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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 텍스쳐 영상 및 3차원 삼각 메쉬 정보를 입력받아 입력된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을 고속으로 검색하기 위한 전처리를 수행하는 텍스쳐 전처리부와,입력된 상기 3차원 삼각 메쉬의 3차원 표면 위에 벡터장을 정의하는 벡터장 형성부와, 상기 벡터장이 정의된 삼각형의 각 선분의 색상을 이전 프레임을 통해 검색하는 색상 검색부와, 상기 검색된 세 선분의 색상을 이용하여 삼각형의 텍스쳐 좌표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텍스쳐 합성부를 포함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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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전처리부는,텍스쳐가 합성될 크기 및 벡터장의 기본 방향 정보를 추가로 입력 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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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전처리부는,각각의 텍셀을 중심으로 기 설정된 크기의 템플릿과 가버필터 간의 컨볼루션을 수행하고, 수행된 결과 값을 해당 텍셀의 위치에 저장하여 가버 필터 반응 영상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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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벡터장 형성부는,첫번째 프레임인 경우, 각 삼각형마다 삼각형의 접선 방향에 놓인 임의의 벡터를 정의하고, 각 삼각형에 대하여 주변 삼각형의 벡터의 평균 방향을 찾아 새로 대입하는 과정을 반복하여 최종 벡터장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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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벡터장 형성부는,대상 프레임이 두번째 이후의 프레임인 경우, 이전 프레임의 벡터장으로부터 현재 프레임의 벡터를 보간하여 얻고, 보간된 벡터장은 각 삼각형에 대하여 주변 삼각형의 벡터의 평균 방향을 찾아 새로 대입하는 과정을 반복하여 최종 벡터장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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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보간은,각 삼각형의 중점들을 미리 KD-트리(KD-tree) 구조로 저장해둔 상태에서 삼각형의 중점 위치에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방향 벡터들을 이전 프레임에서 검색하고, 검색된 기존 벡터들을 중점에서의 거리에 따라 가중 평균(weighted average)하여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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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부는,첫번째 프레임인 경우, 어느 하나의 삼각형을 선택하여 임의의 텍스쳐 좌표를 할당하고, 기존에 합성된 삼각형에 인접한 삼각형에서 기 할당된 텍스쳐 색상들을 2차원 평면 이미지로 저장하고, 저장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에서 가장 유사한 좌표를 찾아서 순차적으로 텍스쳐 합성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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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부는,두번째 이상의 프레임인 경우, 선택한 삼각형을2차원 텍스쳐 좌표로 투영시킨 후, 투영된 텍셀 각각이 이전 프레임에서 어떤 색상을 가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기 투영된 텍셀을 3차원 물체 공간의 일정한 범위 내에서 파티클을 검색하고,검색된 파티클 각각으로부터 이동 벡터를 확인하고, 이동 벡터에 대한 가중 평균을 수행하여 상기 선택한 삼각형의 이동 성분 벡터를 얻고, 이를 통해 이전 프레임에서의 위치를 산출하고, 이전 프레임에서의 위치로부터 가장 인접한 삼각형을 검색하여 해당 위치에 할당된 세 선분의 텍스쳐 색상을 확인하고,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에서 가장 유사한 좌표를 찾아서 순차적으로 텍스쳐 합성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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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부는,적어도 두개의 스레드를 이용하여 두번째 이후의 프레임부터 삼각형을 병렬적으로 합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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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 장치는,상기 텍스쳐 합성부로부터 텍스쳐 좌표가 할당된 데이터를 전달받아 모든 삼각형에 대한 텍스쳐 좌표의 할당 여부를 확인하는 텍스쳐 좌표부와,상기 텍스쳐 좌표부로부터 전달된 텍스쳐 좌표가 할당된 데이터와 상기 3차원 메쉬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을 수행하여 텍스쳐가 합성된 영상을 출력하는 렌더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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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원 