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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결과가 생성된 딥 렌더 버퍼를 저장하는 딥 렌더 데이터 저장부와,
상기 딥 렌더 버퍼의 깊이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단위 엘리먼트로 구성되는 그리드 데이터로 가공하는 그리드 가공부와,
상기 가공된 그리드 데이터를 토대로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계산하는 계산부와,
뷰 평면에 상기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누적한 후, 인접한 주변 엘리먼트와 보간하여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을 생성하는 맵 생성부
를 포함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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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딥 렌더 버퍼는,
털 렌더링 수행 결과를, 링크드 리스트 형태로 저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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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그리드 가공부는,
전체 데이터에 대한 3D 볼륨 바운딩 박스를 상기 뷰 평면에 대해 정의하고,
바운딩 볼륨의 설정을 통하여 주변 물체의 배치에 따라 각각의 털 정보가 포함된 그리드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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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장치는,
상기 계산부를 통해 계산된 각각의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뷰 평면에 대하여 누적하는 누적부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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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맵 생성부는,
상기 뷰 평면상에 프로젝션된 단위 엘리먼트에 대하여 인접한 8개의 다른 엘리먼트들의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으로 보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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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더링 결과가 생성된 딥 렌더 버퍼를 저장하는 과정과,
상기 딥 렌더 버퍼의 깊이 정보를 이용하여 3차원 단위 엘리먼트로 구성되는 그리드 데이터로 가공하는 과정과,
상기 가공된 그리드 데이터를 토대로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계산하는 과정과,
뷰 평면에 상기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누적한 후, 인접한 주변 엘리먼트와 보간하여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을 생성하는 과정
를 포함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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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딥 렌더 버퍼는,
털 렌더링 수행 결과로서, 링크드 리스트 형태로 저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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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그리드 데이터로 가공하는 과정은,
전체 데이터에 대한 3D 볼륨 바운딩 박스를 상기 뷰 평면에 대해 정의하는 과정과,
바운딩 볼륨의 설정을 통하여 주변 물체의 배치에 따라 각각의 털 정보가 포함된 그리드 데이터를 생성하는 과정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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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
상기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계산하는 과정 이후, 계산된 각각의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을 뷰 평면에 대하여 누적하는 과정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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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6항에 있어서,
상기 맵을 생성하는 과정은,
상기 뷰 평면상에 프로젝션된 단위 엘리먼트에 대하여 인접한 8개의 다른 엘리먼트들의 앰비언트 오클루전 값으로 보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털 렌더링을 위한 앰비언트 오클루전 맵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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