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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장치 및 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의 취성 재료 기판의 분단 방법

  • 기술번호 : KST2023000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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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과제) 누름날과 틀체와의 접촉이 발생하는 일이 없는 브레이크 장치를 제공한다. (해결 수단) 취성 재료 기판을 미리 그 한쪽 주면측(主面側)에 형성되어 이루어지는 스크라이브 라인으로부터의 크랙 신전(extend)에 의해 분단하는 브레이크 장치가, 원형 환상의 틀체에 점착 필름이 장설되어 이루어지고 또한 취성 재료 기판의 한쪽 주면측을 점착 필름에 접착시켜 이루어지는 기판 지지(holding) 부재가 상면에 올려놓여지는 탄성체와, 기판 지지 부재가 탄성체 상에 올려놓여진 상태에 있어서 취성 재료 기판의 다른 한쪽 주면측에 맞닿음 가능하게 설치된 누름날과, 연직 방향으로 승강이 자유롭게 설치되어 이루어지고, 하강시에 틀체와 접촉하여 틀체를 압하하는 틀체 압하 기구를 구비하고, 누름날을 다른 한쪽 주면측의 스크라이브 라인의 형성 위치에 대응하는 위치에 맞닿게 함으로써 취성 재료 기판을 분단하는 동안, 틀체 압하 기구가 틀체를 취성 재료 기판의 한쪽 주면보다도 하방으로 압하하도록 했다.
Int. CL H01L 21/67 (2006.01.01) H01L 21/78 (2006.01.01) H01L 21/76 (2006.01.01)
CPC H01L 21/67092(2013.01) H01L 21/67092(2013.01) H01L 21/6709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47230 (2015.04.03)
출원인 미쓰보시 다이야몬도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등록번호/일자 10-2351927-0000 (2022.01.12)
공개번호/일자 10-2016-0026634 (2016.03.0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22011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일본  |   JP-P-2014-173545   |   2014.08.28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0.03.26)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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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미쓰보시 다이야몬도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반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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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소카와 히사시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2 미야키 이치로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3 구리야마 노리유키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4 하시모토 타이치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5 다케다 마사카즈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6 무라카미 켄지 일본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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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길 ** 신호빌딩 *층(보스윈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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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미쓰보시 다이야몬도 고교 가부시키가이샤 일본국 오사카후 셋츠시 코로엔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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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4.03 수리 (Accepted) 1-1-2015-0327523-13
2 우선권주장증명서류제출서(일본)
Submission of Priority Certificate(Japan)
2015.04.08 수리 (Accepted) 9-1-2015-9003419-49
3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20.03.26 수리 (Accepted) 1-1-2020-0315403-7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21.06.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0515400-59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21.08.25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21-0979231-42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서·답변서·소명서
2021.08.25 수리 (Accepted) 1-1-2021-0979224-22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21.12.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21-1014130-98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취성 재료 기판을 미리 그 한쪽 주면측(主面側)에 형성되어 이루어지는 스크라이브 라인으로부터의 크랙 신전에 의해 분단하는 브레이크 장치로서,원형 환상(環狀)의 틀체에 점착 필름이 장설(張設)되어 이루어지고, 또한,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상기 한쪽 주면측을 상기 점착 필름에 접착시켜 이루어지고, 상기 틀체와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이 동일 평면 상에 위치하는 기판 지지(holding) 부재가, 상면에 올려놓여지는 탄성체와,상기 기판 지지 부재가 상기 탄성체 상에 올려놓여진 상태에 있어서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다른 한쪽 주면측에 맞닿음 가능하게 설치된 누름날과,연직 방향으로 승강이 자유롭게 설치되어 이루어지고, 하강시에 상기 틀체와 접촉하여 상기 틀체를 압하하는 틀체 압하 기구를 구비하고,상기 누름날을 상기 다른 한쪽 주면측의 상기 스크라이브 라인의 형성 위치에 대응하는 위치에 맞닿게 함으로써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을 분단하는 동안, 상기 틀체 압하 기구가 상기 틀체를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상기 한쪽 주면보다도 하방으로 압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취성 재료 기판이 원판 형상을 이루고 있고,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직경을 d로 하고, 상기 틀체의 내경을 L로 할 때,1
3 3
제1항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틀체 압하 기구가 서로 이간된 한 쌍의 틀체 압하 기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
4 4
취성 재료 기판을 미리 그 한쪽 주면측에 형성되어 이루어지는 스크라이브 라인으로부터의 크랙 신전에 의해 분단하는 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의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분단 방법으로서,상기 브레이크 장치가,원형 환상의 틀체에 점착 필름이 장설되어 이루어지고, 또한,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상기 한쪽 주면측을 상기 점착 필름에 접착시켜 이루어지고, 상기 틀체와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이 동일 평면 상에 위치하는 기판 지지 부재가, 상면에 올려놓여지는 탄성체와,상기 기판 지지 부재가 상기 탄성체 상에 올려놓여진 상태에 있어서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다른 한쪽 주면측에 맞닿음 가능하게 설치된 누름날과,연직 방향으로 승강이 자유롭게 설치되어 이루어지고, 하강시에 상기 틀체와 접촉하여 상기 틀체를 압하하는 틀체 압하 기구를 구비하는 것이며,상기 틀체 압하 기구에 의해 상기 틀체를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상기 한쪽 주면보다도 하방으로 압하한 상태에서 상기 누름날을 상기 다른 한쪽 주면측의 상기 스크라이브 라인의 형성 위치에 대응하는 위치에 맞닿게 함으로써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을 분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의 취성 재료 기판의 분단 방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취성 재료 기판이 원판 형상을 이루고 있고, 상기 취성 재료 기판의 직경을 d로 하고, 상기 틀체의 내경을 L로 할 때,1
6 6
제4항 또는 제5항에 있어서,상기 틀체 압하 기구가 서로 이간된 한 쌍의 틀체 압하 기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브레이크 장치에 있어서의 취성 재료 기판의 분단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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