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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루프 구조

  • 기술번호 : KST2015116701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측면에 따르면, 차량의 루프를 지지하기 위해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 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의 일단으로부터 연결되며, 차량의 전방부분을 지지하기 위해 설치되는 A 필라; 상기 캔트레일에 연결되며, 차량의 측면을 지지하기 위해 설치되는 B 필라;를 포함하여 형성되되, 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 사이에 크로스바 형태의 크로스바 보강부재가 설치되며, 상기 크로스바 보강부재와 캔트레일이 연결되는 부분은 상기 캔트레일과 A 필라가 연결되는 제1연결지점과 상기 캔트레일과 B 필라가 연결되는 제2연결지점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가 제공된다.
Int. CL B62D 25/04 (2006.01) B60R 21/13 (2006.01) B62D 25/06 (2006.01)
CPC B62D 25/06(2013.01) B62D 25/06(2013.01) B62D 25/06(2013.01) B62D 25/06(2013.01) B62D 25/0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125679 (2013.10.22)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10-1492008-0000 (2015.02.04)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5021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10.22)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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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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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허 훈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2 유제성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3 권준범 대한민국 대전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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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남충우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 광진빌딩)(알렉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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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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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10.22 수리 (Accepted) 1-1-2013-0951341-4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5.0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6.13 수리 (Accepted) 9-1-2014-0050029-69
4 [대리인해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Dismissal of Sub-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4.06.20 수리 (Accepted) 1-1-2014-0576823-33
5 [대리인선임]대리인(대표자)에 관한 신고서
[Appointment of Agent] Report on Agent (Representative)
2014.07.17 수리 (Accepted) 1-1-2014-0671577-57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8.2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571641-16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10.2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995609-30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10.20 수리 (Accepted) 1-1-2014-0995613-13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8129-58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68-69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93-01
12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1.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068313-14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차량의 루프를 지지하기 위해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10);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10)의 일단으로부터 연결되며, 차량의 전방부분을 지지하기 위해 설치되는 A 필라(20);상기 캔트레일(10)에 연결되며, 차량의 측면을 지지하기 위해 설치되는 B 필라(30);를 포함하여 형성되되, 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10) 사이에 크로스바 형태의 크로스바 보강부재(50)가 설치되며, 상기 크로스바 보강부재(50)와 캔트레일(10)이 연결되는 부분은 상기 캔트레일(10)과 A 필라(20)가 연결되는 제1연결지점(61)과 상기 캔트레일(10)과 B 필라(30)가 연결되는 제2연결지점(62)이며,상기 B 필라(30)는 차량의 전방부분으로 경사지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크로스바 보강부재(50)는 상부 방향으로 곡률을 갖도록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의 전방부분을 지지하기 위해 설치되는 A 필라(20)는 차량의 전방부분을 따라 설치되는 A 필라-F(21)와 상기 A 필라-F(21)에 연결되며, 상기 A 필라-F(21)와 B 필라(30) 사이에 설치되는 A 필라-R(2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4 4
제3항에 있어서,상기 A 필라-R(21)는 제1연결지점(61)으로부터, 상기 A 필라-F(21)와 B 필라(30) 사이에 연장되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5 5
삭제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10) 사이에 차량의 윈도우를 지지하기 위한 윈도우 스크린 부재(40)가 윈도우 상부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윈도우 스크린 부재(40)는 상부 방향으로 곡률을 갖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8 8
제1항에 있어서,상기 루프의 양 측면에 설치되는 캔트레일(10)의 타단에 차량의 후방부분을 지지하기 위한 C 필라(70)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의 루프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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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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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교육과학기술부 한국연구재단 선도연구센터지원사업-융합분야 고효율 안전성을 고려한 차체설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