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본 발명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서 카쉐어링 센터와 연결되어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에 관한 것으로서,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방법에 있어서,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아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고,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할 수 있다. |
---|---|
Int. CL | G06Q 50/30 (2012.01) |
CPC | G06Q 30/0645(2013.01) G06Q 30/0645(2013.01) |
출원번호/일자 | 1020130063989 (2013.06.04) |
출원인 | 자동차부품연구원, 한국전력공사 |
등록번호/일자 | |
공개번호/일자 | 10-2014-0142786 (2014.12.15) 문서열기 |
공고번호/일자 | |
국제출원번호/일자 | |
국제공개번호/일자 | |
우선권정보 | |
법적상태 | 거절 |
심사진행상태 | 수리 |
심판사항 | |
구분 | 신규 |
원출원번호/일자 | |
관련 출원번호 | |
심사청구여부/일자 | Y (2013.06.04) |
심사청구항수 | 11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한국자동차연구원 | 대한민국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
2 | 한국전력공사 | 대한민국 | 전라남도 나주시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유시복 | 대한민국 | 세종 누리로 **, 현대힐스테이트 |
2 | 오영달 | 대한민국 | 세종 조치원읍 도장말 |
3 | 정치교 | 대한민국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4 | 박호민 | 대한민국 | 서울 양천구 |
5 | 이형주 | 대한민국 | 서울 강남구 |
6 | 라홍욱 | 대한민국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7 | 신동엽 | 대한민국 | 경기 성남시 분당구 |
8 | 이재관 | 대한민국 | 경기 용인시 기흥구 |
9 | 노형주 | 대한민국 | 경기 수원시 영통구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1 | 김남식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길 *-*, *층 (양재동, 가람빌딩)(율민국제특허법률사무소) |
2 | 한윤호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삼성동) 명지빌딩, *층(선정국제특허법률사무소) |
3 | 양기혁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삼성동) 명지빌딩, *층(선정국제특허법률사무소) |
4 | 이인행 | 대한민국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길 *-*, *층 (양재동, 가람빌딩)(율민국제특허법률사무소) |
번호 | 이름 | 국적 | 주소 |
---|---|---|---|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
2013.06.04 | 수리 (Accepted) | 1-1-2013-0496855-05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
2014.04.30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
2014.06.11 | 수리 (Accepted) | 9-1-2014-0047598-44 |
4 |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
2014.06.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4-0425960-29 |
5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
2014.08.25 | 수리 (Accepted) | 1-1-2014-0801164-76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
2014.09.19 | 수리 (Accepted) | 1-1-2014-0889085-07 |
7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
2014.09.19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4-0889086-42 |
8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4.12.16 | 수리 (Accepted) | 4-1-2014-5153448-46 |
9 |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
2015.01.28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5-0064976-71 |
10 | [법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Extension of Legal Period] Request for Extension of Period (Reduction, Expiry Reconsideration) |
2015.02.26 | 수리 (Accepted) | 7-1-2015-0007443-26 |
1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6.07.13 | 수리 (Accepted) | 4-1-2016-5096411-66 |
1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9.07.09 | 수리 (Accepted) | 4-1-2019-5136129-26 |
1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9.07.10 | 수리 (Accepted) | 4-1-2019-5136893-80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19.11.14 | 수리 (Accepted) | 4-1-2019-5239158-88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
2020.03.27 | 수리 (Accepted) | 4-1-2020-5072225-46 |
번호 | 청구항 |
---|---|
1 |
1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방법에 있어서,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아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고,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2 |
2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는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종료 처리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저장되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기준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기준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처리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처리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고,(a)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에 의해서,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는 단계;(b) 상기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에 의해서,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c) 상기 종료 처리 프로그램에 의해서,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3 |
