한 이동 환경하의 광고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4074][한국과학기술원] |
양방향 서비스에서 사용자의 지속적 참여 관리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5319][한국과학기술원] |
광고 제공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6926][한국과학기술원] |
컨텐츠를 제공하는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542][한국과학기술원] |
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
새창보기
|
[KST2017016364][한국과학기술원] |
다수와 구별되는 의견을 활용한 컨텐츠 추천 방법(METHOD FOR RECOMMENDING CONTENTS) |
새창보기
|
[KST2015113456][한국과학기술원] |
문맥 기반 광고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7886][한국과학기술원]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를 이용한 인터랙티브 방송 프로그램의 광고 제공 방법 및 그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9000362][한국과학기술원] |
블록체인을 활용한 사용자 개인정보 활용 파악을 위한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9000410][한국과학기술원] |
보조정보를 이용하는 조건부 변분 오토인코더 기반의 협업 필터링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21076][한국과학기술원] |
수요 불확실성을 고려한 상품을 배분하기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Apparatus for distributing goods with considering demand uncertainty, method thereof, and computer recordable medium storing the method) |
새창보기
|
[KST2016021078][한국과학기술원] |
분류 박스 기반의 상품을 분배하기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Apparatus for distributing goods based on assorting box, method thereof, and computer recordable medium storing the method) |
새창보기
|
[KST2015111635][한국과학기술원] |
고객 만족 지수 분석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5480][한국과학기술원] |
소리를 이용한 광고 정보 동기화 방법 및 소리를 이용한 광고 정보 동기화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17453][한국과학기술원] |
모바일 게임을 이용한 제품 광고 시스템 및 방법, 그리고 이를 위한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5119201][한국과학기술원] |
사용자의 반응에 기반한 광고 제공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1413][한국과학기술원] |
다차원 연결망 기반 사용자-장소 관련도를 활용한 개인화된 공간 추천 시스템(Personalized Venue Recommendation System Using Inferred User-Place Relevance From a User-Place Multidimensional Network) |
새창보기
|
[KST2015113334][한국과학기술원] |
포인트 할당방식의 수강신청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5510][한국과학기술원] |
모바일 단말기 사용자 군집화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16147][한국과학기술원] |
오디오 신호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7005927][한국과학기술원] |
비콘 데이터 수집 및 관리 플랫폼(BEACON DATA AGGREGATION AND MANAGEMENT PLATFORM) |
새창보기
|
[KST2016019978][한국과학기술원] |
주변 센싱 정보에 대한 가격 입찰을 통해 노출 광고를 결정하는 방법 및 시스템(SYSTEM AND METHOD TO DETERMINING THE EXPOSURE TO ADVERTISING BASED ON THE PRICE BID FOR SENSING INFORMATION) |
새창보기
|
[KST2018006013][한국과학기술원] |
사용자 대화 의도 추출 기능 구비 채트봇을 활용한 헬스케어 지침 제공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METHOD OF PROVIDING HEALTH CARE GUIDE USING CHAT-BOT HAVING USER INTENSION ANALYSIS FUNCTION AND APPARATUS FOR THE SAME)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