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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의 방법에 있어서, 격자 형태로 배열되는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중심으로 원형 메뉴를 표시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에 대한 사용자의 시선을 추적하여,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원형 메뉴는,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일부가 상기 원형 메뉴의 반경 방향 외측에 인접하여 배치되도록 표시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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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는,단일 계층으로 이루어지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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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반경 방향은,상기 원형 메뉴의 중심을 관통하는 적어도 하나의 축 상에서 정의되는 적어도 두 개의 직선 방향들을 포함하고,상기 원형 메뉴에 인접한 시각 앵커들은,상기 원형 메뉴에 대해 상기 직선 방향들로 각각 배치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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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시선에 기반하여, 상기 직선 방향들 중 하나에서 상기 인접한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검출하는 단계; 및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에 따라,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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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가 있으면, 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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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의 시선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미리 정해진 패턴을 따라 이동하면, 상기 패턴의 최종 위치의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원형 메뉴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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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는,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에 각각 대응되는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시각 앵커들은, 상기 원형 메뉴의 반경 방향 외측에서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에 각각 인접하여 배치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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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시선에 기반하여,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검출하는 단계; 및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에 대응하여,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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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선택되는 아이템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가 있으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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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시선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미리 정해진 패턴을 따라 이동하면, 상기 패턴의 최종 위치의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선택되는 아이템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전자 장치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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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에 있어서, 메모리; 및상기 메모리와 연결되고,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적어도 하나의 명령을 실행하도록 구성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격자 형태로 배열되는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중심으로 원형 메뉴를 표시하고,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에 대한 사용자의 시선을 추적하여,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도록 구성되고, 상기 원형 메뉴는,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일부가 상기 원형 메뉴의 반경 방향 외측에 인접하여 배치되도록 표시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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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는,단일 계층으로 이루어지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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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반경 방향은,상기 원형 메뉴의 중심을 관통하는 적어도 하나의 축 상에서 정의되는 적어도 두 개의 직선 방향들을 포함하고,상기 원형 메뉴에 인접한 시각 앵커들은,상기 원형 메뉴에 대해 상기 직선 방향들로 배치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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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의 시선에 기반하여, 상기 직선 방향들 중 하나에서 상기 인접한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검출하고, 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에 따라,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도록 구성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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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원형 메뉴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가 있으면, 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도록 구성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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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의 시선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미리 정해진 패턴을 따라 이동하면, 상기 패턴의 최종 위치의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원형 메뉴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도록 구성되는, 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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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원형 메뉴는,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에 각각 대응되는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시각 앵커들은, 상기 원형 메뉴의 반경 방향 외측에서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에 각각 인접하여 배치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사용자의 시선에 기반하여,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검출하고,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에 대응하여, 상기 네 개 또는 여섯 개의 아이템들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구성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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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선택되는 아이템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가 있으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상기 검출되는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다른 원형 메뉴를 표시하도록 구성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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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의 시선이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미리 정해진 패턴을 따라 이동하면, 상기 패턴의 최종 위치의 시각 앵커를 중심으로 상기 선택되는 아이템에 대응하는 다른 원형 메뉴를 선택하도록 구성되는,전자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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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장치에 시선 기반 메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실행시키기 위해 비-일시적인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에 저장되는 컴퓨터 프로그램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격자 형태로 배열되는 복수의 시각 앵커들의 사이에서, 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하나를 중심으로 원형 메뉴를 표시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에 대한 사용자의 시선을 추적하여, 상기 원형 메뉴를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원형 메뉴는,상기 복수의 시각 앵커들 중 일부가 상기 원형 메뉴의 반경 방향 외측에 인접하여 배치되도록 표시되는,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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