3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는, 적어도 사용자에 의해 전기차 단말기로 입력되는 종료 명령 정보, 전기차에 충전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기차 단말기에서 발생되는 전기차 충전 자동 시작 정보, 사용자에 의해 전기차 단말기로 입력되는 전기차 충전 수동 시작 정보, 전기차의 시동키 또는 시동버튼의 온오프 조작시 발생되는 시동 온오프 조작 정보, 전기차의 시동키를 키박스에서 인출시 발생되는 키인출 정보, 전기차의 전원 온오프 조작시 발생되는 전원 온오프 상태 정보, 전기차의 도어락 정보, 예약 사용시간이 종료되면 발생되는 예약 시간 종료 정보, 전기차의 반납 위치 정보, 전기차의 충전 스테이션 진입 위치 정보, 예약 시간 연장시 발생되는 예약 시간 연장 정보, 전기차의 내부 카메라에서 발생되는 차량 내부 영상 정보, 전기차의 외부 카메라에서 발생되는 차량 외부 영상 정보, 차량의 마이크에서 발생되는 차량 내부 음향 정보, 차량의 운전석에 장착된 운전자 감지 정보, 운전자의 스마트키 감지 정보, CCTV 정보, 위성 정보 및 이들의 조합 중 어느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이루어지는 것인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4 |
4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종료 기준 정보는,적어도 종료 명령 정보 및 전기차 충전 자동 시작 정보 또는 전기차 충전 수동 시작 정보가 모두 발생된 경우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하라는 제 1 명령 정보,종료 명령 정보와, 시동 온오프 조작 정보 또는 키인출 정보와, 전기차의 도어락 정보 및 예약 시간 종료 정보가 모두 발생된 경우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하라는 제 2 명령 정보,전기차의 반납 위치 정보가 발생된 경우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하는 제 3 명령 정보,예약 시간 종료 정보 및 전기차의 도어락 정보가 모두 발생된 경우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하는 제 4 명령 정보,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비정상인 경우, 고장 또는 사고로 판단하는 제 5 명령 정보 및 이들의 조합 중 어느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이루어지는 것인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5 |
5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종료 처리 정보는,적어도 사용한 사용자의 회원카드 정보, 차량 정보, 충전기 번호 정보, 충전 개시 허용 정보, 차량 탑재 시스템의 종료 명령 정보, 차량 탑재 시스템의 전원 차단 정보, 차량 탑재 시스템의 전원 대기 상태 정보, 예약 시간이 남은 상태에서 시동키 또는 시동버튼의 온오프 조작이나, 전기차의 시동키의 키박스 인출 조작이나 전기차의 전원 온오프 조작 유무로 발생되는 사용 도중 충전 정보, 사용자에게 사용 연장이 필요하다는 내용을 알릴 수 있는 연장 알림 정보, 불량 사용자에게 불이익에 대한 내용을 알릴 수 있는 패널티 알림 정보, 사용자에게 충전기 또는 충전 스테이션의 충전 가능 상태를 알릴 수 있는 충전 가능 상태 알림 정보, 충전 관리자에게 전기차의 충전에 필요한 정보를 알릴 수 있는 충전 관리 정보,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고려하여 사고로 판별시 사고 처리를 위한 사고 처리 정보 및 이들의 조합 중 어느 하나 이상을 선택하여 이루어지는 것인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6 |
6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로부터 사용 시간 변경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에 사용 시간 변경 승인 정보를 전송하는 사용 시간 변경 프로그램, 사용 시간 변경 정보가 저장되는 사용 시간 변경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 (d) 상기 사용 시간 변경 프로그램에 의해서,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로부터 사용 시간 변경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 또는 전기차 단말기에 사용 시간 변경 승인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7 |
7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에 사용 시간 연장 알림 정보를 전송하고,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로부터 사용 시간 연장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 또는 전기차 단말기에 사용 시간 연장 승인 정보를 전송하는 사용 시간 연장 프로그램, 사용 시간 연장 정보가 저장되는 사용 시간 연장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 (e) 상기 사용 시간 연장 프로그램에 의해서,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에 사용 시간 연장 알림 정보를 전송하고, 사용자 단말기 또는 전기차 단말기로부터 사용 시간 연장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 또는 전기차 단말기에 사용 시간 연장 승인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8 |
8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종료 처리 정보에 따라 충전기 또는 충전 스테이션 단말기에 충전 명령 정보를 전송하는 전기차 충전 프로그램, 충전 명령 정보가 저장되는 충전 명령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f) 상기 전기차 충전 프로그램에 의해서, 상기 종료 처리 정보에 따라 충전기 또는 충전 스테이션 단말기에 충전 명령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9 |
9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 컴퓨터는, 충전기 또는 충전기 스테이션 단말기로부터 충전 불가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 또는 사용자 단말기에 충전 불가 정보를 전송하고, 충전 관리자 단말기에 충전 관리 정보를 전송하는 충전 불가 관리 프로그램, 충전 불가 정보가 저장되는 충전 불가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g) 상기 충전 관리 프로그램에 의해서, 충전기 또는 충전기 스테이션 단말기로부터 충전 불가 정보를 입력받아 전기차 또는 사용자 단말기에 충전 불가 정보를 전송하고, 충전 관리자 단말기에 충전 관리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10 |
