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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케치 선들로 표현된 객체를 포함한 3차원 가상공간에서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에 기초하여 참조 객체(reference object)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객체에서 움직이고자 하는 제1 파트(first part)의 궤적을 상기 참조 객체에 기반하여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1 파트의 움직임 범위 및 상기 제1 파트가 상기 궤적을 따라 움직일 때 기준이 되는 상기 객체의 제2 파트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제1 파트의 위치, 상기 제2 파트의 위치, 상기 제1 파트의 궤적 및 움직임 범위에 기초하여, 상기 제1 파트와 상기 제2 파트를 연결하는 조인트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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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참조 객체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 중 어느 하나를 상기 구의 중심점으로 하고, 다른 하나를 표면에 포함하는 구(sphere)를 상기 참조 객체로 결정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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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은상기 사용자로부터의 탭 앤 드래그 입력에서 처음 탭된 제1 포인트 및 마지막으로 리프트된 제2 포인트를 포함하고,상기 제2 포인트는 상기 제1 파트를 나타내는 스케치 선 상에 위치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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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파트의 궤적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에서 처음 탭된 제3 포인트 및 드래그 방향에 기초하여 상기 참조 객체 상에서 상기 궤적을 결정하고,상기 제3 포인트는 상기 제1 파트를 표현하는 스케치 선 상에 위치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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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파트의 궤적을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앱 드래그에서 결정된 복수의 참조 포인트들 중에서 두 개의 참조 포인트들을 잇는 제1 벡터를 복수개 생성하고, 상기 복수의 제1 벡터들 중 두 개의 벡터들 간의 외적을 계산해서 복수의 제2 벡터들을 결정하고, 상기 복수의 제2 벡터들에 기반하여 상기 궤적의 회전축 벡터를 결정하고, 상기 회전축 벡터와 상기 탭 앤 드래그의 드래그 방향에 기초하여 상기 궤적을 결정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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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파트의 움직임 범위 및 상기 객체의 제2 파트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객체에 포함된 파트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홀드로 선택된 파트를 제2 파트로 결정하고, 상기 탭 앤 홀드가 유지되는 동안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로 상기 제1 파트의 상기 움직임 범위를 결정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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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에 의해 상기 제1 파트의 예상 움직임이 시각화되어 상기 사용자로 제공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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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파트는 상기 제1 파트의 부모 파트로 설정되고,상기 제1 파트는 상기 제2 파트의 자식 파트로 설정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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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항에 있어서,상기 조인트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제1 파트의 움직임의 기초가 되는 상기 제2 파트의 위치를 고려할 때 상기 제1 파트가 상기 궤적 및 움직임 범위로 움직일 수 있게 하는 조인트를 생성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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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의 복수의 파트들 중에서 움직임의 기준이 되는 기준 파트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기준 파트와 상기 기준 파트의 자식 파트 간을 연결하는 조인트를 활성화시켜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로 상기 자식 파트를 움직이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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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객체의 복수의 파트들 중에서 움직임의 기준이 되는 기준 파트를 결정하는 단계;상기 기준 파트와 상기 복수의 파트들의 말단 파트 사이에서 어느 하나의 무빙 파트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기준 파트와 상기 무빙 파트 사이의 하나 이상의 조인트들을 활성화시켜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공중 핀치 제스처(mid-air pinch gesture)로 상기 무빙 파트를 움직이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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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객체를 표현하는 상기 스케치 선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선택된 일부 스케치 선들을 하나의 파트로 설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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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일부 스케치 선들을 하나의 파트로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스케치 선들이 표시되는 디스플레이에 입력된 상기 사용자의 드래그에 겹치는 스케치 선들을 선택하고, 상기 선택된 스케치 선들 중에서 어느 하나의 스케치 선 또는 스케치 선의 일부분을 제거하고 남은 스케치 선들로 파트를 설정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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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3차원 가상공간에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하나 이상의 포인트를 포함하는 기준 평면을 생성하거나,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두 개의 포인트를 포함하는 기준 구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드래그를 상기 기준 평면 또는 상기 기준 구에 투사하여 상기 객체를 표현하기 위한 스케치 선을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3차원 스케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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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서; 및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 가능한 적어도 하나의 명령어를 포함하는 메모리를 포함하고,상기 적어도 하나의 명령어가 상기 프로세서에서 실행되면, 상기 프로세서는 스케치 선들로 표현된 객체를 포함한 3차원 가상공간에서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에 기초하여 참조 객체를 생성하고, 상기 객체에서 움직이고자 하는 제1 파트의 궤적을 상기 참조 객체에 기반하여 결정하고, 상기 제1 파트의 움직임 범위 및 상기 제1 파트가 상기 궤적을 따라 움직일 때 기준이 되는 상기 객체의 제2 파트를 결정하며, 상기 제1 파트의 위치, 상기 제2 파트의 위치, 상기 제1 파트의 궤적 및 움직임 범위에 기초하여, 상기 제1 파트와 상기 제2 파트를 연결하는 조인트를 생성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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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 중 어느 하나를 상기 구의 중심점으로 하고, 다른 하나를 표면에 포함하는 구를 상기 참조 객체로 결정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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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에 의해 선택된 포인트들은상기 사용자로부터의 탭 앤 드래그 입력에서 처음 탭된 제1 포인트 및 마지막으로 리프트된 제2 포인트를 포함하고,상기 제2 포인트는 상기 제1 파트를 나타내는 스케치 선 상에 위치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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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에서 처음 탭된 제3 포인트 및 드래그 방향에 기초하여 상기 참조 객체 상에서 상기 궤적을 결정하고,상기 제3 포인트는 상기 제1 파트를 표현하는 스케치 선 상에 위치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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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객체에 포함된 파트들 중에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홀드로 선택된 파트를 제2 파트로 결정하고, 상기 탭 앤 홀드가 유지되는 동안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로 상기 제1 파트의 상기 움직임 범위를 결정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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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된 탭 앤 드래그에 의해 상기 제1 파트의 예상 움직임이 시각화되어 상기 사용자로 제공되는,3차원 스케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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