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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육활동을 보조하는 컨텐츠를 표시하는 동안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의 신체 이미지를 획득하는 사용자 단말; 및상기 신체 이미지로부터 컨볼루션 신경망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자세를 추정하고, 상기 사용자의 자세에 따른 상기 사용자의 신체 일부가 상기 컨텐츠에 포함된 가상의 요소에 대응되는지 판단하는 서버를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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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은 촬영되는 사용자의 모습을 상기 컨텐츠와 함께 상기 디스플레이에 투영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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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와 상기 사용자 단말은 TCP 통신을 통해 상기 컨텐츠 또는 상기 신체 이미지를 송수신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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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사용자의 신체 일부가 상기 컨텐츠에 포함된 가상의 요소에 대응되는지에 따라 상기 컨텐츠의 게임 점수를 산출하고,상기 사용자 단말은 상기 게임 점수를 실시간으로 표시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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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다른 사용자 단말에 상기 컨텐츠를 제공하고,상기 사용자 단말과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에 상기 컨텐츠를 동시에 표시하고, 상기 가상 요소를 상기 사용자 단말과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이 공유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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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가상 요소가 상기 사용자 단말 또는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의 컨텐츠에 표시되는 동안, 상기 사용자 단말 또는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로부터 획득한 신체 이미지를 수신하여, 상기 신체 이미지에 기반하여 추정된 사용자의 자세가 상기 가상 요소에 대응되는 경우 상기 사용자 단말 또는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의 상기 컨텐츠에 대한 게임 점수를 산출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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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상기 사용자의 자세의 변화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의 신체 활동량을 산출하고,상기 신체 활동량이 미리 정해진 목표 신체 활동량에 도달할 때까지 체육 활동을 보조하는 컨텐츠를 상기 사용자 단말에 반복 제공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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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단말이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육활동을 보조하는 컨텐츠를 표시하는 동안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의 신체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서버가 상기 신체 이미지로부터 컨볼루션 신경망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자세를 추정하는 단계; 및상기 서버가 상기 사용자의 자세에 따른 상기 사용자의 신체 일부가 상기 컨텐츠에 포함된 가상의 요소에 대응되는지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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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신체 이미지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카메라를 통해 촬영되는 사용자의 모습을 상기 컨텐츠와 함께 상기 디스플레이에 투영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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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서버와 상기 사용자 단말은 TCP 통신을 통해 상기 컨텐츠 또는 상기 신체 이미지를 송수신하도록 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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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신체 일부가 상기 가상의 요소에 대응되는지에 따라 상기 컨텐츠의 게임 점수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게임 점수를 실시간으로 상기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도록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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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디스플레이를 통해 상기 컨텐츠를 표시하는 동안, 다른 사용자 단말의 디스플레이에 상기 컨텐츠를 동시에 표시하되, 상기 컨텐츠에 포함된 상기 가상 요소는 상기 디스플레이 및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의 디스플레이 중 어느 하나에 표시하여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과 공유하도록 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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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가상의 요소가 상기 디스플레이 또는 상기 다른 사용자 단말의 디스플레이 중 어느 하나에 표시되는 동안, 획득한 신체 이미지에 기반하여 사용자의 자세를 추정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의 자세가 상기 가상의 요소에 대응되는 경우 상기 컨텐츠의 게임 점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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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자세의 변화에 기반하여 상기 사용자의 신체 활동량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신체 활동량이 미리 정해진 목표 신체 활동량에 도달할 때까지 체육 활동을 보조하는 컨텐츠를 상기 사용자 단말에 반복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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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에 의해, 제8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온라인 체육교육 컨텐츠를 제공하는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적어도 하나의 명령을 포함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저장한 컴퓨터 판독 가능한 비 일시적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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