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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된 3차원 모델 데이터의 텍스쳐 맵 셋을 생성하는 텍스쳐 맵 관리수단과,
상기 입력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지정된 다양한 방향의 평면(plane)위에 UV 전개하여 얻은 UV 맵 셋들을 생성하는 UV 맵 관리수단과,
생성한 상기 UV 맵 셋들에 2차원 이미지 저작작업을 수행하는 이미지 저작수단과,
상기 저작작업을 통해 상기 UV 맵 셋들 중에서 어느 하나의 UV 맵 셋에 생성한 이미지를 상기 텍스쳐 맵 셋과 다른 상기 UV 맵 셋에 반영하여 매핑하되 이러한 매핑을 반복하여 최종 텍스쳐 맵 셋을 완성하는 UV 매핑수단과,
상기 입력된 3차원 모델 데이터에 상기 최종 텍스쳐 맵 셋이 추가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출력하는 모델 데이터 관리수단
을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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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텍스쳐 맵 셋은, 텍스쳐 맵 이미지와 상기 입력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구성하는 모든 다각형에 대응하는 UV 매핑 좌표 정보들
을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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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UV 맵 셋은, UV 맵 이미지와 상기 입력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지정된 평면위에 전개한 일부 다각형에 대응하는 UV 매핑 좌표 정보들
을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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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UV 매핑수단은, 상기 생성한 이미지의 영역 중에서 상기 텍스쳐 맵 셋과 다른 UV 맵 셋이 공유하는 부분에 대해서 이미지 내용을 반영하여 매핑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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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텍스쳐 맵 셋과 다른 UV 맵 셋이 서로 공유하는 이미지의 영역은, 상기 텍스쳐 맵 셋과 다른 UV 맵 셋에 포함된 UV 매핑 좌표 정보들에 의해 형성되는 UV 매핑 영역이 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 상의 동일한 다각형에 대응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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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모델 데이터의 텍스쳐 맵 셋을 생성하는 텍스쳐 맵 생성단계와,
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를 다양한 방향의 평면(plane) 중에서 지정된 평면위에 UV 전개하여 얻은 UV 맵 셋을 생성하는 UV 맵 생성단계와,
생성한 상기 UV 맵 셋에 2차원 이미지 저작작업을 수행하는 이미지 저작단계와,
상기 저작작업을 통해 생성한 이미지를 상기 텍스쳐 맵 셋과 기 생성한 다른 UV 맵 셋에 반영하여 매핑하되, 최종 텍스쳐 맵 셋이 완성될 때까지 상기 UV 맵 생성단계, 상기 이미지 저작단계 및 상기 매핑을 반복하는 반복단계와,
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에 상기 최종 텍스쳐 맵 셋을 추가하여 출력하는 출력단계
를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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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텍스쳐 맵 셋은, 텍스쳐 맵 이미지와 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를 구성하는 모든 다각형에 대응하는 UV 매핑 좌표 정보들
을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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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UV 맵 셋은, UV 맵 이미지와 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지정된 평면위에 전개한 일부 다각형에 대응하는 UV 매핑 좌표 정보들
을 포함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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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반복단계는, 상기 이미지 저작단계 후 완료된 이미지의 내용을 공유하는 UV 매핑영역을 포함하는 상기 텍스쳐 맵 셋과 다른 UV 맵 셋의 이미지에 반영하여 매핑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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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최종 텍스쳐 맵 셋은, 상기 반복단계에서 중간에 생성된 상기 UV 맵 셋의 이미지 저작 내용이 상기 텍스쳐 맵 셋에 계속적으로 반영되는 과정을 통해서 상기 텍스쳐 맵 셋에 포함된 텍스쳐 맵 이미지 내 UV 매핑 영역들을 상기 이미지 저작 내용으로 모두 채워서 완성하는
2차원 환경에서 3차원 모델의 텍스쳐 맵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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