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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CENTRAL GATEWAY)가, 상기 차량의 도메인 게이트웨이(DOMAIN GATEWAY)를 기반으로 상기 차량의 위치 정보 및 상기 차량의 상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센트럴 게이트웨이가, 상기 위치 정보 및 상기 상태 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차량의 주변 혼잡도를 파악하는 단계;상기 센트럴 게이트웨이가, 상기 주변 혼잡도 및 상기 차량의 속도를 고려하여 판단되는 보안 위협 강도를 고려한 보안 레벨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센트럴 게이트웨이가, 상기 도메인 게이트웨이로 상기 보안 레벨을 적용하여 상기 도메인 게이트웨이에 연결된 전자 제어 장치(ELECTRONIC CONTROL UNIT, ECU)의 보안 알고리즘을 상기 보안 레벨에 상응하게 동적 적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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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동적 적용하는 단계는상기 보안 레벨이 높을수록 보안 강도가 강화된 보안 알고리즘을 상기 전자 제어 장치에 적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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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보안 위협 강도가 높을수록 상기 보안 레벨도 높아지고, 상기 주변 혼잡도가 크거나 상기 차량의 속도가 낮을수록 상기 보안 위협 강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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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주변 혼잡도는상기 차량으로부터 기설정된 기준 거리 이내에 위치하는 외부 차량의 개수 및 상기 위치 정보에 상응하는 지역 특성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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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지역 특성은도로교통법에 따라 지정된 해당 구역의 교통 관련 제한 사항을 기반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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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파악하는 단계는상기 지역 특성이 속도 제한 지역에 상응하는 경우에 상기 주변 혼잡도에 가중치를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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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센트럴 게이트웨이가, 상기 지역특성이 속도 제한 지역일 경우에 상기 차량의 속도가 상기 속도 제한 지역의 제한 속도를 초과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센트럴 게이트웨이가, 상기 차량의 속도가 상기 제한 속도를 초과하여 상기 차량의 속도를 자동으로 감속시키는 경우, 상기 주변 혼잡도에 추가 가중치를 부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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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보안 위협 강도는상기 외부 차량 및 상기 차량으로부터 기설정된 기준 거리 이내에 위치하면서 상기 차량과 통신 가능한 주변 기기와의 통신 가능성을 고려하여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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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보안 알고리즘은상기 보안 레벨에 상응하는 통신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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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차량의 도메인 게이트웨이(DOMAIN GATEWAY)를 기반으로 상기 차량의 위치 정보 및 상기 차량의 상태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위치 정보 및 상기 상태 정보를 고려하여 상기 차량의 주변 혼잡도를 파악하고, 상기 주변 혼잡도 및 상기 차량의 속도를 고려하여 판단되는 보안 위협 강도를 고려한 보안 레벨을 결정하고, 상기 도메인 게이트웨이로 상기 보안 레벨을 적용하여 상기 도메인 게이트웨이에 연결된 전자 제어 장치(ELECTRONIC CONTROL UNIT, ECU)의 보안 알고리즘을 상기 보안 레벨에 상응하게 동적 적용하는 프로세서; 및보안 레벨 정책 및 상기 보안 알고리즘을 저장하는 메모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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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보안 레벨이 높을수록 보안 강도가 강화된 보안 알고리즘을 상기 전자 제어 장치에 적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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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보안 위협 강도가 높을수록 상기 보안 레벨도 높아지고, 상기 주변 혼잡도가 크거나 상기 차량의 속도가 낮을수록 상기 보안 위협 강도가 높은 것으로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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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주변 혼잡도는상기 차량으로부터 기설정된 기준 거리 이내에 위치하는 외부 차량의 개수 및 상기 위치 정보에 상응하는 지역 특성 중 적어도 하나를 고려하여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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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지역 특성은도로교통법에 따라 지정된 해당 구역의 교통 관련 제한 사항을 기반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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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4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지역 특성이 속도 제한 지역에 상응하는 경우에 상기 주변 혼잡도에 가중치를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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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지역특성이 속도 제한 지역일 경우에 상기 차량의 속도가 상기 속도 제한 지역의 제한 속도를 초과하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차량의 속도가 상기 제한 속도를 초과하여 상기 차량의 속도를 자동으로 감속시키는 경우에 상기 주변 혼잡도에 추가 가중치를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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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보안 위협 강도는상기 외부 차량 및 상기 차량으로부터 기설정된 기준 거리 이내에 위치하면서 상기 차량과 통신 가능한 주변 기기와의 통신 가능성을 고려하여 판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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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보안 알고리즘은상기 보안 레벨에 상응하는 통신 방식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적 보안 알고리즘 적용을 위한 차량의 센트럴 게이트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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