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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부가, 충전부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분배될 분배전력량을 산출하고, 상기 분배전력량으로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을 충전시키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이 실제로 충전되는 실제 충전전력량을 각각 측정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중 제1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분배전력량과 동일함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충전부의 여유전력량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제어부가, 상기 여유전력량에 기반하여 상기 제1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추가로 분배될 추가 분배전력량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제어부가, 상기 추가 분배전력량을 상기 분배전력량에 추가하여 상기 제1 전기자동차를 충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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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을 충전시키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충전부의 전력가용량이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에 동일한 크기로 분배되도록 상기 분배전력량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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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을 각각 측정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완속 충전의 경우 PWM(Pulse Width Modulation) 방식을 통해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을 측정하고, 급속 충전의 경우 PLC(Power Line Communication) 방식을 통해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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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충전부의 여유전력량을 산출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충전부의 전력가용량 및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에 기초하여 상기 여유전력량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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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가,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중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분배전력량 미만임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한 분배전력량을 재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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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분배전력량을 재설정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실제 충전전력량 및 기 설정된 마진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한 분배전력량을 재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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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에 도달함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에 추가 마진을 부여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을 변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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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전기자동차를 충전시키는 충전부;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와 통신하여 충전 상태를 획득하는 통신부; 및상기 통신부 및 상기 충전부와 연결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충전부에 연결된 복수의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분배될 분배전력량을 산출하고, 상기 분배전력량으로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을 충전시키고,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이 실제로 충전되는 실제 충전전력량을 각각 측정하고,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중 제1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분배전력량과 동일함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충전부의 여유전력량을 산출하고,상기 여유전력량에 기반하여 상기 제1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추가로 분배될 추가 분배전력량을 산출하고,상기 추가 분배전력량을 상기 분배전력량에 추가하여 상기 제1 전기자동차를 충전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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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충전부의 전력가용량이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각각에 동일한 크기로 분배되도록 상기 분배전력량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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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완속 충전의 경우 PWM(Pulse Width Modulation) 방식을 통해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을 측정하고, 급속 충전의 경우 PLC(Power Line Communication) 방식을 통해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을 측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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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충전부의 전력가용량 및 상기 실제 충전전력량에 기초하여 상기 여유전력량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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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전기자동차 중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분배전력량 미만임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한 분배전력량을 재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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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실제 충전전력량 및 기 설정된 마진에 기초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의 충전을 위한 분배전력량을 재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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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측정된 실제 충전전력량이 상기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에 도달함을 식별한 것에 응답하여, 상기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에 추가 마진을 부여하여 상기 제2 전기자동차에 대하여 재설정된 분배전력량을 변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최대 전력사용이 가능한 전기자동차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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