텍스쳐 영상 및 3차원 삼각 메쉬 정보를 입력받는 과정과,입력된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을 고속으로 검색하기 위한 전처리 과정과, 입력된 상기 3차원 삼각 메쉬의 3차원 표면 위에 벡터장을 정의하는 과정과, 상기 벡터장 정의 후, 합성할 삼각형의 각 선분의 색상을 이전 프레임을 통해 검색하는 과정과, 검색된 세 선분의 색상을 이용하여 삼각형의 텍스쳐 좌표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텍스쳐 합성 과정을 포함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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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입력 받는 과정은,텍스쳐가 합성될 크기 및 벡터장의 기본 방향 정보를 추가로 입력 받는 것을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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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전처리 과정은,각각의 텍셀을 중심으로 기 설정된 크기의 템플릿과 가버필터 간의 컨볼루션을 수행하는 과정과,수행된 결과 값을 해당 텍셀의 위치에 저장하여 가버 필터 반응 영상을 형성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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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벡터장을 정의하는 과정은,첫번째 프레임인 경우, 각 삼각형마다 삼각형의 접선 방향에 놓인 임의의 벡터를 정의하는 과정과, 각 삼각형에 대하여 주변 삼각형의 벡터의 평균 방향을 찾아 새로 대입하는 과정을 반복하여 최종 벡터장을 형성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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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벡터장을 정의하는 과정은,대상 프레임이 두번째 이후의 프레임인 경우, 이전 프레임의 벡터장으로부터 현재 프레임의 벡터를 보간하여 얻는 과정과,보간된 벡터장은 각 삼각형에 대하여 주변 삼각형의 벡터의 평균 방향을 찾아 새로 대입하는 과정을 반복하여 최종 벡터장을 형성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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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보간은,각 삼각형의 중점들을 미리 KD-트리(KD-tree) 구조로 저장해둔 상태에서 삼각형의 중점 위치에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방향 벡터들을 이전 프레임에서 검색하고, 검색된 기존 벡터들을 중점에서의 거리에 따라 가중 평균(weighted average)하여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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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 과정은,첫번째 프레임인 경우, 어느 하나의 삼각형을 선택하여 임의의 텍스쳐 좌표를 할당하는 과정과, 기존에 합성된 삼각형에 인접한 삼각형에서 기 할당된 텍스쳐 색상들을 2차원 평면 이미지로 저장하는 과정, 저장된 이미지를 사용하여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에서 가장 유사한 좌표를 찾아서 순차적으로 텍스쳐 합성을 수행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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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 과정은,두번째 이상의 프레임인 경우, 선택한 삼각형을2차원 텍스쳐 좌표로 투영시킨 후, 투영된 텍셀 각각이 이전 프레임에서 어떤 색상을 가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기 투영된 텍셀을 3차원 물체 공간의 일정한 범위 내에서 파티클을 검색하는 과정과,검색된 파티클 각각으로부터 이동 벡터를 확인하는 과정과, 이동 벡터에 대한 가중 평균을 수행하여 상기 선택한 삼각형의 이동 성분 벡터를 얻고, 이를 통해 이전 프레임에서의 위치를 산출하는 과정과,이전 프레임에서의 위치로부터 가장 인접한 삼각형을 검색하여 해당 위치에 할당된 세 선분의 텍스쳐 색상을 확인하는 과정과, 상기 2차원 텍스쳐 영상에서 가장 유사한 좌표를 찾아서 순차적으로 텍스쳐 합성을 수행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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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 과정은,적어도 두개의 스레드를 이용하여 두번째 이후의 프레임부터 삼각형을 병렬적으로 합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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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텍스쳐 합성 방법은,텍스쳐 합성부로부터 텍스쳐 좌표가 할당된 데이터를 전달받아 모든 삼각형에 대한 텍스쳐 좌표의 할당 여부를 확인하는 과정과,상기 텍스쳐 좌표가 할당된 데이터와 상기 3차원 메쉬 정보를 토대로 렌더링을 수행하여 텍스쳐가 합성된 영상을 출력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시간 연속적 텍스쳐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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