10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불성실한 사용자의 사용자 단말기에 패널티 정보를 전송하는 패널티 프로그램, 패널티 정보가 저장되는 패널티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h) 상기 패널티 프로그램에 의해서, 불성실한 사용자 단말기에 패널티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11 |
11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 컴퓨터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고려하여 사고로 판별시 사고 처리를 위한 사고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사고 처리 정보 출력 프로그램, 사고 처리 정보가 저장되는 사고 처리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더 포함하고,(i) 상기 사고 처리 정보 출력 프로그램에 의해서,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고려하여 사고로 판별시 사고 처리를 위한 사고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 |
12 |
12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는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종료 처리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저장되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기준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기준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처리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처리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고,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에 의해서,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에 의해서,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고, 상기 종료 처리 프로그램에 의해서,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도록 프로그램된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시스템 |
13 |
13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에 있어서,상기 서버 컴퓨터는,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는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종료 처리 프로그램,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저장되는 사용 종료 요소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기준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기준 정보 데이터베이스, 종료 처리 정보가 저장되는 종료 처리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포함하고,(a)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 입력 프로그램에 의해서,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는 단계;(b) 상기 사용 종료 판단 프로그램에 의해서,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c) 상기 종료 처리 프로그램에 의해서,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
---|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
---|
순번 | 연구부처 | 주관기관 | 연구사업 | 연구과제 |
---|---|---|---|---|
1 | 지식경제부 | 자동차부품연구원 | 그린카등수송시스템산업원천기술개발 | 전기차 공동이용 모델 및 시범운영 |
등록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
번호 | 서류명 | 접수/발송일자 | 처리상태 | 접수/발송번호 |
---|---|---|---|---|
1 | [특허출원]특허출원서 | 2013.06.04 | 수리 (Accepted) | 1-1-2013-0496855-05 |
2 | 선행기술조사의뢰서 | 2014.04.30 | 수리 (Accepted) | 9-1-9999-9999999-89 |
3 | 선행기술조사보고서 | 2014.06.11 | 수리 (Accepted) | 9-1-2014-0047598-44 |
4 | 의견제출통지서 | 2014.06.23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4-0425960-29 |
5 |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4.08.25 | 수리 (Accepted) | 1-1-2014-0801164-76 |
6 |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 2014.09.19 | 수리 (Accepted) | 1-1-2014-0889085-07 |
7 |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 2014.09.19 |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 1-1-2014-0889086-42 |
8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4.12.16 | 수리 (Accepted) | 4-1-2014-5153448-46 |
9 | 거절결정서 | 2015.01.28 |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 9-5-2015-0064976-71 |
10 | [법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 2015.02.26 | 수리 (Accepted) | 7-1-2015-0007443-26 |
11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6.07.13 | 수리 (Accepted) | 4-1-2016-5096411-66 |
12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9.07.09 | 수리 (Accepted) | 4-1-2019-5136129-26 |
13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9.07.10 | 수리 (Accepted) | 4-1-2019-5136893-80 |
14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19.11.14 | 수리 (Accepted) | 4-1-2019-5239158-88 |
15 |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 2020.03.27 | 수리 (Accepted) | 4-1-2020-5072225-46 |
기술번호 | KST2014065117 |
---|---|
자료제공기관 | 기관 |
기술공급기관 | 한국자동차연구원 |
기술명 | 무인거점 기반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종료 판단 기술 |
기술개요 |
본 발명은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서 카쉐어링 센터와 연결되어 친환경 전기차를 이용한 카쉐어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하는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 판단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에 관한 것으로서, 적어도 하나의 전기차와 네트워크를 통하여 연결된 서버 컴퓨터를 구비한 컴퓨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사용 종료를 판단하는 방법에 있어서, 전기차의 사용 종료에 대한 사용 종료 요소 정보를 입력받아 상기 사용 종료 요소 정보가 미리 입력된 종료 기준 정보와 일치하는 지를 판단하고, 사용 종료 상태로 판단되면 사용 종료 상태에 해당되는 종료 처리 정보를 출력할 수 있다. |
개발상태 | |
기술의 우수성 | |
응용분야 | |
시장규모 및 동향 | |
희망거래유형 | |
사업화적용실적 | |
도입시고려사항 |
과제고유번호 | 1415121670 |
---|---|
세부과제번호 | 10041071 |
연구과제명 | 전기차 공동이용 모델 개발 및 시범운영 |
성과구분 | 출원 |
부처명 | |
연구관리전문기관명 | |
연구주관기관명 | |
성과제출연도 | 2011 |
연구기간 | 201112~201303 |
기여율 | 1 |
연구개발단계명 | 기타 |
6T분류명 | IT(정보기술) |
[1020130063991] | 무인거점 기반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를 위한 운영 시스템 구성 및 기능 | 새창보기 |
---|---|---|
[1020130063990] | 무인거점 기반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의 보조배터리 사용시간 연장을 위한 전원제어 기술 및 시나리오 | 새창보기 |
[1020130063989] | 무인거점 기반 전기차 카쉐어링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종료 판단 기술 | 새창보기 |
[1020130037742] | 전기차의 카쉐어링 서비스를 수행하는 차량 탑재 시스템 | 새창보기 |
[1020130037741] | 카쉐어링 전기차의 운행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1020130037740] | 전기차의 카쉐어링 운영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1020130037739] | 카쉐어링 사고 처리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5003308][한국자동차연구원] | 전기차의 카쉐어링 운영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
[KST2015204473][한국자동차연구원] | 교통 환경 및 상황 분석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23007532][한국자동차연구원] | 충전 로봇을 위한 자동 충전 관리 서버,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0007339][한국자동차연구원] | 자율주행차량의 운행정보 출력 제어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0009557][한국자동차연구원] | 원격 센싱형 배터리 센서의 운용이 가능한 중앙관리시스템 및 이의 운용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03306][한국자동차연구원] | 터널을 포함하는 도로에 대한 가상 주행 기반의 평가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204419][한국자동차연구원] | 탑승자 모니터링 장치 | 새창보기 |
[KST2022023866][한국자동차연구원] | 수소전기차 충전 지원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65097][한국자동차연구원] | 안전운행지원 서비스를 수행하는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매체 | 새창보기 |
[KST2017008535][한국자동차연구원] | 차량을 영상으로 관리하는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Managing the Vehicle Image) | 새창보기 |
[KST2014057426][한국자동차연구원] | 중앙 제어형 충전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03309][한국자동차연구원] | 카쉐어링 전기차의 운행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9001664][한국자동차연구원] | 차량의 디자인 튜닝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20122][한국자동차연구원] | 운전자 관리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Management Driver) | 새창보기 |
[KST2015204346][한국자동차연구원] | 교통사고 상황 관리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204470][한국자동차연구원] | 대리운전 신청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20002710][한국자동차연구원] | 이미지정보에 기반한 공유형 차량의 상태정보 제공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
[KST2023007612][한국자동차연구원] | 차량 데이터 기반 배터리 상태 판단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62460][한국자동차연구원] | 전기자동차 충전 제어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29642][한국자동차연구원] | 전기 자동차용 자동 충전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22007763][한국자동차연구원] | V2X 통신기반 자율주행 혼합류환경 교차로 통합정보 제공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0011706][한국자동차연구원] | 다차량 주행 정보 기반 차선 관리 방법 및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03310][한국자동차연구원] | 전기차의 카쉐어링 서비스를 수행하는 차량 탑재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39465][한국자동차연구원] | 전원 공급 장치 및 그 방법, 전원 공급 시스템 및 이를 이용한 전원 공급 서비스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03307][한국자동차연구원] | 카쉐어링 사고 처리 서비스 수행 방법과 시스템 및 이 방법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15204413][한국자동차연구원] | 이동형 충전 차량을 통합 관리하는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204459][한국자동차연구원] | 이동형 충전을 통합 제어하는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7130][한국자동차연구원] | 보행자 안전 지원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1009556][한국자동차연구원] | 농업용 기계를 관리하는 방법 및 그 전자 장치 | 새창보기 |
[KST2021009560][한국자동차연구원] | 농업용 기계를 관리하는 방법 및 그 전자 장치 | 새창보기 |
심판사항 정보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